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버텍 블로그

내일을 향한 준비~~

docx 다운로드 zip

under Uncategorized

http://packages.ubuntu.com/oneiric/mime-support를 다운로드 하 고, 그것을 설치 하십시오 dpkg-i. 움직여 진 거장! 당신이 사무실 2003 (또는 더 이른) 문서에서 심상을 추출할 필요가 있는 경우에,이 업무를 쉬운 시키는 사무실 심상 적 출 마법사에 게 불린 자유로운 공구가 있다. 이 프로그램은 또한 당신이 한 번에 여러 문서 (동일 하거나 다른 유형의)에서 이미지를 추출할 수 있습니다.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하 고 그것을 설치 하십시오 (당신이 오히려 그것을 설치 하지 않는 경우에 유효한 휴대용 버전은 또한 있다). 질문에 대답 했습니다으로 보고, 내가 인터넷 익스플로러를 사용 하지 않는 말을 해야 합니다. 적. “대상 선택 및 파일 압축 풀기” 대화 상자에서 .zip 파일의 내용이 추출 될 경로는 “파일이이 폴더에 압축이 풀립니다.” 편집 상자에 표시 됩니다. 기본적으로 파일 확장명 없이 파일 이름과 같은 이름을 가진 폴더는 .zip 파일과 같은 폴더에 생성 됩니다. ” 다른 폴더에 파일을 추출 하려면 “찾아보기”를 클릭 하십시오. 그것은 사무실 2007/2010 문서가 zip`ed XML 문서 다는 것을 끈다.

그들은 zip 파일이 야. 따라서 IE는 다운로드 되 고 있는 무슨을 확실 하지 않은 점에 얻고 어떤 app가 파일을 연결 해야 하는지 알아내기 위하여 그것의 자신의 손으로 사정을가지고 간다. 첫 번째 200 바이트를 읽고 레지스트리에서 일치 하는 항목을 찾아 압축 파일로 취급 해야 한다고 가정 합니다. –http://msdn.microsoft.com/en-us/library/ms775148.aspx 원본 파일의 모든 이미지는 “미디어” 폴더에 있습니다. 추출 된 파일은 문서에서 사용 하는 원본 이미지입니다. 문서 내부에는 크기 조정 또는 기타 속성이 설정 될 수 있지만 압축이 풀린 파일은 이러한 속성이 적용 되지 않은 raw 이미지입니다. DOCX 파일은 압축 된 zip 패키지에 별도의 파일 및 폴더 모음으로 문서를 저장 하는 Open XML이 라고도 하는 최신 파일 형식을 사용 합니다. DOCX 확장은 마이크로소프트 단어 2007에 의해 나중에 사용 된다. 파일 뷰어 Lite과 의사와 DOCX 파일을 모두 열 수 있습니다 당신은 그들의 네이티브 형식으로 그들을 볼 수도 있습니다.

압축 파일의 압축을 푼 후 원본 파일의 확장자를 .docx, .xlsx 또는 .pptx로 되돌릴 수 있습니다. 파일은 그대로 유지 되며 해당 프로그램에서 정상적으로 열 수 있습니다. 열기 대화 상자에서, 당신이 이미지를 추출 하고자 하는 파일 중 하나를 포함 하는 폴더로 이동, “Shift” 또는 “Ctrl” 키를 여러 파일을 선택 하 고 클릭 “열기” 원본 파일이 word 문서 (또는 PowerPoint 문서에 대해 “ppt” 또는 Excel 문서에 대 한 “xl”) 인 경우 추출 된 내용에는 “word” 라는 폴더가 있습니다. “word” 폴더를 두 번 클릭 하 여 엽니다. 귀하의 게시물을 주셔서 감사 합니다. 겉보기에 논리적인 솔루션은 당신을 위해, 그러나 나는 지금 거기에이 문제에 대 한 해결책이 없다는 걸 알고 게시물을 내게 도움이 작동 하지 않았다. 아직도 i e 7을 사용 하지만, 내가 무슨 일을 발견 “저장” 파일 링크를 클릭 하면 다음 “으로 저장” 대화 상자에서 파일 이름에 적절 한 문서 확장자를 추가 선택 하는 것 이었다, 즉

Comments are closed.

Subscribe to 월드버텍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