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버텍 블로그

내일을 향한 준비~~

adobe reader 8 다운로드

under Uncategorized

마침을 클릭 하 고 시작 옵션을 수락 하면 Adobe Acrobat Pro 8.0가 실행 됩니다. 등록에 있는 특별 한 이득이 없다 (프로그램은 지금 지원 되지 않는다), 그래서 누르기는 “저를” 가입 스크린에 생각나 게 하지 않으며 모든 Adobe Acrobat 직업적인 8.0가 제안 해야 하는 탐구 시작 한다. 어도비 아크로 벳을 구입해 주셔서 감사 합니다! Acrobat 제품을 빠르고 쉽게 설치할 것입니다. acrobat 9 또는 acrobat 8 – 전문가, 표준 또는 3d를 구입한 경우 더 이상 설치 미디어가 없으면이 페이지에서 대체 설치 관리자를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제는 Adobe 문서 클라우드에 연결 되어 있어 컴퓨터와 모바일 장치에서 보다 쉽게 작업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알고 있지만, 프로그램은 원래 Windows 2000 및 XP에서 사용 하기 위해 작성 되었으며 현대적인 PC에 그것을 실행 하려고 하면 모든 종류의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윈도우 7 x64 시스템에 관계 없이 그것을 설정할 수 있었다, 하지만 당신은 정말 운이 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설치에만 첫 번째 잠재적인 문제 영역입니다. 당신이 일 하는 그것을 얻을려고 충분 한 시간을 보내고 기꺼이 하지 않는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하지 마십시오. 어도비 리더 XI 버전 9 이후 큰 거래를 개선 했다-그것은 다른 대안 독자 들과 경쟁 하기에 충분 한 PDF 리더 빛이 되었다.

아직도-무료 어도비 리더 8 윈도우 또는 매킨토시 필요; 리눅스 버전의 작품 이다. 어도비 아크로 벳 8 프로 페 셔널 pdf 파일을 생성 하 고 또한 프로세스 (편집) 완성 된 pdf 파일에 유용 합니다. PDF 파일은 표준 형식으로 인터넷을 통해 문서의 교환에 사용 됩니다. pdf 파일 형식은이 소프트웨어는 유명한 중 하나입니다 pdf 문서 편집기 소프트웨어를 사용 하 여 편집할 수 있습니다. 빠르고, 더 안정적이 고 간단한, 어도비 리더 XI은 필수 도구입니다 PDF 문서를 자주 열고 인쇄 해야 하는 경우 전체 화면 읽기 모드를 사용 하면 작은 화면 에서도 pdf를 즐길 수 있습니다. 나는 사용 될 때까지 Adobe Acrobat 8 전문가가 임명에서 일반적으로 달릴 것 이라고 생각 한다. 그러나이 소프트웨어를 실행할 때 호환성 문제가 발생 하면 Windows XP SP 3에 호환 모드를 사용 하십시오. 관리자 권한으로이 프로그램 실행 옵션을 선택 합니다.

당신이 이것에 만족 하는 경우에, 첫째로 APRO23_Win_ESD1_WWEFG 실행 파일을 다운로드 하십시오. 크기에 있는 chunky 478mb 이다, 그래서 빠른 인터넷 연결을 가진 컴퓨터를 선택 하십시오. 기존 Adobe Reader 도구는 변경 되지 않았습니다. 돋보기에서 편집 도구 및 소리내어 읽기 기능에는 텍스트 강조 또는 메모 추가 작업을 단순화 하는 새로운 업데이트 된 주석 함수가 추가 되었습니다. “지금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 하면 adobe 소프트웨어 사용권 계약 (a)에 동의 합니다 (b) 사용자가 PDF 문서를 보고 인쇄 하 고 주석을 달 수 있도록 설계 된 응용 프로그램을 설치 하 고 (c) adobe Acrobat Reader DC에 대 한 업데이트를 자동으로 설치 합니다. 보호 모드 및 기타 보안 조치 덕분에, 지금은 훨씬 더 안전 하 게 양식을 작성 하 고 복잡 한 개체와 PDF 문서를 엽니다. 새로운 어도비 리더 XI 보호 모드는 또한 데이터를 보호 하는 기능이 포함 되어 있습니다. 다운로드 후이 키를 사용 하 여 설치 합니다.

Windows 일련 번호: 1118-1414-1955-8737-8172-0350 Mac 일련 번호: 1118-0416-1130-3724-2927-7040 이전 버전과 비교 했을 때, 어도비 리더 XI는 단지 필수 요소를 보여주는 인터페이스의 단순 때문에 밖으로 의미 합니다. 다른 모든 기능에 액세스 하려면 패널 또는 메뉴를 열어야 합니다. 공유 옵션을 사용 하면 Adobe sendnow 서비스를 통해 전자 메일로 문서를 보낼 수 있습니다.

Comments are closed.

Subscribe to 월드버텍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