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버텍 블로그

내일을 향한 준비~~

ddr 게임 다운로드

under Uncategorized

stepmania 윈도우, 맥, 리눅스에 대 한 리듬 게임 이다. 그것은 3d 그래픽, 키보드 및 “댄스 패드” 지원, 그리고 자신만의 단계를 만들기 위한 편집기를 갖추고 있습니다. 아케이드 홀에서 사용 가능한 인기 있는 댄스 스텝 게임을 기반으로 합니다. 우리는 여기에 다운로드 하려고 할 거 야 프로그램 stepmania 라고 합니다 … 그것은 훌륭한 프로그램입니다 DDR 처럼 기능! 첫째, tohttp://www.download.com/1770-20_4-0.html?query=stepmania&tag=srch&searchtype=downloads&filterName=platform%3DWindows&filter=platform%3DWindows&=/1770-20_4-0.htmlClick에가 서 큰 “지금 다운로드” 버튼을 컴퓨터 블록 팝업, 그럼 당신은 그것을 통해 수 있도록 제어 버튼을 길게 해야 할 거 야. Internet Explorer를 사용 하는 경우 창이 다운로드 될 때 실행을 클릭 합니다. 당신은, 왼쪽 하단 모서리에 있는 구글 크롬을 사용 하는 경우, 저장을 클릭, 다운로드가 기다려, 다음 runthen에 그것을 클릭, 그냥 설치 과정을 통해 이동 … 한마디로,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D 조 지금 어떤 질문도? * 다운로드 하는 방법에 대 한 깊이 설명에 입력의 고갈에서 이상 폭포. * 지금, 당신은 두 개의 파일이 있어야 합니다 … “재생 stepmania 3.9″와 다른 하나는 “오픈 stepmania 프로그램 폴더” 위치 이러한 파일 어딘가 편리한 (이러한 당신의 데스크탑으로 서) 첫번째 그것이 당신이 노래 파일을 설치 해야 할 곳 이다. 두번째 것은 게임을 달린다. 시간의 대부분은, 당신도 더 많은 노래를 얻을 수 있는 첫 번째 폴더와 아무것도 할 필요가 실 거 예요.

대부분의 장소는 자동으로 노래를 설치 smzip 패키지 라는 당신에 게 이러한 편리한 작은 파일을 제공 합니다. stepmania로 보는 어떤 노래와 함께, 당신은 몇 가지를 다운로드 해야 합니다 오지 않습니다. 여기에 몇 가지 좋은 팩이 있습니다. http://www.stepmania.com/wiki/Download_SongsJust 다음 페이지로 연결 되는 링크를 클릭 한 다음 왼쪽을 클릭 하 여 바탕 화면에 파일을 저장 합니다. http://www.stepmania.com/wiki/Song_Download_Sitesthis 페이지는 당신이 팩을 다운로드할 수 있는 많은 사이트를 가진다. 또는 개별 노래. 이들을 설치 하려면, 당신은 일반적으로 위치 atC는 폴더로 그들을 복사 해야 합니다: 프로그램 파일 stepmaniasonsjust 그냥 더 많은 도움을 그 페이지에 있는 명령어를 읽어 보시기 바랍니다. 해피 댄스! -MusicNinja17 * * * 제발 평가 및 코멘트 …. 감사 합니다 * * * 여기 누구 사랑 DDR? 어떻게 당신의 컴퓨터에 패드, 심지어 그냥 손가락으로, DDR을 재생 하는 자유를 원하십니까? 이 맵시 insystemtable에서 나는 정확 하 게 어떻게 할 당신을 보여줍니다 …. 심지어 좋아하는 DDR 버전에서 다운로드 송 팩! 당신은 무엇을 해야 합니다 … 1. Computer2.

인터넷 연결 (선택 사항) PS/2 USB 어댑터 (DDR 패드 사용 용) stepmania 이제 성공적으로 컴퓨터에 설치 되어 있어야 합니다. 지금 플레이 하거나 더 많은 노래 팩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또는 당신은 당신의 친구 전부를 보여준다 stepmania의 기쁨 갈 수 있었다. 또는 다음 페이지로 계속 진행할 수 있습니다. stepmania 자동으로 키보드의 방향 키와 함께 재생 되도록 구성 됩니다. 나는 개인적으로 z, x,., 및/키를 사용 하 여 선호 합니다. 그것은 다만 잘 느끼고, 당신의 손은 이렇게 경련을 일으키게 느끼지 않는다. 이를 변경 하려면, stepmania를 열고, 옵션, thor config 키/joy 매핑으로 이동 합니다. 그것이 아래 모습이 보인 스크린과 같은 모습을 만들어라.

Comments are closed.

Subscribe to 월드버텍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