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켓 프로그래밍 c 예제
이제 서버 사물에 확인. 소켓 서버는 다음과 같은 방식으로 작동이 자습서의 예제는 TCP 프로토콜을 사용 하 여 인터넷 도메인에서 소켓을 사용 합니다. 소켓 프로그래밍이란 무엇입니까? 소켓 프로그래밍은 네트워크에서 두 노드를 연결하여 서로 통신하는 방법입니다. 한 소켓(노드)은 IP에서 특정 포트를 수신하는 반면 다른 소켓은 다른 소켓에 연결하여 연결됩니다. 클라이언트가 서버에 도달하는 동안 서버는 수신기 소켓을 형성합니다. 위의 메시지가 표시되면 네트워킹 프로그래밍의 첫 번째 단계로 성공을 거둘 수 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개발 환경에 대한 몇 가지 검사를 수행하거나 hello world와 같은 간단한 코드를 실행하려고 합니다. 위의 예에 따라 서버는 포트 5000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다음 명령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켓을 만든 후 bind 함수는 addr(사용자 지정 데이터 구조)에 지정된 주소 및 포트 번호에 소켓을 바인딩합니다. 예제 코드에서는 서버를 로컬 호스트에 바인딩하므로 INADDR_ANY를 사용하여 IP 주소를 지정합니다. 남자 소켓 또는 정보 소켓을 입력하십시오. 구글 소켓 프로그래밍.
프로그램을 종료할 때 먼저 열린 소켓에 대한 close() 호출을 수행해야 합니다. 두 소스 파일을 모두 디버깅한 후 Socket-server.out을 실행한 다음 소켓 클라이언트를 실행합니다. 여기에주의, 소켓 server.out 및 소켓 클라이언트를 실행의 순서를 엉망으로 하지 마십시오. 소켓 서버를 먼저 실행한 다음 Socket-client.out을 실행하고 소켓 서버 영원히 루프를 끊으려고 시도하지 않아야 합니다. 즉, 각 출력을 실행하려면 두 개의 터미널을 열어야 합니다. 전제 조건 – TCP를 사용하여 클라이언트와 서버 간에 연결을 만드는 경우 C에서 선택, UDP 서버-클라이언트 구현을 사용하는 C/C++, TCP 및 UDP 서버의 소켓 프로그래밍은 TCP와 같은 기능이 거의 없으며 TCP가 필요한 응용 프로그램에 적합합니다. 신뢰성이 높고 전송 시간이 상대적으로 덜 중요합니다. 그것은 HTTP, HTTP, FTP, SMTP, 텔넷과 같은 다른 프로토콜에 의해 사용된다.
TCP는 지정된 순서로 데이터 패킷을 다시 정렬합니다. 전송된 데이터가 그대로 유지되고 전송된 순서와 동일한 순서로 도착한다는 절대적인 보장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