월드버텍 블로그

내일을 향한 준비~~

mysql delete 예제

under Uncategorized

이 시나리오에서는 삭제 된 인덱스 값과 관련 된 인덱스 블록 채워집니다 하지만 QUICK의 사용으로 인해 다른 인덱스 블록과 병합 되지 않습니다. 새 행에 삭제된 범위에 인덱스 값이 없기 때문에 새 삽입이 발생할 때 채워지지 않은 상태로 유지됩니다. 또한 삭제된 인덱스 값 중 일부가 채워지지 않은 블록 내에 있거나 채워지지 않은 블록에 인접한 인덱스 블록에 있는 경우가 아니면 나중에 QUICK 없이 DELETE를 사용하는 경우에도 채워지지 않습니다. 이러한 상황에서 사용되지 않는 인덱스 공간을 회수하려면 최적화 테이블을 사용합니다. 원래 테이블과 동일한 구조를 가지는 빈 테이블로 삭제할 행을 선택합니다: 테이블에서 데이터를 삭제하는 것 외에도 DELETE 문은 삭제된 행 수를 반환합니다. 테이블에서 삭제하고 하위 쿼리에서 동일한 테이블에서 선택할 수 없습니다. where_condition는 각 행이 삭제될 수 있도록 true로 평가하는 표현식입니다. 섹션 13.2.10, “SELECT 구문”에 설명된 대로 지정됩니다. MySQL 테이블에서 레코드를 삭제하려면 SQL 명령 DELETE FROM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명령은 mysql> 프롬프트와 PHP와 같은 스크립트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MySQL TRUNCATE 테이블 문은 테이블에서 모든 행을 삭제하는 데 사용됩니다. 분명히 이것은 `

에서 삭제`문과 유사하지만 매우 다릅니다. 데이터베이스에서 대규모 삭제를 수행하기 전에 스크립트가 원하는 것보다 약간 더 많이 벗어날 경우테이블/데이터베이스를 백업해야 합니다.

테이블에서 쿼리를 사용하는 것에 대해 생각하기 전에 삭제 쿼리를 테스트합니다. 이 강력한 쿼리를 사용할 때주의를 기울이면 문제가 발생해서는 안됩니다. WHERE 절의 조건에 따라 하나 이상의 테이블에서 행을 삭제하도록 DELETE 문의 여러 테이블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다중 테이블 DELETE에서는 ORDER BY 또는 LIMIT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table_references 절에는 섹션 13.2.10.2, “JOIN 구문”에 설명된 대로 조인과 관련된 테이블이 나열됩니다. 지정된 DELETE 문이 너무 많은 시간이 걸리지 않도록 DELETE에 대한 MySQL 특정 LIMIT row_count 절은 삭제할 최대 행 수를 지정합니다. 삭제할 행 수가 제한보다 큰 경우 영향을 받는 행 수가 LIMIT 값보다 클 때까지 DELETE 문을 반복합니다.

Comments are closed.

Subscribe to 월드버텍 블로그
April 2024
S M T W T F S
« Aug    
 123456
78910111213
14151617181920
21222324252627
282930  
  • Blog Menu

    • No categories
  • Met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