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버텍 블로그

내일을 향한 준비~~

다운로드 기록 확인

under Uncategorized

4) 구입 탭을 탭 합니다 .이 탭에는 구입한 앱과 무료로 다운로드 한 응용 프로그램이 모두 포함 되어 있기 때문에 약간 오해의 소지가 있습니다. 이 탭을 위해 더 좋은 이름이 다운로드 될 것 이지만 내가 벗어나 다. Apple ID로 구입한 앱, 노래, 동영상, TV 프로그램, 책 또는 기타 항목의 목록을 봅니다. Android 휴대 전화에서 Google Play 스토어 앱을 열고 메뉴 버튼 (세 줄)을 탭 합니다. 메뉴에서 내 앱을 탭 하 여 현재 장치에 설치 된 앱 목록을 봅니다. 모두를 탭 하면 Google 계정을 사용 하 여 기기에 다운로드 한 모든 앱의 목록이 표시 됩니다. 당신이 당신의 탐색의 범위를 좁힐 수 있게 하는 탑에 (서) 2 탭이 있다: 모두는 다운로드 된 모든 apps을 기입 하 고 이름이 암시 하는 대로 단지이 장치 (위)에 아직 설치 되지 않은 다운로드 된 apps을 기입 한다. 웹에서이 링크를 클릭 하면 Google Play 계정과 연결 된 앱 목록을 열 수 있습니다. (Google Play 스토어로 이동 하 여 앱 > 내 앱을 클릭 하면 여기 에서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계정과 연결 된 모든 앱을 보거나 장치별로 정렬할 수 있습니다. Apple ID로 앱 스토어, iTunes store 또는 기타 디지털 구매를 통해 콘텐츠를 구매한 후에는 모든 호환 장치에서 구입 항목을 다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구매 내역의 전체 목록을 시간순으로 보려면 구입 기록을 볼 수 있습니다. 구매는 파일에 있는 지불 방법에 대해 요금이 청구 된 날짜별로 그룹화 됩니다.

기록의 맨 위에 보류 중인 섹션이 표시 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항목을 아직 귀하의 계정에 청구 하지 않았습니다. 기본적으로 마지막 90 일만 구매 내역에 표시 됩니다. 범위를 변경 하려면 화면 상단에서 마지막 90 일을 탭 한 다음 보려는 범위를 선택 합니다. 스페인어: revisar ctus descargas len 크롬, 이탈리아어: controware 라 Lista 데이 파일 scaricati 절약 크롬, 포르투갈어: Visualizar o를 seu 조직학 드 다운로드 없음 구글 크롬, р у с с к и й: проверить загрузки в 크롬, Deutsch: deine 크롬 다운로드 prüfen, 프랑스어: accéder l ` historique 드 téléchargements sur 구글 크롬, 바 하 사 인도네시아: memiksa unduhan 크롬, 네덜란드:에 제 gedownvade bestanden 크롬 bekijken, العربية: التحقق من تحميلات متصفح الكروم, 中 文: 查看Chrome浏览器下载内容, ไทย: ดูรายชื่อไฟล์ที่เคยดาวน์โหลดด้วย 크롬, Tiếng 베트남 윌: Kiểm tra phần 다운로드 trên 크롬 5) 당신은 가장 오래 된 것에 최신에서, 당신이 다운로드 한 모든 apps의 명부를 볼 것 이다. “개체 보기”를 선택 하 여 최근에이 브라우저를 통해 다운로드 한 항목을 확인 합니다. “도구”를 선택한 다음 “다운로드”을 클릭 하십시오. 모든 최근 다운로드 활동이 표시 됩니다. 마지막으로, 검색 필드를 사용 하 여 이름을 입력 하거나 찾으려는 앱의 이름 부분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chrome은 온라인 메일 서비스의 첨부 파일을 포함 하 여 다운로드 하도록 선택한 각 파일이 나열 된 다운로드 기록을 유지 관리 합니다. 이 기록에서는 다운로드 상태를 표시 하 고, 활성 다운로드를 일시 중지 하거나 취소할 수 있는 옵션을 제공 하며, 실패 한 다운로드를 다시 시도할 수 있습니다. 컴퓨터에서 다운로드 한 파일을 찾는 데 문제가 있는 경우 폴더에 표시 링크를 사용 하면 다운로드 한 파일이 강조 표시 된 상태로 파일 탐색기에서 해당 폴더를 열 수 있습니다. 인터넷을 사용 하는 것 처럼 컴퓨터에서 Firefox 웹 브라우저를 실행 합니다. 두 가지 방법으로 앱 다운로드 기록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지름길 이기 때문에 첫번째 길 (방법)은 정확 하 게 가장 빠른 것 이다. 두 번째 방법은 더 성가신, 하지만 난 각 사용자가 어디에 해당 정보를 찾을 알고 있어야 믿습니다. 현재 사용 중인 장치에 설치 된 앱 목록이 표시 되지만 모두 표시를 클릭 하 여 Microsoft 계정과 연결 된 모든 앱 목록을 볼 수 있습니다. 이 목록의 상단에 귀하의 장치와 호환 되는 애플 리 케이 션 것입니다; 계정과 연결 된 호환 되지 않는 앱 목록을 보려면 아래로 스크롤하십시오.

Comments are closed.

Subscribe to 월드버텍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