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버텍 블로그

내일을 향한 준비~~

자바 소켓 예제

under Uncategorized

KnockKnockClient 예제에서는 두 번째 명령줄 인수를 소켓을 만들 때 포트 번호로 사용합니다. 서버 컴퓨터의 포트 수인 원격 포트 번호이며 KnockKnockServer가 수신 대기 중인 포트입니다. 예를 들어 다음 명령은 서버 프로그램 인 KnockKnockServer 및 4444를 원격 포트 번호로 실행하는 컴퓨터의 이름으로 knockknockserver.example.com 사용하여 KnockKnockClient 예제를 실행합니다. 소켓은 TCP/IP 네트워크를 통해 프로그래밍하고 Java에서 클라이언트/서버 응용 프로그램을 작성하는 방법을 보여 줍니다. UDP는 주류 프로토콜이 아니기 때문에 자주 발생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지정된 포트에 바인딩된 서버 소켓을 만들려고 시도합니다. 포트가 이미 다른 응용 프로그램에 의해 바인딩된 경우 예외가 발생합니다. 먼저 서버 프로그램을 시작해야 합니다. 이렇게 하려면 다른 Java 응용 프로그램과 마찬가지로 Java 인터프리터를 사용하여 서버 프로그램을 실행합니다. 명령줄 인수로 서버 프로그램이 수신하는 포트 번호로 지정: 서버를 시작해 보겠습니다. IDE에서 Java 응용 프로그램으로 실행하기만 하면 됩니다. 프로그램이 Socket 클래스를 사용하여 서버 프로그램에 대한 연결을 설정하는 방법과 클라이언트가 소켓을 통해 서버에서 데이터를 보내고 받는 방법을 보여 주는 간단한 예제를 살펴보겠습니다.

이 메서드는 이 소켓에 연결된 다른 컴퓨터의 주소를 반환합니다. 다른 테스트 클래스에서는 서버가 소켓을 닫지 않고 EchoServer에 대한 여러 요청이 제공된다는 것을 보여 주는 테스트를 만들어야 합니다. 이는 동일한 클라이언트에서 요청을 보내는 한 마찬가지입니다. 소켓은 TCP를 사용하는 두 컴퓨터 간의 통신 메커니즘을 제공합니다. 클라이언트 프로그램은 통신 끝에 소켓을 만들고 해당 소켓을 서버에 연결하려고 시도합니다. URL 처리 – 이것은 별도로 다룰 것입니다. Java 언어로 URL 처리에 대해 알아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자바 소켓 프로그래밍 예제 튜토리얼에서, 우리는 자바 소켓 서버와 자바 소켓 클라이언트 프로그램을 작성하는 방법을 배울 것입니다. 또한 서버 클라이언트 프로그램이 소켓에 데이터를 읽고 쓰는 방법에 대해서도 알아봅니다. 나는 소켓 프로그래밍에 더 깊은 원하는 그래서 친구 .thank 내 의견을. 소켓을 닫으면 이 Socket 개체가 더 이상 서버에 다시 연결할 수 없게 됩니다.

소켓은 단순히 컴퓨터 간의 통신을 위한 끝점입니다. 소켓 클래스를 사용하여 소켓을 만들 수 있습니다. 이 예제에서는 클라이언트가 서버에 먼저 쓰고 서버가 텍스트를 수신하고 인쇄합니다. 그런 다음 서버가 클라이언트에 쓰고 클라이언트가 텍스트를 수신하고 인쇄합니다. 단계는 계속됩니다. EchoClient 예제는 소켓에서 쓰고 읽음으로써 에코 서버로 데이터를 보내고 수신합니다. 클라이언트가 텍스트를 보내고 서버가 수신하고 인쇄하는 간단한 Java 소켓 프로그래밍을 살펴보겠습니다. 이제 SocketClientExample 클래스를 실행하면 자바 소켓 서버에 요청을 보내고 콘솔에 응답 메시지를 인쇄합니다. 다음 GreetingServer 프로그램은 명령줄 인수에 의해 지정된 포트 번호에 클라이언트를 수신하기 위해 소켓 클래스를 사용하는 서버 응용 프로그램의 예입니다 – 여기에 자바 소켓 서버 SocketServerExample 프로그램의 출력입니다.

Comments are closed.

Subscribe to 월드버텍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