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버텍 블로그

내일을 향한 준비~~

포인터 다운로드

under Uncategorized

이 라이브러리에는 Microsoft Windows 시스템용 컴퓨터 마우스 커서가 포함 되어 있습니다. Windows 운영 체제에서 직접 지 원하는 두 가지 유형의 커서 (정적 (.cur)와 애니메이션 (애니)이 있습니다. 이 라이브러리에는 두 가지 유형이 모두 존재 합니다. 커서를 다운로드 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봅니다. 오픈 아이콘 라이브러리를 방문 하 여 다양 한 저자에서 아이콘의 수천을 다운로드. 아이콘은 .ico 파일 또는 .png 이미지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어떤 소프트웨어를 설치 하지 않으려는 경우, 그냥 시작 메뉴에서 제어판을 클릭 한 다음 마우스 아이콘을 두 번 클릭 하 고 포인터 탭으로 전환 합니다. 여기에서 Windows에서 사용 하는 커서를 다른 상황에서 다운로드 한 것으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수천 개의 개별 커서와 수백 개의 완전 한 커서 세트를 제공 하는 오픈 커서 라이브러리는 무료로 안전 하 게 다운로드할 것입니다. 이러한 아이콘 세트와 커서 세트는 지난 달 동안 가장 많은 시간을 다운로드 했습니다. 중요: 커서 작성자 또는 저작권 보유자만 라이브러리에 커서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인터넷에서 다운로드 한 그림을 사용 하 여 커서를 만드는 경우 그림 작성자가이 작업을 사용할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KDE를 위해 만든,이 아이콘 세트는 창에 포팅 되었고, 데 비안 트 아트에 대 한 모든 시간의 가장 인기 있는 아이콘 세트 중 하나입니다.

이 세트는 37 다른 색 구성표를 포함 합니다. 누군가 귀하의 사진을 사용 하 여 귀하의 허락 없이 라이브러리에 추가 했다는 것을 발견 했다면, info@rw-designer.com에서 즉시 저희에 게 연락 하 여 제거 될 것입니다. 참고: 설치 하 고 Windows에서 다음 마우스 커서 구성표를 사용 하 여 10, 윈도우 7, 그리고 윈도우 8.1. 그들이 안전 하다는 것을 확인 하기 위해, 우리는 디펜더와 그들을 스캔. 당신이 마우스 커서 구성표를 설치 하는 방법을 모르는 경우,이 문서의 두 번째 페이지의 끝을 읽을 수 있는지 확인 하십시오. 우리는이 주제에 대 한 자세한 지침이 있습니다. 모든 사람이 커서 집합을 만들기 위해 충분 한 커서를 업로드 하지는 않습니다. 이러한 제출은 커서 폐 차장에 끝납니다. 이름에도 불구 하 고, 몇 가지 가치 있는 조각이 있습니다.

체크 아웃. Gaia 10은 아름 답게 채색 되 고 우아하게 디자인 된 마우스 커서 세트를 제공 합니다. 당신은 새로 고침, 화려하 고 친환경적 인 마우스 커서 테마를 검색 하는 경우,이 하나를 잘못 갈 수 없습니다. 또한 Gaia 10에는 간편한 설치를 위한 자동화 된 INF 설치 프로그램이 포함 되어 있습니다. 등록 된 사용자는 아이콘을 업로드 하 고 게시할 수도 있습니다. 헬로 키티 인 세계적인 현상을 사랑 하는 사람들을 위해, 여기에 귀여운 일본어 아이콘을 특징으로 커서 세트입니다. 이 집합에는 INF 파일이 포함 되어 있지 않습니다. 또한 완전 한 세트는 아니며 아래 이미지에 예시 된 커서만을 의미 합니다.

그러나 설명에 공유 된 권장 사항을 따르는 경우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도움말 버튼을 통해 키보드 배경, 벡터 일러스트 레이 션 목표 영감 임무 동기 부여 아이디어 개념 Zune 애니메이션 커서 세트는 오래 되 고 멸종 된 Microsoft Zune 장치에서 영감을 받은 또 다른 화려한 커서 구성표입니다. 당신이 즐길 수 있는 포인터의 더 특이 한 세트. 당신은 그들이 아래 그림에서 보는 방법을 볼 수 있습니다. 크리스탈 클리어는 반투명 마우스 커서 세트입니다. 포인터 뒤에 무엇이 있는지 확인 하려면이 구성표를 시도해 야 합니다. 마우스 커서를 클릭 하 여 추상 라인 스타일의 스타 로고입니다. 슈퍼 마리오 캐릭터를 기반으로 손 커서의 집합입니다. 꽤 굉 장, 오른쪽? Metro X 패키지는 컴퓨터에 Windows 8에서 영감을 얻은 커서 구성표를 제공 합니다. 아래 스크린샷에서 볼 수 있습니다.

40 커서 세트가 있는 페이지를 표시 하려면 위의 숫자를 클릭 하십시오. 커서 세트는 날짜별로 정렬 됩니다. 당신은 맥 OS X에서 것과 같이 만든 커서의 세트를 시도 하는 유혹 수 있습니다. 이 컬렉션에는 여섯 가지 다른 스타일의 커서가 포함 되어 있습니다. 사용 하려는 스타일과 일치 하는 INF 파일을 설치 합니다. 또는 집합의 각 스타일에 대 한 모든 INF를 설치 합니다. 이 문서의 앞부분에서, 우리는 메트로 X 커서 세트를 제시 했다. X3 커서 세트에는 거의 동일한 포인터가 있지만 다양 한 색상으로 제공 됩니다. . 중요: 하지 않는 심각한 이유가 있는 경우에 항상 32 x 33 픽셀 커서를 만듭니다.

비표준 크기의 커서를 만들 수 있지만 Windows는 자동으로 이미지 품질을 낮추는 것을 리샘플링합니다.

Comments are closed.

Subscribe to 월드버텍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