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버텍 블로그

내일을 향한 준비~~

같은베개 다운로드

under Uncategorized

수 면 일기 보기의 중요 한 부분은 수 면 달력입니다. 오른쪽 상단의 캘린더 아이콘을 누르면 이전 일에 액세스할 수 있는 월별 캘린더가 표시 됩니다. 이 날에 대 한 하나 이상의 세션을 감지 하면 작은 보라색 점이 표시 됩니다. 어떤 수 면 세션이 감지 되지 않는 날에 도청, 그 날에 당신을 데 려 갈 것 이다 및 베개 자동으로 모든 세션을 감지 하려고 합니다, 당신이 수 면 동안 애플 시계를 착용 한 것을 제공. 그것은 과거에 세션을 감지 하는 좋은 방법입니다, 당신은 당신이 원하는대로 시간에 다시 갈 수 있습니다! 글쎄, 그것은 간단 하지 않습니다. 우선, 원래 베개는 x86 뿐만 아니라 다 수의 아키텍처를 지원 합니다. 그러나 x86 플랫폼의 경우에도 필 로우는 종종 미리 컴파일된 바이너리를 통해 배포 됩니다. 미리 컴파일된 이진 파일에 SIMD를 통합 하기 위해 런타임 CPU 기능 검사를 실행 해야 합니다. 이러한 방식으로 코드를 컴파일하려면-mavx2 옵션을 컴파일러에 전달 해야 합니다. 그러나 포함 된 옵션을 사용 하면 모든 SSE 명령에 AVX의 동등한 기능이 있기 때문에 컴파일러는 SSE 함수 (즉, 교환)에 대해서도 AVX 명령을 삽입 합니다. 그래서 이러한 라이브러리를 컴파일하는 쉬운 방법은 없습니다, 특히 setuptools. 베개 모듈은 미리 정의 된 이미지 향상 필터의 다음 세트를 제공 합니다: 처음부터 응용 프로그램을 만드는 대신, 나는 함께 따라 다운로드 할 수 있는 간단한 응용 프로그램을 넣었습니다.

그것은 사용자가 서버에 이미지를 업로드 하 고 업로드 된 이미지를 볼 수 있도록 간단한 갤러리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베개 < 2.0.0 파이썬 버전 2.4, 2.5, 2.6, 2.7를 지원 합니다. 사실, Uploadcare는 지금 약 3 년 동안 베개-SIMD을 실행 해 왔습니다. 대부분의 주요 리눅스 배포판, 페도라를 포함 하 여, 데비안/우분투와 ArchLinux 이전 PIL을 포함 하는 패키지에 베개를 포함, 파이썬 이미징. 먼저 기본 운영 체제 패키지를 사용 하 여 설치 문제를 피하고 라이브러리 지원을 나중에 누락 하십시오. 자동 수 면 추적을 통해 베개는 더 이상 수 면을 추적 하기 위해 버튼을 누르지 않아도 됩니다. Apple Watch가 있는 경우에는 베개를 "자동" 모드로 한 번만 사용 하 고 잠자기 중에는 Apple Watch를 착용 하면 됩니다. 베개 자동 모드가 활성화 되어 있는 한 베개는 매일 수 면을 자동으로 감지 하 고 분석 합니다. 당신은 당신의 수 면 분석을 확인 하기 위해 하루 동안 언제 든 지 베개를 열 수 있습니다, 당신의 기분을 설정 하거나 해당 수 면 세션에 메모를 추가.

현재 SIMD는 SSE4 (기본값) 또는 AVX2 지원으로 컴파일할 수 있습니다. 베개 > = 1.0는 더 이상 “이미지 가져오기”를 지원 하지 않습니다. 대신 “PIL 임포트 이미지에서”를 사용 하십시오. 베개 라이브러리에서는 convert () 메서드를 사용 하 여 다른 픽셀 표현 간에 이미지를 변환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L (그레이 스케일), RGB 및 CMYK 모드 사이의 변환을 지원 합니다. 베개는 공식 포트 또는 패키지 시스템을 통해 FreeBSD에 설치할 수 있습니다: 맥 OS X에 베개를 설치 하려면 먼저 XCode를 설치 한 다음 필수 구성 요소는 사제를 통해 설치 했다.

Comments are closed.

Subscribe to 월드버텍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