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버텍 블로그

내일을 향한 준비~~

크롬 다운로드 문제

under Uncategorized

이 오류는 확장 프로그램을 설치 하는 것 처럼 Chrome에서 다운로드 하려고 할 때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 단계를 수행 하 여이 오류를 쉽게 해결할 수 있습니다. 문제는 때때로 모든 크롬의 결함에. 파일 다운로드가 거의 완료 될 때 손에서 오류가 나타나면 다른 시나리오 일 수 있습니다. 이는 새로운 오류 이지만 Microsoft가 사용자에 게 출시 한 무료 소프트웨어 덕분에 쉽게 수정할 수 있습니다. Microsoft 웹 사이트에서 설치 및 제거 문제 해결사를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2008 시장에 도입 이후, 구글 크롬은 인상적인 속도와 자원 덕분에 사용자의 수백만의 신뢰를 받았다. 이 성능은 구글의 이니셔티브는 다른 브라우저 보다 더 나은 내부 브라우저를 만들기 위해 때문 이다. 그것은 신속 하 고 효율적으로 로드 하도록 설계 되었습니다. 이 오류는 하드 디스크에 저장 공간이 충분 하지 않을 때 발생 합니다.

만약 당신이 낮은 파티션 스토리지 또는 하드 디스크 메모리 부족, 다운로드도 시작 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또는 때로는 사이 중지. 이 문제를 해결 하려면: 구글은 검색 기록과 북마크와 관련 된 일부 캐시 파일을 저장 하는 임시 폴더를가지고 있기 때문에, 당신은 EaseUS 데이터 복구 마법사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누락 되거나 손실 된 크롬 데이터를 복원 하는 가장 강력한 타사 무료 복구 소프트웨어 임시 폴더, 심지어 폴더는 로컬 디스크에 삭제 되었습니다. 따라서 Chrome을 설치할 수 없는 경우 베타 버전을 대신 설치 해 보세요. 크롬의 카나리아 버전은 출혈에 지 기능을 테스트 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크롬의 주요 버전에 추가 되기 전에 또한 새로운 수정을 제공 합니다. 일반적으로 다시 시도 다운로드는이 문제를 해결 합니다. 그러나 도움이 되지 않으면 다운로드 링크를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 하 고 링크 저장을 선택 하 여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오류는 Chrome이 파일을 컴퓨터에 저장할 수 없음을 의미 합니다. 이 오류는 HTTP 403-사이트에서 파일을 다운로드 하는 데 필요한 권한이 없다는 것을 나타내는 금지 오류와 비슷합니다. 이것은 더 필요 인증 오류 처럼, 당신은 로그인 할 필요가 있는지 여부를 확인 해야 합니다. 로그인 할 수 없는 경우 대부분의 경우 불법으로 파일에 액세스 하려고 시도 하는 것일 수 있습니다. 즉, 사이트 소유자는 액세스 하려고 하는 공용 다운로드에서 파일을 보호 합니다. 다운로드 위치가 정확한 경우 문제를 설명 하는 사이트 소유자에 게 연락 하세요.

4 _ 다운로드 관리자로 작동 하는 모든 확장 기능을 비활성화 합니다. 또한 일부 타사 다운로드 앱도 있습니다. 문제에 대 한 일반적인 원인은 불필요 하 게 사이트를 스캔 하는 바이러스 백신이 서버에서 파일을 요청 하는 과정을 느리게 하는 것입니다,이는 사실상, 다운로드 실패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구글 크롬에 표시 네트워크 오류. 구글 크롬에서 다운로드 오류를 해결 하기 위해 시도 하기 전에, 우리는 다음과 같은 기본적인 것 들을 확인 하는 것이 좋습니다. 다른 버전의 Chrome을 사용 하려면 chrome을 제거한 후 다시 다운로드 하 여 설치 하세요. 그것은 자주 발생 하지 않습니다. 디스크 공간 부족 문제가 발생 하거나 하드 디스크나 특정 파티션이 가득 차면 디스크 전체 메시지를 표시 하 여 chrome에서 다운로드 프로세스가 실패할 수 있습니다. 이 문제를 해결 하려면 하드 디스크 공간을 정리 해야 합니다.

Comments are closed.

Subscribe to 월드버텍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