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버텍 블로그

내일을 향한 준비~~

공원과 녹음 마스터 마인드 마이클 Schur에 의해 만들어진,이 기발한 코미디는 세계에서 가장 이기적인 여자, 엘리너의 쉘 트 롭 (크리스틴 벨), 내세에 보냅니다. 더 구체적으로 말하자면, 천국 같은 것은 모든 종교적 물건을 뺀 것입니다. 엘리 노어가 다른 사람에 게 착각을 하 게 될 때까지 부드럽게 갈 것 이다-유토피아를 하향 나선형으로 보내는 시스템의 글리치. 그것은 벨을 보는 재미의 톤과 그녀의 화면 소울 메이 트 Chidi (윌리엄 잭슨 하퍼)이 엘리너가 좋은 사람이 될 수 있고 머물 자격이 믿음으로 모두를 속일 하려고 합니다. 작년에 언급 한 바와 같이 “놀라운 시즌 피날레에 도착 하는 시간에 따라 TV 천국으로 바로 전송 되었다는 것이 분명 합니다.” 엘 레 노어가 자신을 놓을 수도 있듯이,이 쇼는 ` 좋은 것 `입니다. 데이비드 핀 처 감독이 “마인드 헌터”를 통해 두 가지 경쟁 조건에 도달 합니다. 포드 및 Tench가 1970 년대에 연쇄 살인범을 인터뷰 하 여 새로운 종류의 프로 파일링을 만들 때,이 쇼는 매혹적인 병 적으로 점점 더 공포를 유도 하는 사이에 진동 한다. 어느 쪽이 든,이 범죄 이야기에서 멀리 전환 하는 것은 어렵다. 낯선 것 들이 당신을 위해 조금 너무 기본 이었다 경우, 공동 제작자 브릿 marling 및 살 바 맨 글 리 지에서 촬영이 남았습니다 공상 과학 시리즈를 제공 합니다. 대초원의 내세는 수 년 후 사회에 복귀 하는 맹인 여성으로 서 몇 년간 고생 하는 청소년 그룹을 빠르게 시작 합니다.

그것은 거기에서 미쳐 가져옵니다. 예, 해설 춤이 있다. 예, 러시아에 이상한 플래시 백이 있습니다. 네, 그것은 당신의 머리를 긁 고 단서를 인터넷을 검색 떠날 것 이다. 그러나 때로는 미친 쇼는 당신이 가장 사랑 하는 사람입니다. 라파엘이 실제로 그의 출생 부모에 대해 배울 경우, 그리고 쇼가 다시 그 다섯 번째 (그리고 잠재적으로 최종) 시즌에 대 한 시간에 앞으로 이동 합니다 경우에, Urman는 마이클의 반환의 의미에 대해 이야기 한다. 넷 플 릭 스의 새로운 공상 과학 시리즈 ` 얼터 카본 `에서 인류는 한 몸에서 다른 몸으로 consciousnesses을 옮길 수 있는 기술을 개발 했습니다. 그 개념은 쇼의 첫 번째 시즌의 중심에 살인-미스터리의 중심에 있는 많은, 하지만, 꽤 힘든 철학적 질문에 이르게. 넷 플 릭 스는 1960 년대 TV 쇼에 대 한 이상한 외계 행성에, 서로, 그들의 조종사, 로봇, 그리고 회사에 대 한 자기 제공 의사와 함께 이야기에 대 한 많은 재미. (주로) 원래 보다 현실적인 테이크, 쇼는 여전히 상위 공상 과학 아이디어를 도청 하면서 재미 있는 가족을 캡처 관리 할 수 있습니다. 같은 이름의 아 이들의 책 시리즈의이 적응은 유쾌 하 게 우울한 톤을 관리 합니다. 닐 패트릭 해리스는 터무니 없는 악마 카운트 올라 프의 역할을 슬 프, 그리고 쇼의 나머지는 일련의 별에서 훌륭한 공연으로 가득 합니다.

어떻게 든, 그가 정신 경로를 확신 하 고 그의 첫 번째 인간의 킬이 매력적인 사랑과 나이의 이야기로 떨어져와 서 관리를 찾고 싶어 십 대에 대 한 쇼. 톤은 청중을 많이 요구: 당신은 죽이고 죽이고 싶은 아이의 인간의 투쟁에 공감 할 수 있습니까? 그것은 필요한 뉘앙스와 질문을 태 클 하는 매력적인 전제 이다. DYKSTRA: 참고 50 주년: 피트 Seeger와 다른 자원 봉사자 들은 5 월 17 일, 1969에 허드슨 강 Sloop 클리어워터를 시작 했다.

Comments are closed.

Subscribe to 월드버텍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