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버텍 블로그

내일을 향한 준비~~

웹 게임 예제

under Uncategorized

일부 게임은 플래시, ActiveX 및 Java 애플릿과 같은 기술을 사용하여 클라이언트의 컴퓨터에 데이터를 저장하지만 영구 브라우저 기반 게임은 일반적으로 일종의 서버 쪽 코드에 의존합니다. 클라이언트 측 기술에 의존하는 게임은 사용자의 로컬 파일 시스템에서 읽고 쓸 때 처리해야 하는 보안 측면으로 인해 드물다 – 웹 브라우저는 웹 페이지가 사용자의 컴퓨터를 파괴 할 수 있도록하지 않습니다, 게임 디자이너는하지 않습니다 사용자가 편집할 수 있는 쉽게 액세스할 수 있는 장소에 게임 파일을 저장하기를 원합니다. 서버 쪽 코드는 플레이어와 게임 세계에 대한 지속적인 정보를 일종의 데이터베이스에 저장합니다. 이것은 당신이 재생할 수있는 추상 예술이다. 플레이어가 “세포”의 구성을 설정하고 네 가지 규칙에 따라 시간이 지남에 따라 진화시계 – – 고전 “콘웨이의 삶의 게임”을 기반으로 -이 웹 게임은 또한 생존을 위해 노력하고 낯선 사람에 대해 당신을 구덩이. 일부 게임은 진정으로 경쟁력을 얻을. 다른 사람들은 도구와 규칙의 세트와 자신의 처분으로 물건을 만들려고 하는 사람들의 단지 소수에 불과합니다. 그런 식으로, 그것은 정말 인생처럼 많이입니다. — 조이 코스코 “헬리콥터 게임”과 같은 온라인 게임의 많음이있다.

간단한 전제, 간단한 컨트롤, 간단한 그래픽. 당신은 “헬리콥터 게임”보다 더 나은 몇 가지 일을할이 바로 이 목록에도 몇 가지 게임이 있다고 주장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당신과 함께 동의할 것입니다. “FarmVille”은 틀림없이 인터넷의 웹 게임 시대와 소셜 미디어 중심의 시대 사이의 격차를 해소했습니다. 페이스 북은 사람들이 자신의 웹 사이트에 앉아 싶어, 그래서 그들은 개발자를 고용, Zynga, 페이스 북에 앉아 사람들을 얻을 것이다 게임을 만들기 위해. 그리고 그것은 일했다. 2010년에는 매일 약 3,500만 명이 “FarmVille”을 연주했습니다. 결국 페이스 북은 사람들이 게시물과 비디오를보고 더 행복 할 것이라고 결정했고, 이제 페이스 북에는 “FarmVille 2″를 재생하는 다른 인간을 찾기 위해 노력하는 그룹이 있습니다. 그것은 당신에게 일이 어디로 갔는지의 감각을 제공해야합니다. 하지만 만약 당신이 당신의 농장에 반환을 갈망 하는 경우, 잘, 그냥 재생 해야 “스타 듀 밸리” 대신. — 1990년대 후반과 2000년대 초반의 스티브 루소 많은 플래시 게임은 맥도날드의 비디오게임, 맥도날드의 비즈니스 관행에 대한 풍자, 또는 다르푸르가 죽어가고 있는 것과 같은 쇼크 코미디 나 실제 이벤트를 사용하여 주목을 받았다.

유선은 2017년에 “플래시 게임은 과장되고 만화적인 스타일로 자신을 빌려주었으며, 이는 결국 최고의 크리에이터들 사이에서 애정을 표현한 스타일입니다. 젊은 게임 인터넷의 대부분처럼, 플래시 게임은 단순히 그들을 교차하는 경계를 정의; 최고의 타이틀은 화려한 고어와 매혹적인 신체 공포로 가득한 순수함과 잔인함 사이의 이상한 선을 가로지르고 있습니다.” [37] 가장 논란이 되는 것은 2005년 4월 5일 발매된 슈퍼 컬럼바인 대학살 RPG!로, 1999년 컬럼바인 고등학교 총격 사건을 파이널 판타지 VI와 같은 미학으로 재현한 것입니다. [38] [39] CNN의 베티 응우옌은 이 게임을 테러리스트 하위 문화의 한 예로 분류했으며, 2006년 도슨 대학 총격 사건의 총격범은 웹사이트에서 게임을 플레이하는 것을 인정했다. [40] [41] 마찬가지로, 톰 풀프는 플레이어가 고스 학교 사수를 내려야 컬럼바인 총격 사건 후 기반 피코의 학교라는 게임을 만들었습니다. [16] 브라우저 게임과 실제 이벤트와 관련된 몇 가지 다른 논쟁이있다, 같은 2007 버지니아 테크 촬영 재현 V-테크 램페이지, [42] NRA CEO 웨인 라피에르는 게임 유치원 킬러를 대상으로 2012 샌디 훅 촬영. [43] 작거나 큰, 간단하거나 복잡한, 온라인 브라우저 게임은 항상 사용자의 관심을 사로 잡는다.

Comments are closed.

Subscribe to 월드버텍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