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버텍 블로그

내일을 향한 준비~~

이제 서버 사물에 확인. 소켓 서버는 다음과 같은 방식으로 작동이 자습서의 예제는 TCP 프로토콜을 사용 하 여 인터넷 도메인에서 소켓을 사용 합니다. 소켓 프로그래밍이란 무엇입니까? 소켓 프로그래밍은 네트워크에서 두 노드를 연결하여 서로 통신하는 방법입니다. 한 소켓(노드)은 IP에서 특정 포트를 수신하는 반면 다른 소켓은 다른 소켓에 연결하여 연결됩니다. 클라이언트가 서버에 도달하는 동안 서버는 수신기 소켓을 형성합니다. 위의 메시지가 표시되면 네트워킹 프로그래밍의 첫 번째 단계로 성공을 거둘 수 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개발 환경에 대한 몇 가지 검사를 수행하거나 hello world와 같은 간단한 코드를 실행하려고 합니다. 위의 예에 따라 서버는 포트 5000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다음 명령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켓을 만든 후 bind 함수는 addr(사용자 지정 데이터 구조)에 지정된 주소 및 포트 번호에 소켓을 바인딩합니다. 예제 코드에서는 서버를 로컬 호스트에 바인딩하므로 INADDR_ANY를 사용하여 IP 주소를 지정합니다. 남자 소켓 또는 정보 소켓을 입력하십시오. 구글 소켓 프로그래밍.

프로그램을 종료할 때 먼저 열린 소켓에 대한 close() 호출을 수행해야 합니다. 두 소스 파일을 모두 디버깅한 후 Socket-server.out을 실행한 다음 소켓 클라이언트를 실행합니다. 여기에주의, 소켓 server.out 및 소켓 클라이언트를 실행의 순서를 엉망으로 하지 마십시오. 소켓 서버를 먼저 실행한 다음 Socket-client.out을 실행하고 소켓 서버 영원히 루프를 끊으려고 시도하지 않아야 합니다. 즉, 각 출력을 실행하려면 두 개의 터미널을 열어야 합니다. 전제 조건 – TCP를 사용하여 클라이언트와 서버 간에 연결을 만드는 경우 C에서 선택, UDP 서버-클라이언트 구현을 사용하는 C/C++, TCP 및 UDP 서버의 소켓 프로그래밍은 TCP와 같은 기능이 거의 없으며 TCP가 필요한 응용 프로그램에 적합합니다. 신뢰성이 높고 전송 시간이 상대적으로 덜 중요합니다. 그것은 HTTP, HTTP, FTP, SMTP, 텔넷과 같은 다른 프로토콜에 의해 사용된다.

TCP는 지정된 순서로 데이터 패킷을 다시 정렬합니다. 전송된 데이터가 그대로 유지되고 전송된 순서와 동일한 순서로 도착한다는 절대적인 보장이 있습니다.

Comments are closed.

Subscribe to 월드버텍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