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버텍 블로그

내일을 향한 준비~~

자동화 예제

under Uncategorized

인공 지능(AI)이 디지털 비즈니스의 초석이 되고 있는 것처럼 지능형 자동화는 자동화 의 세계를 변화시키고 있습니다. 좀 더 구체적으로 말하자면, 지능형 프로세스 자동화(IPA)는 일상적인 프로세스에 AI 기술을 적용하여 생산성을 높이고 효율성을 높이며 비즈니스를 21세기 이후로 끌어들이는 기술입니다. 부동산 기술 회사 플레이스스터의 공동 창립자이자 COO인 프레드 타운스는 “자동화는 많은 형태를 취한다. “중소기업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반복]입니다. 당신이 뭔가를 찾을 때 당신은 가치를 추가 한 번 이상 할 … 자동화를 살펴보고 싶습니다.” 자동화는 통합, 설치, 조달, 유지 보수, 심지어 마케팅 및 판매를 포함한 산업 내 모든 기능에 존재합니다. 건설 산업의 자동화 범위는 초기 계획 단계부터 최종 구조 운영 및 유지 관리에 이르기까지 매우 광범위합니다. 다음은 건설 산업에서 사용되는 자동화의 다섯 가지 예입니다. 이것이 바로 채용 프로세스가 자동화 예제의 다음 단계인 이유입니다. 자동화는 당신의 호의에 작동, 그것은 당신의 하루를 단순화, 당신의 일상 생활을 하고 당신의 일을하는 보다 효율적인 방법을 만듭니다. 자동화는 조직에 배포하는 데 단점이 없기 때문에 위협적일 필요가 없습니다. 팀 원을 대체하는 것이 아니라 업무에서 더 효과적이며 반복적인 작업을 제거하고 프로세스를 간소화합니다.

예를 들어 AI에 작업할 데이터가 부족한 경우 회사 내의 한 대규모 그룹에서 많은 통찰력을 얻을 수 있으므로 해당 코호트에 고르지 않은 가중치가 부여될 수 있습니다. 항상 공급업체에 예제, 사례 연구 및 참조를 요청하여 이러한 도구가 실제 작업 환경환경에서 어떻게 작동하는지 이해하십시오. 건설 자동화는 콘크리트 혼합에 대한 방법을 발견했습니다. 제어 시스템과 로봇 공학은 콘크리트를 혼합하고, 시멘트를 놓고, 바닥을 연마하고, 지표수를 제거하는 데 사용되고 있습니다. 또한 기업은 설치 시간이 훨씬 짧은 프리캐스트 및 레미컬 콘크리트 제품을 준비할 수 있습니다. 자동화는 자재 소비를 줄이고 콘크리트 작업으로 들어가는 사람의 실수를 제거합니다. “자동화”라는 용어가 로봇 공학으로 가득찬 첨단 제조 공장과 긴밀하게 연관된 때가 있었습니다. 이것이 작업장 자동화의 대표적인 예인 것은 사실이지만, 인간의 노동을 기계 노동으로 대체하는 과정은 유일한 예와는 거리가 멀다. 자동화는 일반적인 소프트웨어 애플리케이션의 미묘한 기능에서부터 자율 주행 차량과 같은 보다 명백한 구현에 이르기까지 크고 작은 현대 기업에 존재합니다. BPA(비즈니스 프로세스 자동화)를 통해 조직은 중요한 프로세스를 간소화하여 한 프로세스에 대해 여러 작업을 관리하는 복잡성을 줄일 수 있습니다. 로봇 프로세스 자동화(RPA)는 인간의 상호 작용을 모방한 개별 작업을 처리하는 소프트웨어 로봇에 중점을 두고 있지만, BPA는 비즈니스 전반의 효율성을 개선하기 위해 큰 그림 접근 방식을 취합니다. 다음은 기업이 비즈니스 프로세스 자동화를 활용하는 방법에 대한 15가지 예입니다.

시연하기 위해, 이전 예제와 마찬가지로 로봇에 대한 소문에도 불구하고 이 프로세스의 문제점은 즉시 명백합니다. 많은 자동화 전문가들은 기계가 실제로 생산성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되어 가장 평범하고 시간이 많이 소요되는 작업을 해결하여 직장에서 더 많은 가치를 창출할 수 있다고 말합니다.

Comments are closed.

Subscribe to 월드버텍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