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버텍 블로그

내일을 향한 준비~~

outer join 예제

under Uncategorized

예를 들어 교차 조인과 내부 조인 간에는 구분이 표시되지 않거나 일반적으로 다른 유형의 조인 조건자 간에 구별을 표시하거나 작동 방식에 대한 추론을 위한 프레임워크를 제공합니다. 조인 조건은 교차 조인 결과의 모든 행에 대해 true로 평가되므로 교차 조인과 동일합니다. 나는 16 행의 그림을 다시 반복하지 않을 것입니다. 일치하는 + 왼쪽 일치하지 않는 왼쪽 + 오른쪽 일치하지 않는 오른쪽 = 전체 외부 조인 내부 조인은 결합된 테이블에 관련 ID가 있는 레코드가 존재하도록 요구합니다. 출처 : http://ssiddique.info/understanding-sql-joins-in-easy-way.html 안녕,, 예를 가진 조인에 대한 좋은 정보 thanx. 외부 조인에는 왼쪽 외부 조인, 오른쪽 외부 조인 및 전체 외부 조인의 세 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각 종류의 조인을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왼쪽 조인에 (일명 왼쪽 외부 조인에) nulls에 의해 확장 된 모든 일치 하지 않는 왼쪽 테이블 행 행 유니온에 내부 조인을 반환 합니다. 때로는 INNER JOIN만 연관되어 최적화 프로그램이 가장 많은 옵션을 가지고 있음을 아는 것이 좋습니다. 조인 순서를 변경하여 동일한 결과를 더 빠르게 유지할 수 있습니다.

최적화 프로그램은 가장 조인 모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당신은 그것을 가지고있다. Datamartist 도구를 사용하여 테이블을 조인하려고 하면 한 번 사용해 보십시오. 그것은 슈퍼 빠른 설치, 그리고 당신은 시간에 프로 처럼 합류 거 야. 왼쪽 외부 조인은 A의 모든 행과 B의 공통 행을 제공합니다. 동등한 쿼리 중 하나를 사용하는 내부 조인은 두 테이블( 즉 공통의 두 행)의 교차를 제공합니다. 1.Left 외부 조인(왼쪽 조인이라고도 함): 이 조인은 왼쪽 테이블의 모든 행을 오른쪽 테이블의 일치하는 행과 결합합니다. 올바른 테이블에서 일치하지 않으면 NULL 값이 반환됩니다.

SQL에서 FULL OUTER JOIN은 왼쪽 및 오른쪽 외부 조인의 결과를 결합하고 join 절의 양쪽에 있는 테이블에서 모든(일치되거나 일치하지 않는) 행을 반환합니다. 외부 조인은 왼쪽 테이블의 행(왼쪽 조인의 경우)이 오른쪽 테이블의 행과 전혀 결합되지 않는 경우 오른쪽 열에 대한 NULL 값으로 결과에 보존된다는 점을 제외하면 내부 조인과 동일한 방식으로 논리적으로 평가됩니다. 중복이없는 열에 조인한다고 가정하면 매우 일반적인 경우입니다. 그런 다음 “Where” 절이 실행됩니다. NULL = `녹색`은 true로 평가되지 않으므로 외부 조인에 의해 보존된 행이 버려지므로(파란색 조인과 함께) 조인을 내부 조인으로 효과적으로 변환합니다. 훌륭한!! 정말 고마워요. 이렇게 하면 모든 유형의 조인이 지워집니다. 감사합니다.. 4.오른쪽 바깥쪽 조인: 오른쪽 조인이라고도 합니다. 왼쪽 테이블(있는 경우)에서 일치하는 행과 오른쪽 테이블에 있는 모든 행을 반환합니다. 교차 조인의 행이 1=0 조건어와 일치하지 않습니다.

양쪽의 모든 행은 다른 쪽 테이블의 열에 NULL이 있는 일반 외부 조인 규칙을 사용하여 유지됩니다. WHERE 절(있는 경우)은 조인 후에 논리적으로 실행됩니다. 한 가지 일반적인 오류는 왼쪽 외부 조인을 수행한 다음 일치하지 않는 행을 제외한 나머지 오른쪽 테이블에 조건이 있는 WHERE 절을 포함하는 것입니다. 위의 외부 조인을 수행 결국 … SQL 작성에 지치고 시각적 도구를 사용하려는 경우 Datamartist에게 시도해 보아야 합니다. SQL 예제가 있는 다이어그램은 실제로 도구에서 바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전체 외부 조인: 두 테이블의 일치하지 않는 레코드에 대해 null이 있는 두 테이블의 일치및 일치하지 않는 레코드를 반환합니다.

Comments are closed.

Subscribe to 월드버텍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