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버텍 블로그

내일을 향한 준비~~

공단기 강의 다운로드

under Uncategorized

스트립-그것은 펄 럭의 핵심에서 광선으로 정렬 됩니다. 그들은 공단 끝 기계에 적합 하다. 이 끝마무리는 2b 끝마무리에서 출발 일반적으로 얻어진 다. 시트는 거친 새틴 마무리를 얻기, 연마 곡물 벨트 80-100 메쉬와 지상입니다. 그것은 일반적으로이 상태에서 사용 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2 k 마무리를 구하는 중간 단계입니다. 가장 일반적인 닦 았 마무리 2j, 2d 또는 2b를 통해 미세한 곡물 연마와 함께 표면을 연마 하 여 얻은 것입니다, 120-180의 평균 곡물 치수와 함께. 그것은, 일반적으로 “새틴”로 불립니다과 0.5 미크론의 표준 거칠기 있다 화려한 새틴과 같은 모양을 하고있다. 연 삭 작업 중에는 금속 표면이 적절 하 게 윤 활 됩니다. 연마 재의 종류에 따라 다른 표면 착 색을 얻을 수 있습니다.

알루미늄 기반 (알루미늄 산화물)은 회색 색상을 돌 봐 주는 동안 실리콘 카바 이드 연마 테이프는 약간 푸른 빛의 모습을 제공 합니다. 이 끝마무리는 대기 조건에 높은 내식성이 요구 되는 곳에서 사용 된다. 공단 끝 기계에 사용 될 고무 홀더. 이것은 연마 재료로 만들어진 롤러에 삽입 되 고 회전 하는 동안 확장 합니다. 이 끝마무리에서 출발, 끝마무리의 다른 종류는 표면을 닦 고 솔 질 해 서 얻어질 수 있다. 이 단계에서, 그것은 일반적으로 윤 활 (연마) 또는 건조 (새틴) 수 있는 연마 재료를 사용 하는 것입니다. 둘 다 특정 깊이에 강철에 조각을 실행 한다. 그러나 거칠기는 다르다: 닦은 효력에는 공단 보다는 더 낮은 소 밀 (Ra)가 있다. 매우 자주, 테스트는 신중 하 게 필요한 표면 마무리를 평가 하기 위해 수행 됩니다. 바 륨 지적은 “밝은 단련 했다” 의미 한다. 이것은 어 닐 링의 열 처리를 복종 된 장의 끝마무리, 바람직하지 않는 산화를 피하기 위하여 냉각 압 연 후에 통제 되는 대기권 (수소)에서 탈지 하 고 재 결정 화 하기 위하여 이다. 산소의 총 부재 덕분에,이 어 닐 링 치료는 어떤 표면 변경 없이 입력 한 같은 조건에서 오븐에서 출구로 스테인레스 스틸을 발생 합니다.

반사도 너무 높은 표면 그래서 불순물의 오염을 보장 덜 광택입니다. 표면은 청소 하기 매우 쉽다. 그것은 제약 및 식품 산업에 오염을 방지 하 고 건축 부문에서 구조적 양식을 돋보이게 하는 데 사용 됩니다. 히스, 와우 및 떨림, 바이어스, 헤드 갭, 방위 각, 채도, 고주파 압축 및 더 많은 모든 예제에 대 한 컨트롤은 빈티지 테이프 설정 및 15ips 테이프 속도를 사용 합니다.

Comments are closed.

Subscribe to 월드버텍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