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버텍 블로그

내일을 향한 준비~~

여기에 스벤과 크리스토프, 함께 두 위대한 친구의 냉동 색칠 페이지입니다. 그들은 대관식 의식에서 얼음을 판매 하는 Arendelle의 왕국에가 고 있습니다. 크리스토프와 스벤은 함께 얼음 수확 사업을 실행 합니다. 그들은 매우 특별 한 관계를 공유 합니다. 크리스토프는 다른 사람 위에 스벤을 두고. 멋진 스칸디나비아 배경은 믿을 수 없을 만큼 아름 답습니다. 무료 냉동 색칠 페이지는 한스를 공격 할 준비가 Kristoff을 보여줍니다, 하지만 안 나는 그를 중지 합니다. 그녀는 한스에 게 자신의 배신을 향해 얼굴에 그를 펀치. 한스는 얼음 물 속으로 배에 빠진다. 무료로 한 번에 모두 다운로드. 하나의 쉬운 파일에. 냉동 색칠 시트는 엘 사의 얼음 궁전에 도착 안 나, 올라 프, 스벤, 크리스토프를 보여줍니다. 당신은 안 나가 그녀의 여동생을 돌아 오는 그녀의 여행에 크리스토프, 스벤, 그리고 올라 프를 만난 방법을 알고 계십니까? 애 나는 훌 쩍 그녀의 여동생을 찾고 겨울 숲을 통해 여행.

그녀는 그녀의 말을 잃고 그 과정에서 그녀의 옷을 유적. 그녀는 크리스토프와 스벤을 만날 때 새로운 옷을 구입 하는 옷가 게에 온다. 크리스토프는 산에서 발생 하는 마법의 현상에 대해 안 나에 게 알려줍니다. 그것은 그녀의 여동생의 위치에 대 한 힌트를 제공 합니다. 안 나는 Kristoff 그녀가 엘 사를 찾을 도움이 될 수 있다고 확신 합니다. 트리오는 눈 덮인 숲에 도착 합니다. 그곳에서 갑자기 마법의 눈사람은 외모를 만든다. 눈사람은 언 니에 게 안 나를 이끄는 사랑 스러운 올라 프 외에는 없습니다! 동결 된 착 색 시트는 필름의 끝을 표시 합니다. 엘 사는 그 사랑이 그녀의 마법의 능력을 제어 하는 유일한 열쇠 임을 깨닫는다. 그녀는 마침내 Arendelle의 왕국에서 저주를 들어 올립니다.

엘 사, 안 나, 크리스토프, 올라 프는 여름 왕국으로 돌아오는 것을 볼 수 있어서 매우 기쁩니다. 안 나와 엘 사는 그들의 자매 애를 포옹 하 고 재연 한다. Arendelle 왕국의 사람들은 그녀가 괴물이 아니라 아름 다운 마법의 창조 자 임을 이해, 여왕으로 엘 사를 받아들입니다. 안 나는 크리스토프를 바라보 며 그의 애정을 갚 고 있다는 신호를 받았습니다. 안 나와 크리스토프가 사랑 스러운 커플을 만드는 것 같아요? 여러분의 아이에 게 생생한 색조를 추가 하 여 장면이 밝고 명랑 하 게 보이도록 하십시오. 냉동의 색칠 페이지는 실수로 안 나를 치는 엘 사의 마법의 힘을 보여줍니다. 어느 날 밤 눈사람을 만드는 동안, 안 나는 엘 사에 의해 만들어진 눈 슬로프에서 뛰어 내려 시도 합니다. 엘 사는 마법의 힘을 사용 하 여 그녀를 저장 하려고 하지만 실수로 그녀의 머리를 친다.

그녀는 나중에 그녀의 힘은 성장 하 고 그녀가 그것을 제어 하지 않는 경우 심각한 위험을 일으킬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온다. 엘 사는 그녀가 다시 언 니를 해칠 수 있다고 생각 하면서 사고 후 안 나와 놀기를 거부 합니다. 그것은 안 나가 매우 외로운 느낌을 남긴다. 엘 사는 또한 장갑을 착용 하 여 자신의 얼음 힘 으로부터 안전 하 게 주변 사람들을 보호 하는 리조트입니다. 프로즌 컬러 시트는 아 렌 델의 왕과 여왕을 보여 주며 트롤의 도움을 받아 딸 안 나를 구해 냅니다. 엘 사는 실수로 그녀의 눈 마법으로 머리 안 나 파업. 대 파 비는 안 나를 살펴보고 왕과 여왕에 게 머리 대신 심장에 부상을 당한 경우 저주가 치유 되기 어렵다는 것을 알립니다. 그는 안 나를 치유 하는 것 뿐만 아니라 엘 사의 힘에 대 한 기억을 근절 한다. 파 비는 또한 그녀의 마법의 능력은 그녀의 근처와 사랑 하는 사람에 대 한 위험을 증명할 수로 엘 사 주의를 알려줍니다.

왕은 그가 자신의 주위에 누군가를 해치지에서 엘 사의 힘을 유지 하기 위해 아무것도 할 것입니다 파 비를 보장 합니다. 당신의 아이에 게 몇 가지 마법의 순간을 제공 하기 위해이 냉동 무료 색칠 페이지를 인쇄 할 수 있습니다. 또한, 당신의 아이와 함께 ` 냉동 `을 보고 일부 팝콘 위에 본드 시간을가지고.

Comments are closed.

Subscribe to 월드버텍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