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버텍 블로그

내일을 향한 준비~~

모든 장치에서 최고의 쇼, 조리법, 클래스의 새로운 에피소드와 전체 시즌을 보세요. 나머지 2 큰 술 올리브 오일로 네덜란드 오븐의 내부 코트. 반죽을 벗 거 나 밀가루로 먼지를 잘 뿌린 작업 표면에, 약 ⅛ 인치 두께의 대형 디스크 1 개에 밖으로 굴러 시작 합니다. 롤링 핀 주위를 구르 고 조심 스럽게 아래쪽으로 눌러, 네덜란드 오븐에 굴러. 여전히 약 6 인치 이상이 용기 밖에 매달려 있는지 확인 하십시오. . 1. 오븐을 350°F로 예 열 합니다. 2. 요리 라자 냐 국수 패키지 지시에 따라. 소 쿠리에, 물기를 흡수 하 고 차가운 물에서 만져 서 식혀 서 실행 합니다. 3 ~ 9 단계를 완료 하 고 국수 요리를 합니다.

3. 시금치, 버섯 및 호박을 헹 굽 니다. 껍질 마늘. 4. 시금치를 잘라. 얇게 슬라이스 한 버섯. ½ 인치 조각에 호박 주사위. 민 세 마늘. 5. 모 짜 렐 라 치즈를 살.

토 핑 라자 냐에 대 한 ¼ 컵 강판 치즈를 따로 설정 합니다. 6. 중간 크기의 그릇에 시금치, 버섯 및 호박을 추가 합니다. 소금을 ¼ 티스푼으로 저 어 줍니다. 소 쿠리를 통해 배수 구로 설정 합니다. 완전히 물기를 닦아 내 면, 채소를 종이 타 올로 말립니다. 7. 마늘, 바 질, 오 레가 노, 남은 ¼ 티스푼의 소금과 후추를 토마토 통조림에 넣어 소스를 만듭니다. Can에서 직접이 작업을 수행 합니다.

8. 중간 그릇에 달걀을 균열 하 고 포크로 이길. 코 티 지 치즈와 강판 모 짜 렐 라를 추가 합니다. 믹스. 9. 비 스틱 조리 스프레이로 9 ~ 13 인치 베이킹 접시를 가볍게 코팅 합니다. ½ 컵 토마토 소스를 접시 바닥에 펴 세요. 10. 소스 위에 3 면을 레이어. 그런 다음, 1 컵 치즈 혼합물, 1 ½ 컵 채소, 그리고 ⅔ 컵 토마토 소스.

레이어를 2 번 더 반복 하 여 3 면으로 끝납니다. 남은 토마토 소스로 덮으 세요. 라자 냐의 꼭대기에 ¼ 컵에 강판 모 짜 렐을 뿌려 주세요. 11. 치즈가 녹을 때까지 구워 내 고 살짝 갈색이 되 고 라자 냐는 거품이 45 분 정도입니다. 오븐에서 제거 하십시오. 절단 하기 전에 10 분간 식혀 주세요. 영화 제목의 한 단어를 라자 냐 라는 단어로 바꾸십시오. 이동! 반죽 후크가 장착 된 스탠드 믹서 그릇에 밀가루, 달걀, 올리브 오일 2 큰 술, 코 셔 소금을 첨가 하 여 맛을 냅니다.

반죽이 형성 되기 시작할 때까지 저속으로 섞으 세요. 속도를 중간에서 높음으로 늘리고 5 분간 또는 부드러워질 때까지 반죽 합니다. 플라스틱 랩으로 싸서 30 분간 휴식을 취하십시오. 중간에 열을가 하는 큰 프라이팬에 올리브 오일 2 큰 술을 추가 합니다. 다음으로 양파를 넣고 양파가 부드러워질 때까지 약 5 분간 볶 습니다. 셀러리와 당근을 추가 하 고 5 분간 볶 습니다. 열을 높게 올리고 그라운드 비프를 추가 합니다. 고기는 더 이상 분홍색, 약 8 분 때까지 요리.

토마토를 추가 하 고 소스가 두꺼워 질 때까지 저 열에 끓인 다. 소금과 후추로 간을 합니다. 작은 그릇에 녹은 버터, 다진 마늘, 파 슬 리, 칠리 플레이크를 넣고 저 어 서 섞어 줍니다.

Comments are closed.

Subscribe to 월드버텍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