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버텍 블로그

내일을 향한 준비~~

레드햇 9 0 다운로드

under Uncategorized

다운로드를 선택 하는 데 도움이 필요 하십니까? curl 다운로드 마법사를 사용 하세요! curl 프로젝트는 소스 패키지만을 제공 합니다. 다른 모든 패키지는 외부 사람과 조직에 의해 친절 하 게 제공 됩니다. win32 테이블에서 패키지를 Microsoft Windows 운영 체제에서 실행 되는 것을 의미 합니다. 패키지 이름을 클릭 하면 알려진 모든 미러링된 버전에 대 한 링크가 포함 된 목록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 저장소는 epel 사용 합니다. RHN 구독에 대해 “optionals” 및 “엑스트라” 채널을 사용 하도록 설정 했는지 확인 하십시오. metalink 다운로드에 대 한 자세한 내용은 www.metalinker.org에서 구할 수 있습니다. 컬 7.59.0, 3 월 2018의 14 일 발표 했다. 7.59.0에 대 한 Changelog. 현재, 레드햇 엔터 프 라이즈 리눅스의 가장 최근의 릴리스는 developers.redhat.com에서 구할 수 있습니다.

red hat 고객 포털, access.redhat.com에 레드햇 엔터 프 라이즈 리눅스의 모든 릴리스를 찾을 수 있습니다. red hat 개발자 프로그램에 가입 하면 red hat 엔터프라이즈 Linux 개발자 스위트 가입 비용 없이 red hat 계정이 생성 됩니다. 당신은 레드햇 엔터 프 라이즈 리눅스, 5와 6을 포함 하 여 현재 지원 되는 모든 릴리스의 접근이 있을 것 이다. Bugzilla-RPM 융해에 “포장 벌레”를 보고 하십시오. EL6 용 RPM 퓨전을 사용 합니다. i 686과 x86_64를 위해 유효한. . Red Hat subscription을 사용 하면 응용 프로그램을 프로덕션 환경에 배포 하 고 세계적 수준의 전문성과 보안, 안정성 및 시스템 유지 관리에 대 한 지식을 얻을 수 있습니다. 우리의 구독은 리소스에 대 한 액세스, 전문 지식, 업그레 이드, 그리고 뛰어난 고객 경험을 제공 하기 위해 우리의 노력에 직접 영향을 미칠 수 있는 능력을 포함 많은 이점을 제공 합니다.

엔터 프 라이즈 리눅스에 대 한 우리의 패키지의 대부분은 RPM을 융합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당신은 또한 배포판에서이 제품을 다운로드 CentOS 또는 과학적인 리눅스와 같은 RHEL을에서 파생 된 저장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계정이 있어야 하 고 이용 약관에 동의 레드 개발 용도로만 사용할 비용 없는 구독을 제공 하는 Hat Developer 프로그램. 만약 당신이 이미이 테이블에 존재 하지 않는 플랫폼을 위한 새로운 아카이브 또는 아카이브를가지고, 우리는이 테이블에 귀하의 위치에 대 한 포인터와 함께 추가 하 고 싶습니다. 메일 컬-릴리스 및 알려주십시오! red hat 기술 파트너 (예: ISV) 인 경우, 기술 파트너를 위한 red hat Connect에 가입 하 여 비용 (재판매 금지-nfr) 구독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일단 거기, 당신의 회사를 등록 하 고 Red Hat 기업 Linux 또는 콘테이너를 위한 “지역”를 결합 하십시오.

Comments are closed.

Subscribe to 월드버텍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