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버텍 블로그

내일을 향한 준비~~

kt 유심 다운로드

under Uncategorized

수 년에 걸쳐, 우리는 지속적으로 무결성, 정직, 진리와 공감의 신문의 창립 정신에 의해 서, 심지어 우리 주변의 세계로 엄청나게 변경 되었습니다. -너무-이상적 세계에서, 그것을 열심히 이념에 남아 있지만, 우리는 무엇을 우리의 독자 들에 게 사랑 하 게 우리가 믿는 허세와 poposity 아니지만, 선명도와 신념. 선명도 생각, 그리고 목적의 유죄 판결. 두바이 공공 검찰에 불법 시장에서 압류 상품 20 톤은 더 이상 여권을 유지 합니다 khaleej 타임스는 사람과 이벤트를 보고 두려워하지 있다 … 자세히 보기 귀하의 논문이 나 논문에 대 한 거래 금지 연장을 요청 하고자 한다면, thesis@illinois.edu에서 대학원 대학에 문의 하시기 바랍니다. 그것은 40 긴 년 되었습니다. khaleej 시대의 역사는 거의 민족 자체의 역사에 평행을 실행 합니다. 우리는 당신의 눈과 귀를 국가로 서 glitzy 국제 도시 되기 위해 맨 손으로, 건조 한 풍경의 땅에서 자란 되었습니다. 인생은 맹렬 한 속도로 펼쳐지는 변화에 대처 하는 데 필요한 때 우리는 당신의 목소리가 되었습니다. 우리는 더 이상 1970 년대의 잠자는 거 인입니다. 스마트 사무실은 인간의 큐 와인딩을 종료 했습니다. 정부 서비스는 여러분의 손끝에 있습니다.

인공 지능은 우리의 라이프 스타일을 혁명으로 설정 됩니다. 국제적인 평판의 학교 그리고 대학은 화려한 두뇌의 새로운 발생을 창조 하 고 있다. 석유 지식 기반 경제에 방법을 주셨습니다. 세계 수준의 박물관, 오페라, 갤러리가 전통적인 무역 센터에서 1 년에 이르기까지 민족의 성격을 바꾸어 왔습니다. 우리는 chrongled, 영향 및 이러한 변경 사항을 매일 채택 했다. 그것은 뉴스, 전망과 진보의 일부 직업의 가장 헌신적인 편집자와 기자의 끊임 없는 추구 40 년 되었습니다. 우리는 우수의 숙독에 있는 결코 죽는 정신을 표시 했다. 그 게 우리의 기자가 무엇을, 그리고 우리의 편집자를 엄격 하 게 무엇을 보장 합니다.

오늘, 우리는 다시 우리의 40 년 봐, 우리는 절대적인 신념과 khaleej 타임스는 항상 최고의 기자 기준을 확정 했다 말할 수 있는, 그리고 우리가 왜 냐 면 우리가 존재 하는 이유는 매우 계속 해 서 무엇을 제공할 것입니다 당신입니다.

Comments are closed.

Subscribe to 월드버텍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