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버텍 블로그

내일을 향한 준비~~

내장 된 정리 세부 사항은 영웅 들이 이미 일을 저장 한 후 정리 하는 도전 하는 물리적 시뮬레이션에서 설정 FPS와 같은 게임 이다. 내장 된 정리 세부 사항에서 당신의 임무는 외계인의 엉덩이를 걷어 차고 하루를 저장 한 후 혼란을 정리 하는 것입니다. 재해! 외계인 침공과 이후의 침략은이 시설을 데 화 했다. 많은 삶이 소실 되었고, 시설은 파괴 되었고 외계인 들은 멈출 수 없었습니다. 한 생존자가 다시 싸울 용기를 발견 하 고 자신의 자리에 외계인을 넣을 때까지 모든 희망이 손실 되었습니다! 생존자가 무서운 생명체와 외계인 돌연변이의 모든 방식으로 두는 것 처럼 길고 끔찍한 전투가 었 지만, 우리의 영웅은 결국 승리 하 고 외계인의 위협을 파괴 했습니다! 인류는 구원을 받았습니다! 불행 하 게도, 외계인의 침략과 용감한 생존자의 영웅 적인 노력은 시설 전체에 오히려 엉망으로 남아 있다. 청소부로, 그것은이 장소를 청소 하는 당신의 의무입니다. 그래서 걸 레를 잡고 소매를 롤업, 이것은 하나의 지저분한 작업이 될 것입니다. 오늘, 당신은 내장 정리 세부 사항에 있어! 비주의 정리 세부 정보를 호출 하는 것은 부정확 하지는 않지만, 전체 이야기를 말하지는 않습니다. 전체 게임은 의미에서 현실적 이지만 많은 고전 FPS 게임을 연상 시키는 물리학 샌드 박스 내에서 설정 됩니다. 정리는 진정한 도전입니다. 당신의 걸 레는 매우 효과적 이지만 그런 식으로 유지 하기 위해 지속적인 유지 보수가 필요 합니다.

당신은 또한 당신이 당신의 방법을 다시 밖으로 당신의 방법을 만들로 자신을 위해 여분의 작업을 많이 만들 리터럴 모서리로 자신을 다시 쉽게 하기 때문에 전술적 접근을 해야 합니다. 전체 화면, 멀티 플레이어 및 음성 채팅: 내장 정리 세부 사항은 다른 사람들과 연결할 때 가장 즐거운 것입니다. 신체 상해와 칼자루가 시작 하자. 또한 인디만이 끌 수 있는 재미 있는 싱글 플레이어 경험입니다. 업계 거 인은이 같은 타이틀에 투자 한 적이 없을 것이 고, 그것은 주위에 슬로는 다양 한 장르를 재정의 하지 않는 경우에도 그것은 당신의 주의가 가치가 있다. 그래서 혹시 “다른 사람”으로 플레이 할 수 있는 기회를 갖고 싶었던 경우, 내장 된 정리 세부 사항은 당신에 게 그렇게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 합니다! 이 계획은 독창적 이지만이 게임을 혼자 플레이 한 후 반복적으로 얻을 수 있으므로 멀티 플레이어에 게 최대한의 가치를 제공 하는 것을 확인 하는 것이 좋습니다. 내장 된 정리 세부 사항에 대해 우리가 사랑 하는 두 번째 것은 멀티 플레이어입니다. 아니, 아니, 당신은 더 이상 혼자 그 어두운 복도에 전송 되지 않습니다! 친구를 초대 하 여 LAN 또는 인터넷 플레이를 통해 함께 플레이 하거나, 바로 옆에 있는 친구와 함께 화면 분할 협동을 즐기세요. 예, 이것은 당신이 청소부로 재생 게임 이다 …

그리고 그것은 많은 재미! 당신은 질량 효과 나 낙 진 같은 액션 롤 플레잉 게임을 하 고 궁금해 하는 경우 “모든 시체, 혈액 및 용기는 어디로 이동 합니까?”, 당신은 내장 정리 세부 사항을 사랑 합니다. 인기 있는 FPS 비디오 게임은 종종 비슷한 스크립트를 따릅니다: 몬스터는 일부 원격 위치에 느슨한에와 서 영웅이와 서 하루를 저장 해야 합니다. 당신은 보통 그 영웅이 야. 내장 정리 세부 사항은 다릅니다. 여기, 우주 해병은 이미와 서 사라졌다. 이 우주 정거장 슬래시 연구 실험실에서 실행 된 괴물은 이미 정복 되었다. 지금 여기 있어요. 당신은 정리 승무원, 그리고 당신의 임무는 순서 대로이 장소를 다시 얻는 것입니다 … 그렇지 않습니다. 당신이 실제로 연주 할 의도 된 대로 게임을 재생 하려면 하지만, 당신은 당신의 고무 장갑을 넣어 걸 레와 양동이를 잡고 기업에 내려 하 고 싶을 것 이다! 당신은 천장, 벽 및 그 도달 하기 어려운 균열 떨어져 내장을 얻기 위해 신뢰할 수 있는 플라즈마 청소기 장치 (그것은 레이저 총)와 같은 다른 도구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Comments are closed.

Subscribe to 월드버텍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