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버텍 블로그

내일을 향한 준비~~

suse linux 다운로드

under Uncategorized

라이브 dvd이 방법을 사용 하면 최신 SUSE 릴리스를 부팅 가능한 dvd에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전체 운영 체제가 DVD ROM 드라이브에서 실행 되며 하드 드라이브에 아무것도 설치 되지 않습니다. 이 버전은 당신이 그것을 좋아하는 경우에 당신의 기계 설비와 호환 되는지 보기 위하여 SUSE 리눅스 평가를 위해 최상 이다. 당신이 더 오래 된 버전을가지고 업그레이드가 당신을 위해 옳다 면 보고 싶다면 그것은 또한 대단하다. 혹시 컴퓨터에 문제가 있다면 이것에 대 한 또 다른 위대한 사용은 구조 디스크로, 당신은이 CD 또는 DVD로 부팅 하 여 하드 드라이브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아마도 문제를 해결. 라이브 CD는 어떻습니까? 기존 설정을 변경 하지 않고 직접 다운로드 하 여 사용해 보십시오. 다만 명확 하기 위하여: 당신은이 방법을 사용 하 여 suse를 다운로드 하 고, dvd에 점화 하 고, 거의 어떤 dvd ROM 드라이브 든 지에 안으로 터지고 수 세 리눅스를 즉시 사용 하기 시작 하십시오 (Windows를 달리는 기계 조차), 무엇이 든을 설치 하지 않고 당신의 현재에 어떤 수정 없이 운영 체제 또는 하드 드라이브. 또한, opensuse 프로젝트가 있다. 이것은 사용자가 SUSE 리눅스의 발전에 참가 하기 위한 기회 이다. 당신은 지금 자유로운을 위한 그들의 위치에서 최신 방출 또는 발달 버전을 다운로드할 수 있다.

버전은 거기에 “평가 버전” 노벨 사이트에서 제공 하는 동일 하지만, 어도비 리더와 같은 독자적인 패키지 없이 제공. 나중에 이러한 패키지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오픈 수 세 11.1 또한, 새로운 커널 릴리즈, glibc, packagkit, smolt 통합의 새로운 버전, 그리고 많은 다른 업데이 트 애플 리 케이 션 및 유틸리티를 포함 한 후드 아래에 몇 가지 변경 사항이 포함 되어있습니다: ftp를 설치 하면 곧바로 SUSE의 ftp에서 설치할 수도 있습니다. 이것은 당신이 믿을 수 있는 광대역 연결이 있고 실제로 ISOs를 점화 하 고 싶지 않는 경우에 그것을 하는 중대 한 방법 이다. 전화 접속 또는 연결에 비정상적인 경우 다른 옵션을 탐색 하는 것이 좋습니다. opensuse 버전 11.1는 여기에서 있고 많은 당신의 마음의 질문은 확률이 높다 그것 작동 하는가 인가? 그것은 다른 리눅스 버전에서 스위칭 가치가? 누군가가 더 많은 정보를 밖으로 생각 수 있다면 그것은 좋은 것입니다. 확장 된 지원으로 SUSE linux 엔터프라이즈에서 표준화할 때 #1 정격 linux 지원을 얻고 최대 50%까지 저장할 수 있습니다. 라즈베리 파이 장치에서 SUSE Linux 엔터프라이즈를 혁신 하 고 실험해 보십시오. 라즈베리 파이 3 모델에 대 한 무료 365 일 재생 가능한 평가판 b. SUSE Linux 엔터프라이즈는 모든 주요 서버/데스크탑 하드웨어에서 지원 된다. 무료 평가판-z 시스템을 위한 180 일.

ISO 이미지이 옵션을 사용 하면 SUSE을 다운로드 하 고 설치 cd 또는 DVD를 만들 수 있습니다. 이 방법은 매우 곧장 앞으로 어디 ISOs 다운로드, cd (또는 단일 DVD)로 구울, 그리고 설치를 시작 합니다. Novell은 이것이 “Eval 버전”을 부른다 그러나 내가 말할 수 있는 한 그것이 완전 한 버전, 단지 공식적인 지원이 아니다. 전체적으로 나는 opensuse 11.1와 더불어 매우 감명 받는다. KDE는 도약과 KDE4 위의 범위 opensuse 11에 포함 되어 있습니다. 이 것에는 매우 닦은 느낌이 있다. 그것은 아래로 박탈 되기 때문에 우분투는 작은 (단 1 CD)입니다. 당신이 추가 기능을 설치 하려는 경우 다운로드 하 고 그 비행에 설치 합니다. 오픈 수 세 11.1은 동일 합니다 … 당신은 KDE의 라이브 cd를 … 1 cd에만 그것은 또한 아래로 박탈 됩니다.

. 뛰어난 데스크탑, 나의 오래 된 데스크탑 시스템을 완벽 하 게 움직인다. 그것은 조금 느리다 그러나 작동 한다. 엔터프라이즈급 안정성 및 조건부 arm armv8 아키텍처 서버에 대 한 지원을 받으십시오.

Comments are closed.

Subscribe to 월드버텍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