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버텍 블로그

내일을 향한 준비~~

php 배열 예제

under Uncategorized

NOTE – 그렇지 않으면 어떤 값을 반환하지 않을 것입니다 인쇄하는 동안 이중 따옴표 안에 연관 배열을 유지하지 마십시오. PHP의 배열은 단일 변수 아래에 유사한 데이터 형식의 여러 요소를 저장할 수 있는 데이터 구조의 유형으로 모든 데이터에 대해 다른 변수를 만드는 노력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배열은 인덱스 또는 키를 사용하여 액세스할 수 있는 유사한 형식의 요소 목록을 만드는 데 유용합니다. 다섯 개의 이름을 저장하고 그에 따라 인쇄한다고 가정해 보겠습니다. 이것은 다섯 가지 문자열 변수를 사용하여 쉽게 수행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5개가 아니라 숫자가 100개로 증가하면 사용자 나 개발자가 너무 많은 다른 변수를 만드는 것이 정말 어려울 것입니다. 여기서 배열은 재생에 와서 우리가 하나의 변수 내에서 모든 요소를 저장하는 데 도움이 또한 인덱스 또는 키를 사용하여 쉽게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배열은 PHP의 array() 함수를 사용하여 만들어집니다. count() 함수는 배열의 길이(요소 수)를 반환하는 데 사용됩니다: 인덱싱된 배열을 만들려면 쉼표로 구분된 괄호 안에 배열 값을 나열하기만 하면 됩니다. 다음 예제에서는 영화 감독 이름의 인덱싱된 배열을 만들고 $directors라는 변수에 저장합니다: NULL을 배열로 변환하면 빈 배열이 생성됩니다. 이 작업은 배열에 값을 할당하고 괄호 안에 키를 지정하여 수행됩니다. 또한 키를 생략하여 빈 괄호 쌍([]])이 생성됩니다.

var_dump() 또는 print_r() 두 문 중 하나를 사용하여 배열의 구조와 값을 볼 수 있습니다. 그러나 print_r() 문은 다소 적은 정보를 제공합니다. 다음 예제를 고려하십시오: 배열이 정렬됩니다. 다양한 정렬 함수를 사용하여 순서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배열 함수 섹션을 참조하십시오. count() 함수를 사용하여 배열의 항목 수를 계산할 수 있습니다. 이 출력은 키와 값 외에 6자 문자열과 같은 각 요소의 데이터 형식을 표시합니다. 다음 장에서는 배열 요소를 정렬하는 방법을 배웁니다.

이러한 유형의 배열은 인덱싱된 배열과 유사하지만 선형 저장소 대신 문자열 형식의 사용자 정의 키로 모든 값을 할당할 수 있습니다. 이 출력은 배열의 각 요소에 대한 키와 값을 표시합니다. 자세한 정보를 얻으려면 다음 문을 사용 하십시오: 다차원 배열은 각 요소가 배열일 수 있는 배열이며 하위 배열의 각 요소는 배열이거나 자체 내 배열등을 더 포함할 수 있습니다. 다차원 배열의 예는 다음과 같이 보일 것입니다: 대괄호와 중괄호는 배열 요소에 액세스하는 데 상호 교환적으로 사용될 수 있습니다(예:

Comments are closed.

Subscribe to 월드버텍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