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버텍 블로그

내일을 향한 준비~~

좀처럼 볼 수 없는 장소: 어떤 사람들은 Google 어스에서 중요 한 건물에 대해 너무 많은 정보를 제공 한다고 생각 하 여 보안상의 우려가 있습니다. 다른 사람들은 Google 어스에서 개인 정보를 침해 하는 속성의 클로즈업 보기를 허용 한다고 믿습니다. 이러한 모든 기능 외에도 Google 어스는 경로를 만들고 거리를 측정 하 고 책갈피를 추가 하 고 이미지를 저장 하 고 비행 시뮬레이터로 비행기를 조종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 합니다. Google 어스 프로가 컴퓨터에서 실행 되려면 모든 최소 시스템 요구 사항이 있어야 합니다. Google 어스의이 버전과 관련 된 많은 장점 중 하나는 사용자가 위성 이미지와는 대조적으로 지형 지도를 선택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지도 표시의 오른쪽 아래에 있는 적절 한 사각형을 선택 하 여이 액세서리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홈» 위성 이미지» 구글 어스 무료 다운로드 google 어스 프로에 연결 하는 데 문제가 있고 컴퓨터에 소프트웨어 방화벽이 있는 경우 Google 어스 프로가 인터넷에 액세스 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인 안티 바이러스 소프트웨어 방화벽의 예는 다음과 같습니다: 구글 어스 프로는 구글 어스의 모든 사용 하기 쉬운 기능과 이미지 뿐만 아니라 고급 비즈니스 도구를 제공 합니다: 무료 Google 어스에서 컴퓨터에서 지구를 탐험 (이상) 시간 경과를 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단지 매우 현재 이미지를 표시 하는 경우에도 마찬가지입니다. 사용자는 표준 보기의 위치, 열린 보기 및 기록 이미지 또는 3D 보기의 시간 아이콘을 선택 하기만 하면 됩니다.

사용자가 선택한 데이터 세트 수에 따라 대상 위치에서 발생 한 변경 사항이 표시 됩니다. 당신의 차를 찾아라! Google 어스 이미지는 사무실 주차장에서 자동차를 발견 할 수 있을 정도로 섬세 합니다! 그러나 데이터가 위성에서 실시간으로 업데이트 되지 않음을 명심 하십시오. 이미지는 지난 달 또는 작년에 주차 된 위치를 표시 할 수 있습니다! Google 어스에서 캡처한 이미지는 인기 있는 믿음과는 달리 실시간이 아닙니다. 대신에 항공 사진, GIS 데이터 및 위성 이미지와 같은 이미지 공급자 및 플랫폼에서 자주 업데이트 됩니다. 이를 통해 글로벌 규모의 동영상에 대 한 24/7 액세스 권한이 없기 때문에 가상 글로브는 최대한 업데이트 됩니다. 알고 계십니까? 대부분의 사람들은 구글 어스 안 드 로이드와 iOS 장치 (아이폰과 아이 패드)에서 작동 한다는 것을 깨닫지 못합니다. 안 드 로이드 버전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IOS 버전은 앱 스토어 또는 iTunes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이미지 저작권 사진/Savcoco. KMZ/KML에서 GPX 변환기 | GPS에 대 한 google 어스 데이터를 설치 하거나 Google 어스 프로의 최신 버전으로 업그레이드 하려면 응용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합니다. 구글 어스의 가장 매력적인 기능 중 일부는 다음과 같습니다: 구글 어스는 지구와 우리의 환경을 관찰 할 수 있는 환상적이 고 놀라운 도구입니다.

그래픽 엔진은 많은 수의 장소를 자세히 방문할 수 있는 것 처럼 인상적입니다. 다른 레이어에서 텍스처와 제안 된 콘텐츠는 정기적으로 업데이트 됩니다. 구글 어스는 당신의 소파를 떠나지 않고 세계의 중간에 당신을 데 려 갈 것 이다 필수적인 프로그램입니다.

Comments are closed.

Subscribe to 월드버텍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