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버텍 블로그

내일을 향한 준비~~

고급 작업 스케줄러는 자동화 프로세스를 사용자 지정할 수 있는 다양 한 도구를 제공 합니다. 훌륭한 기능은 쉽게 설정 하 고 사용할 수 있는 단축키를 통해 실행 하는 작업을 설정 하는 것입니다. 고급 작업 스케줄러는 실행 된 프로세스의 로그 파일을 만들고 언제 어디서 나 알림을 받을 수 있도록 받은 편지 함으로 보낼 수 있습니다. 나는 정기적으로 재부팅 해야 XP를 실행 하는 독립형 무인 원격 컴퓨터를가지고 있다. 컴퓨터를 부팅 하 고 자체 앱을 시작 하도록 하려면 계정 암호를 사용 하지 마십시오. 그렇게 함으로써-나는 로그인 화면을 처리 할 필요가 없습니다. 따라서 정전-또는 일상적인 재부팅의 경우 컴퓨터는 단순히 시작 하 고 그 일을 시작 합니다. 로그인이 필요 없습니다. Certan 소프트웨어가 실패 한 경우 재부팅 명령을 예약 해야 합니다-하지만 XP 스케줄러는 암호 없이 예약 된 작업을 실행 하지 않습니다-하지만 암호가 있는 경우-컴퓨터가 그냥 시작할 수 없습니다-누군가가 로그인 해야 합니다. 캐치 22! 시스템 스케줄러를 입력 합니다. 나는 암호 없이 내 재부팅을 예약 할 수 있습니다-모든 것이 그냥 작동 합니다. 더 이상 요청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대기-유료 업그레이드의 일부를 재부팅 하지 않습니다? 반드시.

Windows에서 사용 하는 명령 인 XP 프로그램 종료 .exe를 실행 하기만 하면 됩니다. System32 폴더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모든 옵션을 보려면 “종료 .exe-?”를 실행 합니다. 간단한 문제에 대 한 간단한 해결책을 주셔서 감사 합니다. 무엇 보다, 그것은 또한 눈을 밖으로 유지 팝업 윈도우 작업 중에 문제를 경고-즉, 오류 메시지가 나타나면, 시스템 스케줄러는 그것을 인정 하 고 작업을 계속 합니다. 당신은 시스템 스케줄러에 대해 어떻게 생각 하십니까? 당신은 그것을 추천 합니까? 왜? 다운로드 무료 바이트 작업 스케줄러 2.0 (250 Kb)를 다운로드 하려면 다음 링크 중 하나를 클릭 하십시오. 압축 (위치 1) 시스템 스케줄러 무료 유료 업그레이드의 프리웨어 버전이 며, 무료로 제공 되는 버전입니다 단순히 시스템 스케줄러 라고 합니다. 그것은 작업, 스크립트를 자동화 하 고 또한 알림 메시지를 보낼 수 있는 Windows 사용자를 위한 crontab 유형 응용 프로그램으로 작동 합니다. Windows 7 작업 스케줄러는 배치 파일을 사용 하 여 번거로울 수 있습니다 .이 소프트웨어는 문제를 신속 하 게 해결 합니다.

Freebyte 작업 스케줄러는 작업 예약을 위한 매우 효과적인 프리웨어입니다. 미리 정의 된 시간에 프로그램을 자동으로 시작 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윈도우와 리눅스 모두에 사용할 수, Freebyte 작업 스케줄러는 다른 시간에 실행 하는 여러 프로그램을 예약 할 수 있도록 하는 제로 설치 프로그램입니다. 전체 프로그램은 USB 플래시 드라이브에 저장할 수 있는 단일 .exe 파일로 감싸 매우 휴대가 가능 합니다. 인터페이스에 관해서는, 그것은 탐색 하기 쉽고 사용 하기 간단 합니다. 또한이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 하면 전체 시스템 검사, 정리 및 조각 모음과 같은 다른 보조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메이 서 2009/버전: 시스템 스케줄러 3.41 2013/버전: 시스템 스케줄러 4.23 고급 작업 스케줄러는 모든 일상적인 작업을 예약 하 고 자동화할 수 있는 멋진 작업 스케줄러입니다. 다른 문서 및 웹 페이지 열기 , 스크립트 및 파일 실행, 프로그램 실행, 멀티미디어 파일 재생, 전자 메일 보내기, 컴퓨터 종료 및 다시 시작, 네트워크 연결 설정 및 종료, FTP 및 파일 작업 수행 등이 있습니다.

Comments are closed.

Subscribe to 월드버텍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