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버텍 블로그

내일을 향한 준비~~

공단기 강의 다운로드

under Uncategorized

이 Oggi 화장실 플런저 및 홀더 세트로 당신의 목욕탕을 신선 하 고 그리고 청결 한 유지 하십시오. 공단 끝 스테인리스 디자인으로, 그것에는 튼튼한 까만 고무 플런저 머리가 있습니다. 사용 하지 않을 때 홀더에는 플런저를 시야에서 유지 합니다. 우아한 공단 끝 디자인은 어떤 목욕탕 든 지에서 중대 하 게 볼 것 이다. “나는 이것이 시장에서 가장 진보 된, 다목적 테이프 기반의 플러그인 이라고 합니다.” 이러한 조각에서 노래의 코러스 부분은 soloed입니다. 개별 채널의 멀티 트랙 그룹은 무시 되 고 드럼의 새틴 인스턴스만 활성 상태로 유지 됩니다. 이 예제는 더 높은 입력 이득과 다른 종류의 이퀄라이제이션으로 채도와 전체적인 텍스처가 어떻게 변화 하는지 보여줍니다. 만약 당신이 방법에 대 한 일반적인 유형-드럼에 소리,이 중 하나를 확인: 우회, 인코더, 디코더, 인코더/디코더 궁금 합니다. 비행 능력은 논리에 기록 된 및 sampleude 혼합. 그것은 21 트랙, 5 버스와 공단의 15 인스턴스로 구성 되어 있습니다: “새틴 사람이 살을 찾고, 따뜻한, 함께 뿌리 덮개, 압축, 색상 또는 일반적으로 그들의 in‑the‑box 레코딩을 활성화에 이상적입니다.” 마지막으로 회로 섹션에서 내부 EQ 회로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특정 기계를 모방 하 고 싶으면 다양 한 산업 표준 EQ 곡선이 포함 되어 있습니다. 그러나 공단은 기록 및 재생산 EQ 곡선의 독립적인 선택을 허용 해 서 단계를 더 간다. 당신은 이상한 처리 효과를 남용 할 수 있는, 또는 오래 된 레코딩 (아래 참조)에서 EQ 오류를 수정 합니다. 여기를 클릭 하십시오 janme 자 수 형식에 대 한 자세한 내용을 보려면. 일단 주요 스튜디오에 대 한 소유, 디지털 녹음이 확산 되고있다. 그것은 멀티 트랙 테이프 비용의 일부분에 깨끗 한 소리와 편안한 편집을 제공 합니다. 모든 장점에도 불구 하 고, 그러나, 디지털 오디오를 쉽게 너무 깨끗 한 소리와 냉정 수 있습니다. 그래서 음악가, 프로듀서 및 오디오 엔지니어 들은 전통적인 아날로그 도구로 다시 지나치게 임상 레코딩에 어떤 인생을가지고 아닙니다. 비-선형 행동, 왜곡, 채도의 세계와 훨씬 더 테이프 녹음 및 재생 하는 동안 발생 합니다. 디지털 영역으로, 전례 없는 품질에 자기 테이프의 이러한 탐 낼 특성을 현실로-이 새틴 다 무슨 이다. 지연 모드를 사용 하면 특정 모델을 에뮬레이트하기 보다는 자신의 테이프 지연 컴퓨터를 구성할 수 있습니다. 몇 번의 클릭 하 고 당신은 시간에 에코 깊은 것입니다.

두 개 또는 네 개의 “테이프 헤드” 사이에 선택, 테이프 속도, 테이프 소재를 선택, 피드백을 설정, 신호 라우팅을 선택, 일부 필터링을 추가 조정 합니다. 당신은 더 유기적인 느낌을 위해 각 개별 “테이프 헤드”에 움직임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패널 옵션을 조정 하 고 사운드에 게 고전적인 테이프 에코의 독특한 쉬머를 제공 합니다. “… 새틴 내가 건너 왔어요 가장 인상적인 테이프 에뮬레이션입니다. 다른 건 꽤 테이프 같은 데. 공단은 당신의 손 안에 테이프 기록의 유산을 둔다: 겸허 한 카세트 갑판에 최고급 다중 궤도 장치에서. 모든 좋은 (채도, 과도 스무 딩, 압축) 뿐만 아니라 나쁜 (소음 변조, 떨림, 히스) 자질이 당신의 통제 하에 있습니다. 당신의 (im) 완벽 한 테이프 기계를 건설 하십시오.

공단 기초에 보기, 스튜디오 단위에서 시작 어떤 과도의 다량 고주파 얼룩 그리고 손실은 명확 하 게 청취 가능 해야 한다. 하지만 적당 한 이득과 함께, 플랫 거친 봉우리 길들이기 모든 라운드와 부드러운 만들기 위한 올바른 선택 하실 수 있습니다. 공단 버전 1.3.1는 지금 밖으로 있다. 새로운 프리셋 브라우저, nks FX 호환성 및 워크플로우 개선이 포함 되어 있습니다. 릴리스 노트에 (서) 업데이트와 변화와 버그 난관의 완전 한 목록을 읽어라. “그것의 다재 다능 한, 사운드 캐릭터와 그것이 신호를 제공할 수 있는 인생은 확실히 장르에 있어야 합니다 …” 이 중 금속 노래 blacky schalz의 호의-ruszczynski, 마리 안 골드 (alphaiville의) 보컬에 특징 이다.

Comments are closed.

Subscribe to 월드버텍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