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버텍 블로그

내일을 향한 준비~~

ps3 게임 다운로드

under Uncategorized

우리는 작은 빅 플래닛 3 지 고 있어 이번 달 꽤 PS4 사용자를 위한 굉 장 합니다. 나는 플러스를 통해 내 p s 3의 년 동안 무료로 멋진 게임을 많이 늘어 놓 던: 당신은 게임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구매 또는 무료) (플레이 스테이션 ® 스토어)에서. PS3 ™에서 재생할 수 있는 게임과 ps vita 또는 PSP ™에 복사 하 여 플레이할 수 있는 게임을 포함 한 여러 종류의 게임이 있습니다. 게임 유형 및 호환 가능한 시스템에 대 한 자세한 내용은 플레이 스테이션 ® 스토어에서 제공 하는 정보를 참조 하십시오. 당신은 p s 3의 PS4와 비 타와 같은 모든 플레이 스테이션 플랫폼에 대 한 몇 가지 새로운 게임을 매달 저장 플러스 클라우드를 얻을. 내가 줄 수 있는 가장 좋은 대답은 아마 psndl 이다. 그것은 당신이 모두 pkg와 플레이 스테이션 네트워크 게임 랩 파일을 다운로드하실 수 있습니다 웹사이트. 당신이 합법적인 PS3 콘솔에서 이들 게임 중의 하나를 이용 하기 위해 맞춤식 펌웨어 설치를 필요로 할 것 이다 그러나 노트를 하십시오. 자습서의 수백이 거기 밖으로 있다, 너무 단단 하지 않다. 당신은 PC와 PS4에서 게임을 재생할 수 있습니다.

최소한의 요구 사항을 충족 하는 PC를가지고 있는 동안. 그들은 지금가지고 600 + 게임 스트리밍 서비스에 대 한 20 달러 한달. 그 같은 넷 플 릭 스 플레이 스테이션. 내가 처음 시작 했을 때 서비스를 사용 했습니다, 나는 어쩌면 게임을 한 두 번 내가 그것을 했다 3 개월에 그만 했다. 그것은 그들이 지금가지고 있는 절반 도서관이 있을 때 돌아왔다. 당신은 원격으로 이동 하 여 웹 브라우저에서 플레이 스테이션 스토어에서 다운로드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 새 콘텐츠 ` 구매 확인 화면 또는 귀하의 ` 다운로드 목록 ` 섹션, 당신은 자동 업데이 트에 대 한 귀하의 플레이 스테이션 3에 전환 제공. 당신은 어떤 콘텐츠가 현재 원격으로 다운로드 하거나 화면의 상단에 있는 온라인 ID를 선택 하 고 ` 다운로드 대기열 `로가는 다운로드가 완료 되었습니다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게임 > 플레이 스테이션 ® 스토어에서 다운로드 한 게임 재생 > 다운로드 게임 귀하의 콘텐츠는 날짜 순서 대로 정렬 되어 귀하의 다운로드 목록에 추가 됩니다, 최신 먼저, 그래서 최근 구매 목록의 상단에 있을 것입니다.

PSN 플러스 받으세요. 일년에 대 한 자사의 ` 20 달러 마다 3 개월 또는 50 달러. . 만약 당신이 바위 밑에 p s 3의 시대에 살고 있 었 어 요 적극 추천 합니다. PSN 사용자를 위한 판매 및 할인 또한 많이. 나는 최근에 2 달러 p s 3에 grandia 세 포트를 움 켜 잡았다. 브라이언의 답변을 업데이 트 하십시오. 플레이 스테이션 지금 보십시오. 당신은-> 게임 (여기)의 목록을 볼 수 있습니다 또는 PC 에뮬레이션 (나 같은 날, RPCS3를 사용 하 여)에 대 한 그들을 원한다 면 그때 그냥 내장 된 설치 프로그램으로 pkg 파일을 설치 하 고, 그것에 랩 파일의 사본을 지정 폴더. 그것을 봐-난 내 머리의 상단을 기억할 수 없습니다. 난 불법 복제 행위 조장 하지 않지만 …

난 거기에 시간이 내가 직접 저지른 것을 인정 해야 겠 구나. 이것은 그 시대의 하나입니다.

Comments are closed.

Subscribe to 월드버텍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