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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rchive for August, 2019

하이퍼레저 패브릭 예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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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치 지침은 스크립트/bootstrap.sh(패브릭 저장소에서 사용 가능) 스크립트를 사용하여 필요한 하이퍼레저 패브릭 바이너리 및 도커 이미지를 모두 다운로드하고 `최신` 태그로 이미지에 태그를 지정합니다. 선택적으로 패브릭, 패브릭-ca 및 타사 이미지에 대한 버전을 지정합니다. 버전이 전달되지 않으면 사용 가능한 최신 버전이 다운로드됩니다. 또한 이 자습서는 Fabric 응용 프로그램에 대한 소개 역할을 하며 간단한 스마트 계약 및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한다는 점도 주목할 필요가 있습니다. 패브릭 응용 프로그램 및 스마트 계약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개발 응용 프로그램 섹션 또는 상용 용지 자습서를 참조하십시오. 이 첫 번째 기사에서는 이 자습서 시리즈 전체에서 사용할 NodeJS 체인 코드에 대한 Hyperledger 패브릭 상용구에 익숙해질 것입니다. 상용구는 TheLedger.be라는 벨기에 블록 체인 컨설팅 회사에 의해 개발, 이 상용구를 오픈 소싱에 대한 많은 감사. 다른 블록 체인 플랫폼과 마찬가지로 하이퍼 레저 패브릭 기술은 여전히 초기 단계입니다. 그러나 좋은 점은 그것이 굳건하게 남아있는 것 같다는 것입니다. 비즈니스 네트워크에 사용되는 인증 정책은 하이퍼레저 패브릭 Node.js SDK에서 사용하는 JSON 형식이어야 합니다. 하이퍼레저 패브릭 CLI에서 사용하는 간단한 인증 정책 형식과는 다른 형식이며 하이퍼레저 패브릭 설명서에 나와 있습니다.

다음 명령을 실행하여 응용 프로그램에 대한 Fabric 종속성을 설치합니다. 완료하는 데 약 1 분정도 걸릴 것입니다 : 하이퍼 레저에 대해 더 깊이 파고 들기를 원하십니까? 하이퍼레저 패브릭을 배우는 하이퍼레저 액셀러레이터를 확인해 보시고, 하이퍼레저 패브릭의 개념 문서를 읽는 것으로 시작했습니다. 새로운 개념으로 회전 내 머리와 함께, 나는 그들의 실습 튜토리얼에 비둘기, 당신의 첫 번째 응용 프로그램을 작성. 하이퍼레저 패브릭은 3계층 아키텍처를 가지고 있습니다. 특히 인프라를 위한 블록 체인 네트워크, 비즈니스 규칙 및 논리를 위한 체인 코드, 최종 사용자가 비즈니스 기능을 수행할 수 있는 웹 및/또는 모바일 앱. 다음으로, BYFN 네트워크를 시작 – 추가 플래그 (아래 byfn.sh 스크립트에) 우리가 세계 상태 데이터베이스로 CouchDB를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패브릭 BYFN 페이지에 지정된 것과 다른) – 우리는 또한 각각에 대한 인증 기관 (CA)를 시작하려면 조직. 먼저 동반 된 singie 조직 자습서를 먼저 따르는 것이 좋습니다. 이 자습서에서는 단일 조직에 대한 하이퍼레저 패브릭 인스턴스에 블록 체인 네트워크를 배포하는 방법을 보여 주며 몇 가지 개념을 자세히 설명합니다.

파이썬 재귀호출 예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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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9 피보나치 숫자를 계산하는 재귀 함수를 작성해 보겠습니다: 먼저 트리를 사용하여 메모리 표현을 이해합니다. 그것은 조금 어려운 소리 수 있습니다., 하지만 그것은 정말 간단. 각 함수 호출을 나무와 같은 방식으로 작성한다면 어떤 모습일까요? 여기서 중요한 한 가지 중요한 점은 함수가 활성화 레코드라고 할 때마다 해당 함수의 로컬 변수와 명령 포인터가 포함된 메모리에 생성될 때마다(호출이 해당 함수로 돌아올 때 실행할 다음 작업을 나타냄)입니다. main() 이라는 함수를 A(3)로 위의 함수 A()라고 합니다. 더 나은 이해를 위해 if 문에서 A()의 줄에 번호를 매겨 보겠습니다: 재귀는 무한대와 관련이 있습니다. 나는 재귀무한과 관련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나는 재귀가 무한대와 관련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는 내가 재귀무한과 관련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고 확신한다. 우리는 그가 내가 생각하는 확신 의심 … 우리는 우리가 자연언어에서 재귀의이 예를 영원히 갈 수 있다는 것을, 지금 당신을 설득 생각합니다. 재귀는 자연어의 근본적인 특징일 뿐만 아니라 인간의 인지 능력입니다. 우리의 사고 방식은 재귀적 사고 과정을 기반으로합니다.

“영어 문장에는 주제와 술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술어는 동사, 개체 및 보완을 포함”, 우리는 자연어의 무한한 가능성을 보여줄 수 있습니다. 스티븐 핑커는 다음과 같이 표현 : “주제 슬롯을 채울 수있는 몇 천 명사와 술어 슬롯을 채울 수있는 몇 천 동사와 함께, 하나는 이미 문장을 여는 수백만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가능한 조합은 상상할 수 없을 정도로 많은 수로 빠르게 곱해지게 됩니다. 사실, 문장의 레퍼토리는 언어의 규칙이 재귀라는 트릭을 사용하기 때문에, 이론적으로 무한하다. 재귀 규칙은 문구가 자신의 예를 포함 할 수 있습니다, 그녀는 그가 같은 등, 광고 무한대 알고 있다고 생각 생각으로. 그리고 문장의 수가 무한하다면, 사실상 모든 문장이 다른 생각이나 의도를 표현하기 때문에 가능한 생각과 의도의 수는 무한합니다.” 1 우리는 컴퓨터 과학의 재귀로 돌아 와서 마지막으로 프로그래밍 언어 파이썬에서 재귀하기 위해 자연어로 재귀에 우리의 짧은 여행을 중지해야합니다.

드래그 앤 드롭 예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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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rag`n`Drop은 훌륭한 인터페이스 솔루션입니다. 무언가를 가져 가고 드래그 앤 드롭하는 것은 복사 및 이동 (파일 관리자 참조)에서 주문 (장바구니에 드롭)에 이르기까지 많은 작업을 수행하는 명확하고 간단한 방법입니다. 첫 번째 아이디어는 무엇입니까? 마우스오버/마우스업 처리기를 잠재적인 드롭블에 설정하고 마우스 포인터가 그 위에 나타나는 시기를 감지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우리가 그 요소에 이상 / 삭제드래그하는 것을 알고있다. 즉, “끌어놓을 수 있는” 요소를 “드롭 가능” 요소에 놓습니다. 마우스를 드래그하면 이상한 동작이 표시됩니다. Trello의 말하기, 드래그 앤 드롭의 작업 관리 추적기의 구현은 매우 유용합니다. 여기에 Trello가 그렇게 멋진 만드는 것에 꽤 충실 유지 예입니다. 패널을 열에서 열로 드래그할 수 있으며, 무언가를 새 지점으로 옮길 때 색상 변경 효과가 매우 효과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실제 드롭을 수행할 수 있는 드롭 이벤트가 있습니다. 전체 드래그 앤 드롭 프로세스를 모니터링하기 위해 첨부 할 수있는 여러 가지 이벤트가 있습니다 : 그들은 쉽게 간단한 작업을 해결할 수 있기 때문에 흥미롭고 브라우저에 “외부”파일의 drag`n`drop을 처리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OS 파일 관리자에서 파일을 가져 와서 브라우저 창에 드롭 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자바 스크립트는 그 내용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드래그 앤 드롭은 수십 년 동안 우리와 함께하고있다. 데스크톱 과 모바일 앱과 운영 체제 모두에서 작업을 수행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단순성과 직관적인 기능으로 인해 가장 보편적인 UI 기능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위의 예에서는 공이 항상 이동되므로 중앙이 포인터 아래에 있습니다: DnD 이벤트를 다른 유형의 콘텐츠로 사용하여 데스크톱에서 파일을 드래그하는 것이 수행됩니다. 주요 차이점은 드롭 처리기입니다. dataTransfer.getData()를 사용하여 파일에 액세스하는 대신 해당 데이터는 dataTransfer.files 속성에 포함됩니다. 이 이벤트에 대한 수신기는 이 위치에 대해 드롭이 허용되는지 여부를 표시해야 합니다. 리스너가 없거나 수신기가 작업을 수행하지 않는 경우 기본적으로 드롭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마우스 이벤트를 사용하여 Drag`n`Drop을 구현하는 방법을 살펴보겠습니다.

그 것도 어렵지 않습니다. 데스크톱에서 브라우저로 파일을 드래그하는 전체 가이드는 JavaScript에서 로컬 파일 읽기를 선택하기 위해 드래그 앤 드롭 사용을 참조하십시오. 현대 HTML 표준에는 드래그 스타트, 드래그 엔드 등과 같은 특수 이벤트가있는 드래그 앤 드롭에 대한 섹션이 있습니다. 브라우저에서 바탕 화면으로 파일을 드래그하는 전체 가이드는 CSS 닌자에서 Gmail과 같은 파일을 드래그합니다. 이제 HTML 5는 브라우저에 기본 DnD 지원을 제공하여 코딩하기가 훨씬 쉬워지도록 드래그 앤 드롭 (DnD) API를 마련했습니다. 기본 Drag`n`Drop 알고리즘은 다음과 같습니다: 열 샘플의 흥미로운 점은 열이 드래그 소스와 놓기 대상이라는 것입니다. 더 일반적인 시나리오는 소스 및 대상 요소가 다를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데모는 html5demos.com/drag 참조하십시오.

드래그 앤 드롭을 통해 이미지를 추가하는 것은 매우 일반적입니다. 그러나 위의 만화경처럼이 스니펫은 독특한 사용 사례를 제공합니다. 이미지를 지정된 div로 드래그하면 원래 크기의 최대 20배까지 확장할 수 있는 CSS 기반 픽셀 아트를 만듭니다. 또한 CSS 코드를 출력하여 프로젝트에 붙여넣습니다. 이 UI가 얼마나 유용할 수 있는지 잘 설명합니다. 다음은 기본 사항입니다. 예를 들어 드롭 가능한 요소(드롭에 사용 가능)를 강조 표시하여 이를 확장할 수 있습니다. dataTransfer 속성은 모든 DnD 마법이 발생하는 곳입니다. 끌기 동작에서 전송된 데이터의 조각을 보유합니다. dataTransfer는 드래그 스타트 이벤트에서 설정되고 드롭 이벤트에서 읽기/처리됩니다.

e.dataTransfer.setData(형식, 데이터)를 호출하면 개체의 콘텐츠가 마임형으로 설정되고 데이터 페이로드가 인수로 전달됩니다.

리눅스 cp 예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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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신이 대화 형 다른 한 곳에서 파일을 복사하고자하는 경우 다음 cp 명령에서 “-i”옵션을 사용하여, 대화 형 옵션은 대상 디렉토리가 이미 동일한 파일이있는 경우에만 작동, 예는 cp 명령을 사용하여 디렉토리를 복사하는 동안 우리는 일반적으로 -r 또는 -R 옵션을 사용하지만 -r 옵션 대신에 우리는 복사하는 동안 파일과 디렉토리를 보관할 `-a`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foo라는 파일의 복사본을 만들고 bar라고 부르고 막대라는 파일이 이미 있는 경우 다음 파일이 동일한 이름으로 파일을 교체하기 전에 사용자에게 프롬프트가 표시됩니다. , 파일 및 디렉토리를 복사하는 것은 명령줄을 사용하여 한 로컬 위치에서 다른 로컬 장소로 파일 및 디렉토리를 복사하는 데 사용되는 가장 일반적인 작업 task.cp 명령 중 하나입니다. cp 명령은 운영 체제와 같은 거의 모든 유닉스와 리눅스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이 예에서, 우리는 (우리가 다른 것을 지정하지 않았기 때문에) 우리의 로그인 디렉토리에있는 현금 흐름 디렉토리에 joe_expenses 파일을 복사합니다. 당신은 다음 cp 명령에서 -p 옵션을 사용하여 복사하는 동안 모드, 소유권 및 타임 스탬프와 같은 파일 속성을 유지하려는 경우, 예는 아래에 설명되어 있습니다, 이 페이지는 리눅스와 유닉스와 같은 시스템에서 파일을 복사하는 데 사용되는 cp 명령을 설명했다. 자세한 내용은 사람 페이지를 참조하십시오: ls(1). 파일을 복사하는 cp 명령의 기본 예 (원본 파일을 유지하고 복제)는 다음과 같이 보일 수 있습니다 : 위에서 언급 한 경우 Linux 명령줄은 GUI보다 훨씬 더 큰 성능과 효율성을 제공합니다. 예를 들어 위의 모든 파일을 예산이라는 하위 디렉터리로 즉시 검색하고 이동하려면 명령줄 명령은 위의 명령과 동일합니다. 슬래시 점(/.)은 위의 명령 형태로 암시됩니다. (점은 “이 디렉토리”를 의미하는 모든 Linux 디렉토리의 특수 파일입니다.) Aha! 간단합니다. 리눅스 시스템에 사용 하는 그래픽 인터페이스로 이동.

그런 다음 선택한 파일을 한 장소에서 다른 장소로 빠르고 쉽게 이동하거나 복사하거나 아무 것도 하지 못하게 할 수 있습니다. 각 Linux 명령은 파일을 이동, 복사 또는 삭제하여 생산성을 높일 수 있는 옵션이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을 알아보십시오. 이 예제에서는 현재 디렉터리에서 data.txt라는 파일을 /tmp라는 다른 디렉터리로 복사합니다. 터미널 및 유형 열기: Linux 명령줄에서 mv, cp 및 rm의 힘이 당신과 함께 할 수 있지만 재해를 피할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cp 명령의 기본 동작은 동일한 파일이 존재하는 경우 대상에 파일을 덮어 쓰는 것입니다, 복사 작업 중에 기존 대상 파일의 백업을 만들려면 다음 사용 `-backup` 옵션, 예는 아래에 표시됩니다, 많은 핵심 리눅스 명령처럼, cp 경우 명령이 성공하면 기본적으로 출력이 표시되지 않습니다.

미쓰비시 plc 이더넷 통신 예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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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는 현재 GX Works 2를 사용하고 있으며, 이러한 기능에 의해 프로그램 내부에 구성된 포트에 내장 된 이더넷을 사용하여 통신 6 PLC를 함께 시리즈 Q06UDE (H)에 넣는 프로젝트를 성공시켰습니다 : 나는 미쓰비시 PLC를 프로그래밍하고 있습니다. QJ71E71-100 카드를 통해 앨런 브래들리 PLC에 대한 연결. 나는 단지 AB plc에서 일부 데이터를 읽고 AB plc가 미쓰비시 PLC의 일부 데이터 레지스터를 읽을 수 있도록해야합니다. 너희들은이 작품을 만들 수있는 권장 방법이 있습니까? 누군가가 내가 PLC 매개 변수 -> 장치 (B) 및 (W)에 대한 데이터 레지스터를 지정하고 쉽게 송신 또는 수신을위한 추가 프로그래밍없이 내 프로그램에서 사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 감사합니다 1)SP를 교환하려고합니다. SOCOPEN 및 기타 ZP에 내장 에테르 에테르 에 대한 기능. OPEN 및 기타 인터페이스 모듈용 기능. 이 매뉴얼 SH (NA)-081105ENG-E 장 12를 참조하십시오. 예제 시퀀스 코드가 있습니다. QJ71E71-100 모듈을 통해 ENET 스위치를 통해 Q03UDECPU에서 FX3U PLC에 연결된 FX3U-ENET-ADP로 MC 프로토콜을 통해 통신하려고 합니다. FX3U-ENET-ADP는 첨부된 그림에서 볼 수 있듯이 TCP > MC 프로토콜 통신만 허용합니다. 이것은 내가 지금 MC 프로토콜을 통해 통신하려고하는 유일한 이유입니다, 내가 Q에서 Q PLC에 고정 버퍼를 통해 통신 할 수 있었다 전에 (S.JREAD 명령을 사용하여). FX3U에서 Q로 데이터를 가져오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이 작업을 수행하려면 미쓰비시 MC 프로토콜 기능 블록이 필요합니까, 아니면 GXWorks2에서 간단한 프로젝트 > 사다리 논리 지침을 계속 사용할 수 있습니까? 당신이 게시 한 설정을 사용하여 – Unpassive – PLC는 어떻게 가서 (내 경우 192.168.1.23 포트 20512에서 FX3U에서) 데이터를받을 대상 IP 주소 또는 포트를 알 수 있습니까? 그러나 나는 어디에서도 그들을 찾을 수 없으며, 베이저는 이 서비스를 시간 전에 중단했다.

나는 또한 미쓰비시 지원에 연락하려고하지만, 그들은 내가 무슨 말을하는지 전혀 모른다 그들의 “MyMitsubishi”지원은 솔루션의 매우 가난한. 여러분 중 누구라도 같은 문제를 경험했습니까? 당신은 내가 괜찮은 미쓰비시 기능 블록 라이브러리를 찾을 수있는 이러한 기능 블록, 또는 일반적으로 찾을 수있는 곳을 알고 계십니까? 불행히도, 내가 발견 할 수있는 한 QJ71E71-100은 모델 Q06UDEHCPU에서 내장 된 In_Ethernet 포트에서 대신 지원하는 “MC 프로토콜”을 지원하지 않습니다. 이 프로토콜은 PC와 통신하기 위해 이러한 종류의 CPU에 제공되었다고 들었지만, 몇 년 전 Beijer는 PLC에서 PLC 통신에 대한 성공을 위해 사용하기위한 프로그램 부분을 개발했습니다. 장점은 내가 경험할 수있는 한 “MC 프로토콜”을 사용하여 송신 데이터에 동일한 채널을 사용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이것은 대신 송수신을위한 2 연결을 차지하려는 QJ71E71-100 장치 fo 표준 기능을 사용하여 불가능합니다.

vue mixin 예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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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ue 응용 프로그램의 사물 계층 구조에서 구성 요소 혼합 내부는 기본적으로 먼저 적용됩니다. 어떤 경우에도 mixin을 재정의할 수 있도록 구성 요소가 두 번째로 적용됩니다. 따라서 일종의 권위 충돌이 있을 때 Vue 구성 요소는 항상 최종 말과 재정의 권한을 갖게 된다는 점을 항상 기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당신이 볼 수 있듯이, mixin을 사용한 후, 구성 요소는 mixin의 모든 데이터를 포함하고, 이를 사용하여 액세스된다. 별도의 파일 대신 변수를 사용하여 mixin을 정의할 수도 있습니다. 솔직히, 그건 당신이 mixins에 대해 알아야 할 대부분의,하지만 난 특정 사용 사례와 코너 케이스에 대해 더 알고 유용하다고 생각합니다. 글로벌 믹스인은 말 그대로 모든 단일 구성 요소에 적용됩니다. 이러한 이유로, 그들에 대 한 사용 사례는 매우 제한 되 고 그들은 큰 주의 고려해 야 한다. 내가 생각할 수있는 한 가지 사용은 플러그인과 같은 것입니다, 당신은 모든 것에 액세스 할 필요가있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 경우에도 특히 블랙박스가 될 수 있는 응용 프로그램으로 기능을 확장할 때 적용하려는 내용에 대해 주의해야 합니다. 원하는 방식으로 디렉터리 구조를 설정할 수 있지만 정리를 유지하기 위해 mixin 디렉터리를 만들고 싶습니다.

우리가 만들 것 이다 .js 확장자 (반대로 .vue, 우리의 다른 파일 처럼), 그리고 우리는 mixin에 대 한 개체를 내보낼 것 이다: Mixins 다시 사용 하려는 기능의 작은 조각을 캡슐화 하는 데 유용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확실히 당신이 사용할 수있는 유일한 옵션이 아닙니다 : 예를 들어, 더 높은 순서의 구성 요소는 유사한 기능을 구성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단지 하나의 작업 방법입니다. 나는 우리가 주위에 상태를 통과 할 필요가 없기 때문에 mixins를 좋아하지만,이 패턴은 확실히 남용 될 수 있으므로 응용 프로그램에 가장 적합한 옵션을 통해 생각하십시오. 구성 요소에서 프로젝트 폴더에 있는 모든 곳에서 mixin 개체를 가져옵니다. 왜 없을까요? 결국 기능과 시각적 동작을 구성 요소로 분리하는 것은 달콤한 라이브러리입니다. 그러나 경우에 따라 여러 구성 요소/Vue 인스턴스에서 기능을 공유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즉, mixins와 플러그인은 많은 도움을 제공 할 수있는 곳이다. mixin은 함수, 소품, 데이터, 계산된 속성을 가진 JavaScript 개체일 뿐입니다.

mixin의 name() 메서드가 충돌 중에 무시된 방법을 확인합니다.

tcp ip 통신 예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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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켓은 서버 역할을 하고 들어오는 메시지를 수신하거나 클라이언트로 다른 응용 프로그램에 연결하도록 구성할 수 있습니다. TCP/IP 소켓의 양쪽 끝이 연결되면 통신은 양방향입니다. 클라이언트가 서버와 통신할 수 있도록 서버를 올바른 주소에 바인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전 예제에서는 모두 `localhost`를 IP 주소로 사용했으며, 이 주소는 동일한 서버에서 실행되는 클라이언트에 대한 연결을 제한합니다. gethostname()에서 반환된 값과 같은 서버의 공용 주소를 사용하여 다른 호스트가 연결할 수 있도록 합니다. 이 예제는 명령줄 인수를 통해 지정된 주소에서 수신하도록 에코 서버를 수정합니다. 아래 섹션에서는 네트워크를 통해 메시지를 보내는 방법을 설명합니다. 단순화를 위해 처음에는 TCP 연결을 설정하고 닫을 필요가 없습니다. 기본 개념을 이해하면 예제를 완료하기 위해 이 개념을 추가합니다.

TCP/IP는 대상에서 패킷, 주소 지정, 전송, 라우팅 및 수신하는 방법을 식별하는 종단 간 통신을 제공하여 인터넷을 통해 데이터를 교환하는 방법을 지정합니다. TCP/IP는 중앙 관리가 거의 필요하지 않으며 네트워크의 모든 장치의 오류로부터 자동으로 복구할 수 있는 기능을 통해 네트워크를 안정적으로 만들도록 설계되었습니다. TCP/IP 연결은 누군가가 전화를 걸어 연결을 시작해야 하는 전화 통화와 유사한 방식으로 작동합니다. 연결의 다른 쪽 끝에서 누군가가 전화를 듣고 전화가 올 때 전화를 받아야합니다. TCP/IP 통신에서 IP 주소는 전화 번호와 유사하며 통화에 응답한 후 포트 번호는 특정 확장과 유사합니다. TCP/IP 연결의 “클라이언트”는 “전화 걸기”와 “서버”가 들어올 통화에 대해 “수신 대기”하는 컴퓨터 또는 장치입니다. 즉, 클라이언트는 연결하려는 서버의 IP 주소를 알아야 하며 연결이 설정된 후 데이터를 보내고 받을 포트 번호도 알아야 합니다. 서버는 연결을 수신 대기하고 클라이언트에서 시작할 때 연결을 수락하거나 거부하기만 하면 됩니다. 라우터는 로컬 네트워크 MAC에서 WAN(광역 네트워크) 또는 인터넷 MAC으로 소스 MAC을 변경해야 합니다. 대상 MAC 주소도 라우터의 기본 게이트웨이로 변경해야 하며, 이 예에서는 ISP의 라우터입니다. 로컬 라우터는 ARP 테이블을 참조하여 ISP(인터넷 서비스 공급자) 라우터의 MAC 주소를 가져옵니다.

TCP/IP 또는 전송 제어 프로토콜/인터넷 프로토콜은 인터넷에서 네트워크 장치를 상호 연결하는 데 사용되는 통신 프로토콜 모음입니다. TCP/IP는 개인 네트워크(인트라넷 또는 엑스트라넷)의 통신 프로토콜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TCP/IP는 네트워크내의 다른 컴퓨터(서버)가 사용자 또는 컴퓨터(클라이언트)가 서비스를 제공하는 통신의 클라이언트/서버 모델을 사용합니다. TCP/IP 통신(및 TCP/IP 장치에서 데이터 수집)은 처음에는 어려워 보일 수 있지만 실제로는 매우 간단한 통신 도구입니다. 위의 설명은 매우 기본이며 TCP/IP 통신이 가장 간단한 개념 수준에서 작동하는 방식에 대한 일반적인 개념을 설명하기 위한 것입니다.

right join 예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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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QL 오른쪽 외부 조인은 SQL 오른쪽 조인이라고도 합니다. 일부 데이터베이스 관리 시스템은 SQL 전체 외부 조인 구문(예: MySQL)을 지원하지 않습니다. SQL 전체 외부 조인은 SQL 왼쪽 조인과 SQL 오른쪽 조인의 결합된 결과 집합을 반환하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다음과 같이 SQL 왼쪽 조인 및 SQL 오른쪽 조인을 사용하여 SQL 전체 외부 조인을 쉽게 에뮬레이트할 수 있습니다. SQL 오른쪽 외부 조인의 구문은 다음과 같습니다: SQL 왼쪽 외부 조인은 SQL 왼쪽 조인이라고도 합니다. A와 B. SQL 왼쪽 외부 조인은 왼쪽 테이블(A)의 모든 행과 오른쪽 테이블(B)에 있는 모든 일치하는 행을 반환합니다. 즉, SQL 왼쪽 조인의 결과는 항상 왼쪽 테이블에 있는 행을 포함합니다. 이너 조인으로 조인을 변경하면 다음과 같은 세 가지 종류의 외부 조인이 있습니다: 왼쪽 외부 조인, 오른쪽 외부 조인 및 전체 외부 조인. 각 종류의 조인을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위의 예제에서는 해당 테이블 이름으로 일부 필드 이름을 정규화했습니다.

사실, 우리는 별칭으로 그들을 인증했습니다. 특히 c.last_name = a.last_name을 읽는 비트는 별칭을 사용하여 테이블의 별칭으로 열 이름을 한정합니다. 위의 예제를 왼쪽 조인으로 변경하고 c.customer_id로 주문하면 다음과 같은 결과가 나왔습니다. 열을 한정하지 않으면 MySQL이 모호한 열 오류를 throw합니다. 그것은 다음과 같은 것을 말할 것이다 : 오른쪽 외부 조인은 오른쪽 조인의 동의어입니다. 오른쪽 조인과 오른쪽 외부 조인은 동일합니다. OUTER 키워드는 선택 사항입니다. 고객 테이블의 모든 행이 나열됩니다. 고객 테이블의 행에 대해 검색된 주문 테이블에 일치하는 행이 없는 경우 orders 테이블의 orderid 열이 NULL 값으로 채워집니다. 필드 이름이 동일하기 때문에 이 작업을 수행합니다(last_name). 테이블 이름으로 한정하지 않은 경우(예: last_name = last_name을 입력한 경우).

MySQL은 고객 테이블의 열또는 행위자 테이블의 열과 같은 열을 알지 못합니다. 오른쪽 JOIN은 두 개 이상의 테이블의 데이터를 결합합니다. 오른쪽 JOIN은 오른쪽 테이블에서 데이터를 선택하고 왼쪽 테이블의 행과 일치하기 시작합니다. RIGHT JOIN은 왼쪽 테이블의 일치하는 행이 있는지 여부에 관계없이 오른쪽 테이블에 있는 모든 행을 포함하는 결과 집합을 반환합니다. 오른쪽 테이블의 행에 왼쪽 테이블의 일치하는 행이 없는 경우 결과 집합의 왼쪽 테이블의 열에는 null이 있습니다. 쿼리는 production.products 테이블(오른쪽 테이블)과 sales.order_items 테이블(왼쪽 테이블)의 행에서 모든 행을 반환했습니다. 제품에 판매가 없는 경우 order_id 열에는 null이 있습니다. Venn 다이어그램을 사용하여 SQL LEFT OUTER JOIN의 작동 방식을 시각화할 수 있습니다. 참고: 오른쪽 JOIN 키워드는 왼쪽 테이블(Orders)에 일치하는 항목이 없는 경우에도 오른쪽 테이블(Employees)의 모든 레코드를 반환합니다. RIGHT JOIN 및 LEFT JOIN 절은 기능적으로 동일하며 테이블 순서가 전환되는 한 서로 대체할 수 있음을 강조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참고: 일부 데이터베이스에서 오른쪽 조인을 오른쪽 외부 조인이라고 합니다. SQL INNER JOIN에 대해 알아보려면 SQL INNER JOIN 자습서를 확인하십시오.

RIGHT JOIN을 사용했기 때문에 모든 고객(오른쪽 표)이 결과 집합에 나타납니다. 또한 일부 고객은 영업 사원 열에서 NULL로 표시된 전용 영업 담당자가 없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MySQL 오른쪽 조인은 테이블반전 처리를 제외하고 왼쪽 조인과 유사합니다. 그러나 중요한 것은 고객과 성을 공유하는지 여부에 관계없이 모든 액터를 표시한다는 것입니다. 따라서 액터가 고객과 동일한 성을 공유하지 않으면 액터는 여전히 나열됩니다.

php 배열 예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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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OTE – 그렇지 않으면 어떤 값을 반환하지 않을 것입니다 인쇄하는 동안 이중 따옴표 안에 연관 배열을 유지하지 마십시오. PHP의 배열은 단일 변수 아래에 유사한 데이터 형식의 여러 요소를 저장할 수 있는 데이터 구조의 유형으로 모든 데이터에 대해 다른 변수를 만드는 노력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배열은 인덱스 또는 키를 사용하여 액세스할 수 있는 유사한 형식의 요소 목록을 만드는 데 유용합니다. 다섯 개의 이름을 저장하고 그에 따라 인쇄한다고 가정해 보겠습니다. 이것은 다섯 가지 문자열 변수를 사용하여 쉽게 수행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5개가 아니라 숫자가 100개로 증가하면 사용자 나 개발자가 너무 많은 다른 변수를 만드는 것이 정말 어려울 것입니다. 여기서 배열은 재생에 와서 우리가 하나의 변수 내에서 모든 요소를 저장하는 데 도움이 또한 인덱스 또는 키를 사용하여 쉽게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배열은 PHP의 array() 함수를 사용하여 만들어집니다. count() 함수는 배열의 길이(요소 수)를 반환하는 데 사용됩니다: 인덱싱된 배열을 만들려면 쉼표로 구분된 괄호 안에 배열 값을 나열하기만 하면 됩니다. 다음 예제에서는 영화 감독 이름의 인덱싱된 배열을 만들고 $directors라는 변수에 저장합니다: NULL을 배열로 변환하면 빈 배열이 생성됩니다. 이 작업은 배열에 값을 할당하고 괄호 안에 키를 지정하여 수행됩니다. 또한 키를 생략하여 빈 괄호 쌍([]])이 생성됩니다.

var_dump() 또는 print_r() 두 문 중 하나를 사용하여 배열의 구조와 값을 볼 수 있습니다. 그러나 print_r() 문은 다소 적은 정보를 제공합니다. 다음 예제를 고려하십시오: 배열이 정렬됩니다. 다양한 정렬 함수를 사용하여 순서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배열 함수 섹션을 참조하십시오. count() 함수를 사용하여 배열의 항목 수를 계산할 수 있습니다. 이 출력은 키와 값 외에 6자 문자열과 같은 각 요소의 데이터 형식을 표시합니다. 다음 장에서는 배열 요소를 정렬하는 방법을 배웁니다.

이러한 유형의 배열은 인덱싱된 배열과 유사하지만 선형 저장소 대신 문자열 형식의 사용자 정의 키로 모든 값을 할당할 수 있습니다. 이 출력은 배열의 각 요소에 대한 키와 값을 표시합니다. 자세한 정보를 얻으려면 다음 문을 사용 하십시오: 다차원 배열은 각 요소가 배열일 수 있는 배열이며 하위 배열의 각 요소는 배열이거나 자체 내 배열등을 더 포함할 수 있습니다. 다차원 배열의 예는 다음과 같이 보일 것입니다: 대괄호와 중괄호는 배열 요소에 액세스하는 데 상호 교환적으로 사용될 수 있습니다(예:

ntqueryinformationprocess 예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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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음 코드는 NtGlobalFlag 플래그 검사를 기반으로 하는 디버깅 방지 보호의 예입니다. 여기서는 상위 프로세스의 이름을 얻고 인기있는 디버거의 이름과 비교해야합니다. 다음은 이러한 디버깅 방지 검사의 예입니다: 트랩 플래그(TF)는 EFLAGS 레지스터 안에 있습니다. TF가 1로 설정된 경우 CPU는 각 명령 실행 후 INT 01h 또는 “단일 단계” 예외를 생성합니다. 다음 디버깅 방지 예제는 TF 설정 및 예외 호출 검사를 기반으로 합니다. 이 처리기에 대한 포인터는 처리기 체인의 시작 부분에 배치됩니다. 그런 다음 int 3h 중단이 생성됩니다. 응용 프로그램이 디버깅되지 않으면 컨트롤이 SEH 처리기로 전송되고 g_isDebuggerPresent 값이 FALSE로 설정됩니다. ContextRecord->Eip += 1 줄은 실행 흐름에서 다음 명령의 주소를 변경하여 int 3h 후에 명령이 실행됩니다. 그런 다음 코드는 원래 SEH 처리기를 반환하고 스택을 지우고 디버거가 있는지 확인합니다.

_HEAP 구조는 문서화되지 않았으며 플래그 및 ForceFlags 필드의 오프셋 값은 운영 체제 버전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다음 코드는 힙 플래그 검사를 기반으로 한 디버깅 방지 보호 예제를 보여 줍니다. 당신은 “안녕하세요”대신 원래 명령 줄있어, 그것은 GetCommandLineA의 경우 아니다, 그것은 당신이 말한 것처럼 다른 주소에 저장되기 때문에. 응용 프로그램이 디버깅되는 경우 int 3시간 중단 생성 후 디버거에 의해 제어가 차단됩니다. 그렇지 않으면 컨트롤이 SEH 처리기로 전송됩니다. 다음 코드 예제에서는 SEH 프레임 기반 디버깅 방지 보호: IA-32 아키텍처에서는 디버그 핸들을 호출하는 데 사용되는 0xCC opcode가 있는 int 3h라는 특정 명령이 있습니다. CPU가 이 명령을 실행하면 중단이 생성되고 컨트롤이 디버거로 전송됩니다. 제어를 얻으려면 디버거는 int 3h 명령을 코드에 삽입해야 합니다. 중단점을 감지하기 위해 함수의 체크섬을 계산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역방향 엔지니어링 기술에 관심이 있는 모든 소프트웨어 개발자 및 리버스 엔지니어를 위한 것입니다. 여기에 언급된 모든 예제 및 디버깅 방지 기술을 이해하려면 어셈블러 지식, 일부 WinDbg 환경 및 API 함수를 사용하여 Windows용 개발 경험이 필요합니다.

실행 형에는 시스템 로더에 대한 추가 구성 매개 변수가 포함된 IMAGE_LOAD_CONFIG_DIRECTORY 구조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 이 구조는 기본적으로 실행 에 내장되지 않지만 패치를 사용하여 추가할 수 있습니다. 이 구조에는 PEB 구조의 NtGlobalFlag 필드의 플래그를 다시 설정해야 하는 것을 나타내는 GlobalFlagsClear 필드가 있습니다. 실행 하는 것이 처음 언급 된 구조 없이 또는 GlobalFlagsClear = 0으로 처음 만들어진 경우, 디스크 또는 메모리에 있는 동안, 필드는 숨겨진된 디버거 가 작동 하는 것을 나타내는 0 이 아닌 값을 갖습니다. 아래 코드 예제에서는 실행 중인 프로세스의 메모리와 디스크에서 GlobalFlagsClear 필드를 확인하여 인기 있는 디버깅 기술 중 하나를 설명합니다. ContextFlags 구조의 컨텍스트 플래그 필드에 플래그를 표시 하 고 원래 NtGetContextThread 함수 호출 후 해당 값을 복원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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