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버텍 블로그

내일을 향한 준비~~

성공은 바로 에릭의 팟캐스트 콘텐츠와 오지 않 았 어. 언제 어디서 나 성장, 에릭은 매주 6 시간을 보냈다. 첫 해에, 그는 하루 9 다운로드 했다. 이 시점에서는, 대부분의 사람들은 포기 했을 것입니다. 년 2:30 다운로드 하루. 하지만 2017:10만 다운로드 한 달. 닐 파 텔은 그의 podcast를: 60만 다운로드 매월. 긴 왕이 살고, 군림 60만 사본을 판매 하고있다! 더 많은 카드와 새로운 모험이 곧 온다! pic.twitter.com/bzLGx760mN 무슨 마법의 숫자 minomonsters가 치고 싶어?, 우리는 물었다. “1000만 다운로드,” 버클리는 말합니다.

그들은 지금 60만 다운로드에서 12 월 출시 이후, 그래서 아직 갈 수 있는 작은 방법이 있어. 난 조용히 이것에 대해 지금까지, 그것에 대 한 모든 좋은 포인터를 다른 곳에가는, 하지만 난 대규모 우리는 그냥 BBC 라디오 3 프로그램의 mp3 다운로드를 제공 하는 공개 응답 주위에 발행 보도 자료를 사람을 가리킬 수 있습니다 기쁘게 생각 해요 주위 베토벤의 첫 5 교향곡. 어떻게 한 달에 10만 다운로드 하루 9 다운로드에서 콘텐츠를 성장 합니까? bbc 라디오 3: 베토벤 다운로드 bbc 보도 사무실: 베토벤 다운로드가 60만 이상 요청 디지털 마케팅 리더 에릭 시 우가 어떻게 알고 생각. 그는 아마존과 같은 주요 브랜드와 함께 일했다. 결합 된 700000 + 매달 다운로드를 가진 2 개의 심각 하 게 성공적인 podcasts (성장 어디에 나 그리고 매매 학교)의 주인으로, 그는 사업 성장을 위한 만족 한 매매의 일 그리고 가치를 이해 한다. 일부 비수기 이지만 올해 총 수익에 대 한 우리의 보수적인 견적은 $5만 한달입니다 $60만 미국입니다. 인디 개발자 nerial의 기괴 한 왕국 시뮬레이터 reignshas는 2016 8 월 11 일에 출시 된 이후 한달에 그냥 이상에서 60만 판매를 달성 했습니다. 새로운 소프트웨어 (안 드 로이드 4.1 젤리)와 하드웨어 (구글 넥서스 7과 구글 넥서스 질문) 오늘 발표 뿐만 아니라, 구글은 또한 휴대폰 판매 및 응용 프로그램 다운로드를 강조, 자사의 안 드 로이드 생태계의 상태에 대 한 자세한 내용을 공개 했다. 이 회사는 현재 60만 애플 리 케이 션 및 Google Play에서 게임, 거의 애플,이는 응용 프로그램 저장소에 65만 애플 리 케이 션을 통해 많은 것으로 알려졌다.

하지만 구글은 이러한 애플 리 케이 션의 많은 태블릿 사용을 위해 사용자 지정 되었습니다 방법을 밝히지 않았다-애플은 iPad에 대 한 사용자 정의 225000 애플 리 케이 션 이상 했다. 전진, 안 드 로이드 사용자가 200억 애플 리 케이 션을 통해 최신 다운로드, 또는 한달에 1, 5 억 애플 리 케이 션, 애플의 300억 애플 리 케이 션 다운로드에 비해. 아마 가장 인상적인 숫자 구글 플레이, 구글의 디지털 콘텐츠 저장소와 관련이 있습니다. 그것은 애플 리 케이 션의 총 수, 태블릿-준비 애플 리 케이 션과 다운로드의 총 수에 올 때 회사는 여전히 애플 뒤에 후행 하는 동안, 그것은 확실히 구글과 같은 외모는 바로 궤도에 있습니다. 이 지난 달 우리는 43000 다운로드 이상, 거의 모든 sendoll 통해 했다. 합계에서 우리는 지금 다운로드 된 70만의 본 잘 넘어서 있었다. 그것은 아주 잘 배율 모델 했다. 디지털 다운로드를 시도의 첫 번째 달, 우리는 도망을 위한 몇 가지 수백 패턴을 준 무료 및 판매 11. 그것은 겸손 시작 했지만 매우 빠르게 축소. . 우리는 우리 자신의 웹사이트, 리버티 제인 패턴 아래에 패턴을 판매 하기 시작 하지만, 우리가 우리가 브랜딩 문제가 깨 달 았 다른 디자이너를 특징으로 시작 했다. 대신, 우리는 우리를 위해 가정에서 바느질과 현지 sestresses 작업 숙 녀 등 다양 한 제도를 시도.

Comments are closed.

Subscribe to 월드버텍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