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버텍 블로그

내일을 향한 준비~~

mfc 체크박스 예제

under Uncategorized

확인란은 사용자가 항목의 값을 true 또는 false로 설정하거나 변경할 수 있는 Windows 컨트롤입니다. DDX 없이 확인란에 액세스할 수도 있습니다. 예: Ctrl+W를 클릭하여 멤버 변수 탭에서 클래스 마법사를 열고 IDC_SECONDCHECKBOX를 선택하고 변수 이름 입력을 m_SecondCheckBox로 클릭하여 범주 및 변수 형식을 변수 및 bool에서 변경되지 않은 상태로 둡니다. 확인을 클릭합니다. “DDX 받기”라는 캡션이 있는 새 명령 단추를 추가하고 처리기를 추가합니다. 이제 다음과 같이 GetCheck 및 SetCheck 함수를 사용하지 않고 확인란의 값을 얻을 수 있습니다. 글리프는 특정 글꼴에 있는 문자를 물리적으로 표현하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분할 단추 컨트롤은 유니코드 확인 표시 문자(U+2713)의 문자로 장식될 수 있습니다. 다음 코드 예제는 분할 단추 컨트롤의 상태를 설정하여 드롭다운 화살표가 푸시되었음을 나타냅니다. 다음 코드 예제에서는 분할 단추 컨트롤에 프로그래밍 방식으로 액세스하는 데 사용되는 변수 m_splitButton을 정의합니다. 이 변수는 다음 예제에서 사용됩니다.

다음 코드 예제는 분할 단추 드롭다운 화살표의 스타일을 설정합니다. BCSS_ALIGNLEFT 스타일은 단추의 왼쪽에 화살표를 표시하고 BCSS_STRETCH 스타일은 단추 크기를 조정할 때 드롭다운 화살표의 비율을 유지합니다. 다음 코드 예제는 분할 단추 드롭다운 화살표에 사용되는 문자 를 변경합니다. 이 예제는 기본 하향-가리키는 삼각형 글리프에 대해 위쪽 을 가리키는 삼각형 글리프를 대체합니다. 표시되는 글리프는 BUTTON_SPLITINFO 구조의 himlGlyph 멤버에서 지정한 문자에 따라 다릅니다. 아래쪽 을 가리키는 삼각형 문자는 문자 `6`으로 지정되고 위쪽 을 가리키는 삼각형 문자는 문자 `5`로 지정됩니다. 비교를 위해 편의 방법, CButton::SetSplitGlyph를 참조하십시오. WS_TABSTOP 탭 순서에 단추를 포함합니다. . 이제 “mfc_tutorial_7dlg.cpp”(경우에 “YourApplicationNameDlg.cpp”)를 열고 OnGetSecondBox() 함수를 찾습니다.

다음 코드를 추가합니다. . 확인란은 이진 상태를 확인하는 데 사용됩니다. 예 또는 아니오 답변, 조건부 사용자 인터페이스 입력의 남성 / 여성 종류는 확인란을 사용하면 더 쉽습니다. Codersource MFC 자습서의 이 부분에서는 MFC의 대화 상자 응용 프로그램에서 확인란을 사용하는 방법을 설명합니다. 위의 응용 프로그램 및 대화 상자는 자습서에서 확인란을 처리하는 데 사용됩니다. . 변수 BOOL m_Check_Box를 할당하려고 시도했지만 이벤트 처리기 DDX_Control(pDX, IDC_displaydepthline, m_Check_Box)을 추가했습니다. 그러나 에서 값을 검색하는 방법을 잘 모르겠습니다. 단추 컨트롤의 현재 상태를 나타내는 값의 조합을 포함하는 비트 필드입니다.

Comments are closed.

Subscribe to 월드버텍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