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버텍 블로그

내일을 향한 준비~~

파파야 다운로드

under Uncategorized

큰 파일을 공유 하는 것은 파파야와 매우 간단 하 고 FTP 서버를 설정 하는 등 더 복잡 한 옵션 중 일부에 대 한 훌륭한 대안 이다. 파파야는 완전 무료입니다. 전체 소스 코드는 열려 있으며 MIT 라이선스를 통해 누구나 자유롭게 사용 하 고 코드를 확장할 수 있습니다 (상업적 목적으로도). 파파야는 MIT 라이센스에 따라 라이센스가 부여 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라이센스를 참조 하십시오. 파파야는 HTTP 프로토콜을 통해 파일을 공유 하는 웹 서버 역할을 합니다. 즉, 웹 브라우저를 사용 하는 모든 사용자가 파일을 다운로드할 수 있으므로 수신 끝에 특별 한 소프트웨어가 필요 하지 않습니다. 파파야는 Bonjour를 지원 하므로 로컬 네트워크에서의 존재를 알립니다. 즉, 다른 로컬 Mac을 찾아보기 위해 IP 주소를 기억할 필요가 없습니다. 로컬 네트워크의 모든 공유 라이브러리가 Safari의 Bonjour 목록에 자동으로 표시 됩니다. 릴리스 페이지에서 파파야의 안정적인 초기 버전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파파야는 다른 사람과 파일을 공유 하는 전용 맥 OS X 용 웹 서버입니다.

파일 공유는 이제 엄청나게 빠르고 쉽습니다! 그것은 파파야의 도크 아이콘 또는 라이브러리 목록에 파일을 드래그의 문제. 파일을 다운로드 하기 위한 웹 주소가 자동으로 복사 되어 전자 메일 이나 인스턴트 메시지에 붙여넣을 수 있습니다. 파파야는 사용자와 같은 네트워크 또는 인터넷을 통해 거의 모든 크기의 파일을 쉽게 공유할 수 있는 파일 공유 도구입니다. 당신이 해야 할 모든 드래그 하 고 프로그램 창에 공유 하려는 파일을 삭제 하 고 다른 사용자가 파일을 다운로드 하기 위해 연결할 수 있는 주소와 함께 제공 됩니다. 플랫폼에 대 한 파일을 다운로드 합니다. 어떤 것을 선택 해야 할지 잘 모를 경우 패키지 설치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세요. 일부 기본 작업은 계층화 및 효과에 대 한 노드를 추가 하는 수행 되 고 있기 때문에 파파야 마스터 분기는 현재 매우 불안정 하다. 분기가 안정화 될 때까지 마스터 분기에 대 한 오류 또는 빌드 실패를 보고 하지 마십시오 .이 시점에서 버그 보고 및 끌어오기 요청을 다시 시작 합니다. 파파야는 파일을 공유 하는 것 외에 다른 사용자가 파일을 업로드할 수 있도록 합니다. 업로드에 사용할 그룹을 선택 하 고 관리자 사이드바에서 업로드를 사용 하도록 설정 하면 됩니다. 필요에 따라 무단 업로드를 방지 하기 위해 암호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업로드를 활성화 하면 목록 페이지에 업로드 양식이 배치 되므로 웹 브라우저를 사용 하는 모든 사용자가 파일을 업로드할 수 있습니다. 업로드 된 항목은 파파야에 일반 항목으로 표시 되며 다른 공유 항목과 마찬가지로 재정렬 될 수 있습니다.

Comments are closed.

Subscribe to 월드버텍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