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버텍 블로그

내일을 향한 준비~~

Google Play 스토어 버전의 번호 매기기 시스템은 처음에는 약간 혼란 스 러 울 수도 있지만 머리를 쉽게 구할 수 있습니다. 숫자 사이의 점프가 홀수 보인다면, 구글은 공개적으로 사이에 버전을 공개 하지 않았기 때문에 간단 합니다. 안녕하세요 완 다, 당신은 그것을 활성화 하 고 문서에서 apkmirror 링크에서 Google Play 스토어 버전을 다운로드 타블렛 데이터를가지고 있기 때문에. 설치에 대 한 ` 전화 ` 지시를 시도 하 여 장치에 직접 설치 합니다. 기기에 Google Play APK를 설치 하는 방법에는 두 가지가 있습니다: 휴대폰 또는 컴퓨터에서 직접. 우리는 쉬운 선택권을 첫째로 할 것 이다.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래도. 지원 되는 모든 Android 기기에 저장소를 수동으로 설치 하기가 상대적으로 쉽습니다. 아래에 설명 된 방법은 Play 스토어가 이미 설치 되어 있고 수동으로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 하려는 사용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불행히도,이 방법은 아마존 장치에서 작동 하지 않습니다. Google Play의 최신 버전은 9.0.15이 고 평소와 같이, 변화의 대부분은 모든 것을 더 원활 하 게 실행 하기 위한 후드 아래에 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사용자 인터페이스 또는 새로운 기능에 상당한 변화를 찾을 수 되지 않았습니다. 업데이트를 다운로드 하 여 명백한 오류를 확인 하는 경우 google Play 문제 해결 가이드를 참조 하세요. 재생 저장소의 캐시와 데이터를 지운 후에도 다운로드할 수 없으면 장치를 다시 시작 합니다.

나는 playstore 끊임없이 추락 오래 된 삼성 장치 문제에 직면 했다. 간단히 말해서 나는 캐시를 청소 하 고 인생을 더 쉽게 사용 했다. 당신은 androidpit의 열렬 한 추종자 면 플레이 저장소를 설치 하는 방법에 대 한 가장 간단한 방법은 이미 당신에 게 익숙한 것입니다: 그냥 수동으로 플레이 스토어 APK를 설치 합니다. APK는 컴퓨터에 있는 .exe 프로그램에 해당 하는 안 드 로이드입니다. 당신은 지금 당신이 최신 버전을 가질 수 있도록 Google Play 스토어를 다운로드 하는 방법을 알고. 이 방법은 거의 모든 안 드 로이드 장치에서 작동 합니다, 하지만 당신의 안 드 로이드 버전과 OEM에 따라 약간의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마음이 아마존 빛나 다 화재 장치에서 작동 하지 않습니다 계속 마십시오. 그것은 또한 당신이 당신의 장치를 근절 할 것을 요구할 수 있는 완전히 다른 과정 이다. 만약 당신이 우리의 포럼 Q&A 섹션에 머리, 그리고 우리가 거기에 당신을 도울 수 있을 것입니다 어떤 여분의 문제가 있다. 알 수 없는 소스 설정은 연령대에 안 드 로이드의 일부가 되었습니다. 비활성화 되 면, 그것은 사용자 (및 기타 애플 리 케이 션) 어디서 나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응용 프로그램을 별도로 설치 하지 못하도록. 그것은 기본적으로 장소에 있는 보안 조치이 고 당신은 순서 APK를 설치 하기 위해 설정을 활성화 해야 합니다.

play 스토어에서 앱을 다운로드 하는 대신 play 스토어의 도움말 없이 직접 설치 하면 됩니다. 우리는 당신을 도울 수 있는 편리한 가이드를가지고 있어: 설정에 머리, 보안을 클릭, 알 수 없는 소스로 스크롤 및 on 위치에 스위치를 전환.

Comments are closed.

Subscribe to 월드버텍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