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버텍 블로그

내일을 향한 준비~~

북 북북 다운로드

under Uncategorized

정부 학교는 다음과 같은 독립형 전자 독서 장치에 대 한이 전자책 형식의 사용을 지원할 것입니다: 구석, 아이 패드, 또는 소니 (빛나 지 않음). 북부 캐롤라이나 주 국무 장관에 의해 준비 된 노스 캐롤라이나 공증인의 새로운 2016 버전은, 실질적인 지침, 팁 및 모범 사례, 노스 캐롤라이나 공증인 공공에 대 한 필수 도구를 포함 하 고 있습니다. 그것은 이전 버전에 없었던 공증인에 대 한 노스 캐롤라이나 관리 코드 섹션을 포함 하 여 업데이트 된 정보를 제공 합니다. “북한에서의 납치와 탈출의 스릴 넘치는 이야기 ….” — 워싱턴 포 스타는 북한에서 포로로 쌍둥이 자매를 구출 하는 여자에 대 한 추진력과 야심 찬 스릴러, 그리고 그녀는 그녀를 형성 하는 북한 시민 북한의 드문 얼라이언스 스타는 한국의 십 대가 북한 요원 들에 의해 한국 해변에서 납치 될 때 1998에 열립니다. 12 년 후, 그녀의 화려한 쌍둥이 여동생 제 나는 여전히 그녀를 찾고 있으며, CIA의 레이더에 끝납니다. 북한에서 언 니가 여전히 살아 있을 수 있다는 증거가 빛을 발 할 때 제 나는 정권 속으로 대담한 사명을 수행 하는 것을 포함 하 여 그녀를 구출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할 것 이다. 그녀의 이야기는 두 개의 다른 이야기 스레드와 함께 훌륭하게 땋 았다. 한 북한 농민 여성은 금지 된 국제 원조 풍선을 발견 하 고 내부의 귀중품을 사용 하 여 위험한 수익성 있는 암시장 사업을 시작 합니다. 다른 한편으로는, 높은 순위의 북한 관계자가 그의 공포에 대해 발견 하 고, 그가 반역자, 즉 계시 되는 경우 그의 죽음을 의미할 수 있는 것으로 그의 후손을 찾을 수 있다. 소설이 진보 함에 따라,이 이야기의 가닥이 놀라운 방식으로 수렴 하 고 연결 되어 궁극적으로 폭발적인 잊을 수 없는 절정을 이루고 있습니다. 북부 왕관의 스타의 d. b.

존 저자와 대화; 5 월 22 일 2018 Q) 당신의 소설에 대 한 영감에 대해 말씀해 주십시오. 왜 일부 북한에서 스릴러 세트를 작성 하기로 결정 했습니까? A) 김정일의 죽음이 발표 된 직후에 평양 거리의 뉴스 영상을 보았을 때 12 월 2011 일에 아이디어가 형성 되기 시작 했다. 사람들은 울고, 울 통, 눈에 자신을 꾸미고, 자신의 손으로 하늘을 호소 했다. 마치 마치 마법 아래 있던 것 처럼. 슬픔에 대해 필사적으로 무언가가 있었다, 너무, 그들은 처벌 너무 적은 눈물을 흘리 고 사람들을 기다리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는 것 처럼. 이 세상의 마지막 남은 전체 주의적 압제, 인간 행동의 규칙은 내가 깨달았다, 다른. 그것은 내가 북한 주민들의 내 면 생활에 대해 알고 싶어 하 고, 나는 그들이 공개에 착용 마스크 없이, 개인에 그들을 묘사 하는 것이 무엇 인지 궁금해 하기 시작 했다. Q) 2012에서 북한을 방문 하 고 한국 서울에도 시간을 보냈다. 또한 열일곱 살에 북한을 탈출 한 현 서와 함께 일곱 명으로 된 소녀 인 책을 공동 저술 했습니다. 이 두 나라를 방문 하 고 이전 책에 대 한 연구는이 소설 작성에 어떤 영향을 미 쳤는가? A) 북한에서 나는 정권이 외국 방문자 들이 보고 싶어하는 것만을 보여 주었다, 하지만 그것도, 공개 했다.

평양을 방문 하는 것은 때때로 거 대 한 무대 세트를 둘러 보는 것 처럼 느껴졌다. 이 현 서의 이야기는 나에 게 풍경 뒤에 누워 있는 것에 대 한 명확한 시야를 제공 했다. 두려움과의 지 뿐만 아니라 북한 에서도 다른 곳과 마찬가지로 사람들이 생명을 얻고 행복해 지는 방법을 찾는 사실 이기도 합니다. 북한은 남한에 집착 하 고 있다. 반대는 남쪽에 사실 이다.

Comments are closed.

Subscribe to 월드버텍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