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버텍 블로그

내일을 향한 준비~~

시벨리우스 7 이른 20 세기에 몇 가지 멋진과 부드러운 음악을 만든 핀란드어 음악가 장 시벨리우스에서 이름을가지고 있다. 당신이 1 시 시벨리우스 7을 열고 그것은 당신을 환영 합니다 많은 자습서가 있습니다. 이 자습서는 생산적인 방법으로 시작 했다. 시벨리우스 7은 하나의 좋은 음악 표기법 소프트웨어에서 기대 하는 모든 기능을가지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여러 가지 다른 음악 소프트웨어가 있습니다. 또한 네이티브 악기를 다운로드 하 고 뿐만 아니라 상승 했다. 2 단계: 먼저 시벨리우스 7.0 설치 프로그램 (Win 또는 Mac)을 설치한 다음 화면에 나타나는 메시지를 따릅니다. 이 설치 관리자는 계속 하기 전에 다운로드 하 여 설치 해야 할 수 있는 avid 다운로드 관리자를 사용 해야 합니다. 시벨리우스 7 소프트웨어 설치 시 귀하의 계정에 제공 된 일련 번호를 입력 해야 합니다. 시벨리우스 7 업그레이드를 구매한 경우, 귀하가 제공한 시벨리우스 이전 버전의 적격 일련 번호는 이미 시벨리우스 7 일련 번호로 업그레이드 되었습니다. 시벨리우스 7에는 음악의 템포를 조절할 수 있는 새로운 기능이 포함 되어 있습니다.

모든 시벨리우스 7에서 일부 품질의 음악을 만드는 데 사용할 수 있는 훌륭한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음악을 만드는 것 외의 음악도 배울 수 있습니다. 그래서 당신이 시벨리우스 7을 사용 합니다 뿐만 아니라 훌륭한 학습 경험이 될 것입니다. 시벨리우스 7 음악 표기법 소프트웨어 카테고리의 표준으로 간주 됩니다. 그것의 융통성 및 간명으로 시벨리우스 7은 파를 만들고 있다. 당신은 음악에 대 한 지식이 없어도 매우 쉽게 MIDI 악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연주회 장과 득점 단계에서, 악보 상점과 교실, 작곡 자, arrangers, 발행인 및 교육자에 게 다른 어떤 표기법 소프트웨어 보다는 시벨리우스를 사용 하십시오. 그것은 가장 빠른, 똑똑한, 가장 쉬운 방법은 음악을 작성 하는 방법. 3 단계: 시벨리우스 소프트웨어 설치가 완료 되 면, 시벨리우스 7 소리 설치 프로그램을 설치 하십시오. 이 설치자는 Pando 다운로더의 사용을 요구할 것 이다.

계속 진행 하려면 화면상의 프롬프트를 수락 하 고 동의 해야 합니다. 언제 든 지 다운로드를 중지 또는 일시 중지 하 고, 계속 해 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시벨리우스 7 사운드 라이브러리를 다운로드 하 여 설치한 경우 시벨리우스 7 사운드로 업데이트를 다운로드 하 고 설치 해야 합니다. 전체 시벨리우스 7 사운드 패키지를 이미 설치 하지 않은 경우이 업데이트는 다운로드 하 여 설치 하지 마십시오. 시벨리우스와 무제한 부품 및 사용자 정의 레이아웃과 점수를 만들기 | 궁극적인. 시벨리우스는 음악 표기법 소프트웨어입니다. 시벨리우스, 표기법 소프트웨어에 대 한, 3 지상-깨는, 당신은 기 악 부분, 영화와 TV에 대 한 작곡과 함께 작업 하는 방식을 바꿀 것입니다 독특한 기능을, 그리고 기술을 가진 음악을 가르치고 있는 대형 도약 전달 나타냅니다. 난 클래식 음악 연령대에 내 머리 속에서 주위에 윙윙 거리는 원래 조각을 했다, 그래서이 재판을 다운로드 하 고 내가 오케스트라를 내 컴퓨터에서 재생 듣고 있 었 어 요 사용 시간 내에. 당신은 물론, 적어도 몇 가지 음악적 이론에 대해 잘 알고 있어야 하지만, 해야 합니다 `의 (싸구려) 음악의 rudiments ` 또는 이론에 대 한 몇 가지 다른 책은 그것에 당신을 도울 것입니다. 그것은 실험을 할 수 있기 때문에이 소프트웨어는 훌륭한 이며, 당신이 실험은 무엇 작품과 무엇을 하지 않습니다 배웁니다. 당신은 세부 사항 및 클래식 음악의 구조를 듣고, 결국 것입니다 비록 당신이 다른 장르도 작성할 수 있습니다. 이것이 나의 주요 비판은 제공 된 orstesral 사운드 세트가 상당히 평범한 것입니다, 그리고 그것에 새로운 오케스트라 사운드 세트를 설치 하는 것은 매우 어려운과 fidly입니다.

포럼 많은 사람들이이 문제에 대해 물어 보는 것 이지만, 설명이 도움이 안 보인다.

Comments are closed.

Subscribe to 월드버텍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