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버텍 블로그

내일을 향한 준비~~

티 프리미엄 다운로드

under Uncategorized

당신이 참여 하기로 선택 하면, 우리는 우리의 새로운 블로그를 출시 할 때 가끔 이메일을 보내 ` T 셔츠 디자인을 다운로드 ` T 셔츠 디자인/예측 동향, 뉴스 및 팁에 대 한 비디오. 귀하는 언제 든 지 본 서비스를 거부할 수 있습니다. ` T 셔츠 디자인 다운로드 `는 개인 정보의 보안을 보호 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당사는 귀하의 개인 정보를 무단 액세스, 사용 또는 공개 로부터 보호 하기 위해 다양 한 보안 기술 및 절차를 사용 합니다. 당사는 귀하가 제공 하는 개인 정보를 통제 된 시설에 위치한 제한 된 액세스 권한이 있는 컴퓨터 시스템에 저장 합니다. 인터넷을 통해 기밀 정보 (예: 신용 카드 번호 또는 암호)를 전송할 때 보안 소켓 계층 (SSL) 프로토콜을 사용 하 여 보호 합니다. 귀하의 계정 비밀 번호를 기밀로 유지 하는 것은 귀하의 책임입니다. 이 정보를 누구와도 공유 하지 마십시오. 다른 사람과 컴퓨터를 공유 하는 경우 사이트 또는 서비스를 떠나기 전에 로그 아웃 하 여 후속 사용자의 정보에 대 한 액세스를 보호 하도록 항상 선택 해야 합니다. 이 t-셔츠 템플릿 벡터 모델을 다운로드 하 여 사용자 정의 티셔츠 그래픽 디자인, 앞면 및 뒷면을 무료로 제공 하십시오.

인간의 몸 실루엣과 남자와 여자 패션 t 셔츠 템플릿. 무료 벡터 아트 의류 티셔츠 템플릿 그래픽 의류, 캐주얼 및 아우터를 조롱 하는 디자인이 현실적인 T-셔츠 템플릿을 사용 하면 앞면과 뒷면에 t-셔츠 디자인을 선보일 수 있습니다. 스마트 레이어를 사용 하 여 디자인을 배치 하 고 티셔츠 디자인을 변경 하십시오. 이 플레인 티셔츠를 무료로 다운로드 하십시오. ` T 셔츠 디자인 다운로드 `에서 제공 하는 서비스에 액세스 하 고 사용 하려면 실제 주소, 이메일 주소를 제공 하 여 계정을 생성 하 고 사용자 이름과 비밀 번호를 생성 하 라는 메시지가 표시 됩니다. ` T 셔츠 디자인 다운로드 `는 귀하의 주문을 처리 하는 것 이외의 방법으로 귀하의 연락처 정보를 사용 하지 않습니다. 귀하의 연락처 정보는 제 3 자와 공유 되지 않으며, 원치 않는 이메일 마케팅 이나 스팸에도 사용 되지 않습니다. ` T 셔츠 디자인 다운로드 `는 당사의 서버나 기타 저장 매체에 귀하의 신용 카드 정보를 저장 하거나 보관 하지 않습니다.

상업적인 사용을 위한 티셔츠 디자인. 라이센스와 함께 최고의 t-셔츠 벡터를 다운로드! 아마존에 의해 Merch 같은 포드 플랫폼에 판매 하는 상품 그래픽. 여자 티셔츠 이랑이 템플릿은 사진을 기반으로 하며 다섯 가지 색상으로 제공 됩니다. 비용: 안젤라 Acevedo에 의해 다른 템플릿 무료. 단순한 흰색 티셔츠의 높은 품질의 JPG-PSD가 아닙니다. 이 고해상도 까마귀 모형은 모든 까마귀 이미지 요구 사항에 적합 한 템플릿입니다 (사람들은 티셔츠 위에 무언가를 착용 해야 합니까?). 디자인을 수용 하기 위해 전면 및 후면 뷰를 모두 보유 하 고 있으며 템플릿 이미지에서 후드를 정확 하 게 나타내기 위해 헤 지 링을 켜고 끌 수 있습니다. 이 파일을 사용 하려면 이미지 편집 소프트웨어가 필요 하지만 일단 작업을 마치면 제품을 정확 하 게 반영 하기 위해 까마귀의 색상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포함: 4 보기, 단일 및 이중 우리 옵션, 조직 강조 레이어 등. . T-셔츠 모델은 흰색 티셔츠의 템플릿을 NX57.

그들의 능력을 향상 시킬 수 있도록 디자이너에 대 한 코멘트를 남겨 주세요! 비용: 자유 버튼 V 넥 PSD 버튼 V 넥은 일반의 복이 아니지만, 여전히 옵션을가지고 좋다.

Comments are closed.

Subscribe to 월드버텍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