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버텍 블로그

내일을 향한 준비~~

심지어 유튜브 DL에 대 한 설치 GUI로, 일 들이 꽤 표준과 간단 합니다. 다운로드 목록에 Url을 추가 하 고 다운로드를 볼 수 있으며 그에 관한 것입니다. 다운로드가 완료 되 면 개인 하드 드라이브에 추가 되며, 여기에서 완료 된 콘텐츠를 볼 수 있습니다. GitHub에는 다운로드의 모양과 콘텐츠를 변경 하는 명령을 사용 하는 방법에 대 한 키워드 및 터미널 명령의 전체 목록이 있지만 전반적으로 YouTube DL 내에서 꽤 표준이 됩니다. Windows에서 사용자 경로에 프로그램을 추가 하는 것 뿐만 아니라 명령줄 및 터미널 인터페이스에도 적합 한 경우이 옵션은 확실히 최선의 선택입니다. 나는 새로운 기능에 대 한 제안이 있습니다. Buid 당신은 자막 다운로드 튜브 비디오 다운로더. 아 아, 2 월 2019, KeepVid는 구글과 유튜브에서 불만 후 종료 하도록 강요 되었습니다. 현재로 서는 사이트가 서비스로 돌아갈 수 있는 경우를 제외 하 고이 섹션을 보관 된 상태로 남겨 둘 것입니다. 그것은 사용자가 다른 고품질 옵션으로 YouTube 동영상을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2160p(4k), 1440p, 1080p(720p), 480p, 360p, 144p 등을 제공 합니다. 이러한 비디오 품질은 사용 가능한 모든 비디오 형식 (MP4, FLV, WEBM, 3GP)에 대해 지원 됩니다. 지금까지 너무 좋은, 나는 모든 온라인 YouTube 비디오 다운로더에이 애드온을 선호 하는 즉시 감지 동영상과 대시 오디오 또한 mp3에서 YouTube 동영상을 다운로드.

지금까지 완벽 한! 이것은 내가 지금까지 사용할 수 있는 온라인 최고의 유튜브 비디오 다운 로더입니다, 사용 하기 쉽고 완벽 한 디자인은 마지막으로 하지만 적어도, 플래시 비디오 다운로더는 YouTube에서 동영상을 다운로드 할 수 있는 또 다른 유용한 크롬 확장입니다. 확장은 그것을 설치할 때 크롬의 도구 모음에 아이콘을 추가 합니다. Chrome 도구 모음의 아이콘은 기본적으로 회색으로 표시 됩니다. 활성 페이지에서 다운로드 가능한 비디오를 감지 하면 자동으로 파란색으로 바뀝니다. 이 목록에 언급 된 다른 확장과 마찬가지로 비디오를 다운로드 하려면 파란색 확장 아이콘을 클릭 하면 발견 된 미디어 파일 및 품질을 보여주는 드롭 다운 창이 나타납니다. 이 유튜브 비디오 다운로더 확장은 유튜브에서 4K 비디오 뿐만 아니라 풀 HD, MP3 등을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비디오 다운 로더:) 가질 수 있는 모든 기본 기능의 팩입니다. 언제 든 지 재생 될 YouTube 동영상 아래의 다운로드 버튼에는 필요한 YouTube 동영상을 변환할 수 있는 모든 사용 가능한 MP3 형식의 목록이 표시 됩니다.

버튼을 클릭 하 고 사용 가능한 MP3 형식 중 하나를 선택 합니다. 비디오 재생 시간에 따라 MP3 형식으로 비디오를 변환 하는 데 최대 20 분 정도가 소요 됩니다. YouTube 동영상 다운로더의 MP3 변환기 기능에 대 한 비디오는 기본적으로 20 분 길이의 비디오 클립만 변환 하도록 지원 합니다. 사용자는 확장 옵션 페이지에서 MP3 변환기 구성에서이 옵션을 수정 하 여 긴 기간의 비디오를 MP3 형식으로 변환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YouTube는 성가신 기능이 없는 것이 아니며 가장 흔히 인용 되는 자극 중 하나는 로컬 컴퓨터 또는 장치에 비디오를 다운로드 하는 것이 사이트의 무료 버전에서 기본적으로 지원 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나중에 사용할 수 있도록 자신의 컴퓨터에 비디오를 다운로드 하는 데는 여러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일부 사용자가 이동에 자신의 동영상을 좋아하는, 그들은 셀룰러 연결 또는 와이파이 핫스팟 범위 밖으로 있을 때. 다른 사용자는 리믹스, 리뷰 및 기타 새로운 콘텐츠를 만들기 위해 다른 동영상의 콘텐츠를 사용 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불행 하 게도, 유튜브와 그 소유자 구글은 오프 라인으로 콘텐츠를 복용 하는 사용자의 아이디어에 대 한 관심을 보이지 않습니다. 이 서비스는 YouTube Red 계정을 제공 하며, $9.99 월에는 사용자가 콘텐츠를 다운로드할 수 있도록 허용 하지만 YouTube Red 계정에서는 모바일 기기 외부의 창의적인 방식으로 해당 동영상을 사용 하는 것을 허용 하지 않습니다. 팔 리 30만 사람들은 매일 사이트를 사용 하 여 수천만에서 YouTube 콘텐츠의 그 수준에 가입.

너무 안정적이 고 다운로드 하기 쉬운 비디오 또는 mp3입니다. 정말 고마워요. Chrome 스토어에서는 이러한 확장 기능 또는 플러그인을 찾을 수 없으며 Chrome에서 공식적으로 지원 하지 않습니다.

Comments are closed.

Subscribe to 월드버텍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