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버텍 블로그

내일을 향한 준비~~

api 사용 예제

under Uncategorized

JSON 문서가 기본 개체 / 사전 값으로 표현되고 문서가 doc라는 변수에 있는 JavaScript 또는 Python과 같은 언어를 사용하는 경우 dot 표기와 같은 /_links/self/href와 같은 속성을 쉽게 참조할 수 있습니다. doc._links.self.href. 끝점은 간단한 함수이거나 다른 API등을 호출하는 많은 함수로 구성될 수 있습니다. 여기서 유일한 중요한 점은 이러한 함수의 기본 논리가 완전히 추상화된다는 것입니다. 당신은 그들을 사용하기 위해 그들 내부에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에 대한 지식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당신이 적절한 형식을 사용하는 한 당신은 그들을 소비 할 수있을 것입니다, 이는 응용 프로그램에서 그들 중 일부를 사용하여 말하는 멋진 방법입니다. 코드에서 타사 라이브러리를 사용하고 있다고 가정해 보겠습니다. 코드에 통합되면 라이브러리는 전체 앱의 일부가 됩니다. 우리는 개 API를 사용할 것입니다! 재미있는 API일 뿐만 아니라 인증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또한 HTTP REST API로 웹 기반 API입니다. 이 환경에 바인딩되어 있으므로 이 경우 HTTP 동사(GET, PUT, POST, DELETE 등)와 같은 일부 프로토콜 특이성을 준수해야 합니다. 이 예제에서는 작업을 단순하게 유지하고 GET 동사만 사용합니다. API는 어쨌든 다른 것을 지원할 수 없습니다. 대부분의 공용 API는 데이터를 사용하고 게시하지 않도록 허용하므로 GET 동사입니다. 이 섹션의 페이지는 API에 직접 액세스하고 JSON 문서를 사용하여 일반적인 마켓플레이스 API 작업을 수행하는 방법을 설명합니다. API의 일반적인 특성 및 규칙은 마켓플레이스 API를 참조하십시오. 히트 “보내기”와 쾅! 적절한 데이터가 있는 응답을 받아야 합니다. 짜잔! 방금 첫 번째 API 호출을 했습니다.

이제 이 예제에서는 수신된 데이터를 사용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당신은 아이디어를 얻을 : 당신은 당신의 사용자에게 다른 개 품종을 표시하고 그들이 그것을 클릭하면 주어진 품종의 이미지를 표시 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는 영화 티켓 웹 사이트인 하나의 인터페이스만 볼 수 있지만, 뒤에서 많은 응용 프로그램이 API를 사용하여 함께 작업하고 있습니다. 소프트웨어 기능이 한 응용 프로그램에서 다른 응용 프로그램으로 전달될 때 사용자가 결코 알지 못하기 때문에 이러한 유형의 통합을 원활한 통합이라고 합니다.] 지금, 우리의 블로그를 따라 하는 경우, 난 당신이 다른 어떤 것 보다 웹 기반 API에 더 관심이 의심.

Comments are closed.

Subscribe to 월드버텍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