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버텍 블로그

내일을 향한 준비~~

후 윈도우 8.1 Pro는 ISO 다운로드가 성공 합니다. 당신의 PC에 있는 iso 파일을 저장 합니다. 지금 당신은이 iso 파일을 사용 하 여 시동 가능한 창 8.1 USB/DVD 매체를 만들어야 한다. USB 규격 드라이브를 통해 윈도 즈 8.1을 설치 하는 방법에 관한이 지침을 따르십시오. 윈도 즈 8.1을 설치 하기 위한 스텝은 간단 하 고 쉽다. 당신이 windows 8.1 직업적인 iso 다운로드 또는 임명 도중 어떤 문제점 든 지 직면 하는 경우 여기에서 코멘트. 윈도우 8 무료 다운로드 32 비트-64 비트 ISO 공식 버전. 여기에 단일 클릭 하 고 빠른 다운로드에서 완전 한 ISO 윈도우 8 DVD 부팅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참고: windows 8 또는 8.1 디스크 또는 iso가 이미 있고 광학 드라이브가 없는 컴퓨터에 설치 해야 하기 때문에 windows 8만 다운로드 하려고 하는 경우 디스크 또는 iso에서 플래시 드라이브에 파일을 가져올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완전 한 자습서를 위해 USB에서 Windows 8 또는 8.1를 설치 하는 방법을 보십시오. 중요: windows 8에 대해 지불 하는 경우 windows 8 정품 인증에 사용 되는 제품 키에 대 한 지불 사실을 알고 있어야 합니다. 즉, Microsoft 이외의 다른 사용자 로부터 windows 8을 다운로드 하는 경우에도 운영 체제를 사용 하려면 유효한 windows 8 제품 키가 필요 합니다.

그것은 승리 8 또는 승리 8.1, 다운로드 파일 이름은 “8-1″로 구성 되어 있습니다. 그것은 8/8.1, 그것은 우리에 게 많은 데이터를 절약할 수 있는지 여부를 취소 하시기 바랍니다. 윈도우 8 시험 옵션 뿐만 아니라, 윈도우 8을 다운로드 하는 몇 가지 안-너무-법적 방법입니다, 모두의 아래에 설명 되어 있습니다. 우리가 비 공식적인 근원에서 Windows 8.1 RTM를 얻는 방법에 관한 가이드를 쓰기 위하여 려 고 하 고 있지 않는 동안, 우리는 적어도 당신이 정당한 다는 것을 확인 하기 위하여 다운로드 하는 ISO의 SHA 1 해시를 검사 하기 위하여 당신에 게 말할 것 이다. MSDN 구독자 다운로드 페이지를 조회 한 다음 다른 곳에서 얻은 버전 아래에 있는 자세히를 클릭 하면 sha-1 해시가 발견 됩니다. 그런 다음 ISO에서 파일 체크섬 무결성 검증 도구 (f문명)를 사용 하는 경우 해시가 일치 해야 합니다. 그것은, ISO가 훼손 되어 다른 다운로드 가정 하지 않는 경우. (그러나 MSDN 웹 사이트에서 올바른 sha-1 해시를 확인 하 고 있는지 확인 하십시오. 귀하의 ISO는 잘못 표시 될 수 있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 Technet와 MSDN에 의하여, 당신은 Windows 8.1 전문가를 설치 하는 뒤에 오는 임명 열쇠가 요구 될 것 이다.

이 키는 windows 정품 인증에 대 한 것은 아니지만 32 비트와 64 비트에 대 한 설치 과정 동안 입력 해야 합니다 설치에 대해서만. XKY4K-2nrwr-8f6p2-448rf-cryqh 윈도우 8은 마이크로 소프트에 의해 운영 체제에서 가장 안정적인 릴리스입니다. 아름 다운 모습, 성능 및 사용자 파일 및 운영 체제 드라이브 파일과 관련 하 여 깨끗 한 보안을 빨리,이 릴리스의 취소 matchable 기능 중 일부입니다. 성능 현명한 윈도우 8 더 나은 다음 이전 릴리스 (윈도우 7 프로 페 셔널, 엔터 프 라이즈 또는 궁극)입니다.

Comments are closed.

Subscribe to 월드버텍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