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버텍 블로그

내일을 향한 준비~~

비디오: AutoCAD 전기 템플릿 파일(DWT)을 사용하여 AutoCAD 또는 AutoCAD LT에 가입하고 전기 도면을 효율적으로 작성하는 새 도면을 추가합니다. AutoCAD 서브스크립션에는 특히 전기 설계를 위해 제작된 AutoCAD 전기 툴셋이 포함됩니다. AutoCAD 웹 및 모바일 앱으로 플랫폼 간 워크플로우를 즐길 수 있습니다. – [강사] 우리는 우리의 WDDEMO 프로젝트에 머물고 당신이 볼 수 있듯이 나는 DEMO02있어. DWG는 여전히 이전 비디오에서처럼 열려 있습니다. 이제 WDDEMO 프로젝트가 열려 있기를 바랍니다. 이제 AutoCAD Electric 템플릿 파일 중 하나인 dwt 파일을 통해 새 도면을 추가하는 것입니다. 이제 전기 dwt를 사용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며, 전기 dwt를 사용하지 않은 경우 AutoCAD Electric과 함께 제공되는 표준 템플릿에서 하나를 만들 수 있습니다. 잠시 후 보여드리겠습니다. 일반 AutoCAD dWT 파일뿐만 아니라 전기 dWT 파일을 사용해야하는 이유는 dWT 파일에 적용 된 많은 특성이 있습니다.

내가 무슨 뜻인지 보여 드리겠습니다. DEMO02에서 제목 표시 줄의 오른쪽 하단 모서리를 확대하면 조금 만 이동하면 엔지니어, 확인, 작업 번호, 그려진 작업 번호 와 같은 것들이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이러한 특성은 모두 AutoCAD Electric 프로젝트에 연결되어 있으며 dwt 파일을 통해 연결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따라서 AutoCAD Electric의 적절한 dwt 파일을 사용하고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휠을 두 번 클릭하여 범위를 다시 확대합니다. 그래서, 우리의 전기 프로젝트에 새로운 전기 도면을 추가에 대해 생각해 보자. 프로젝트 관리자로 이동하여 프로젝트가 이미 열려 있는 경우 이 아이콘으로 이동하여 새로운 드로잉을 추가합니다. 지금, 최대한 빨리 내가 그렇게, 나는 그것에 많은 정보와 함께이 큰 대화 상자를 얻을.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현재 걱정해야 할 것은 드로잉 파일 이름과 사용 하는 템플릿뿐입니다.

따라서 템플릿을 사용할 위치를 탐색하고 사용할 템플릿은 ACAD_ELECTRIC.dwt입니다. 미리 보기에서 해당 제목 블록이 도면의 제목 블록과 일치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이제 이 새 도면에 특정 파일 경로를 적용하는 것입니다. 그래서 그런 식으로 열기를 클릭하고 템플릿 필드에 파일 경로가 있습니다. 이제이 파일의 이름을 갈 거 야, 그리고 난 그냥 DEMO99 호출 거 야. 그래서 데모, 그런, 그리고 99. 이제 내가 가지고있는 이점이 있으며, 위치는 여기에 있으며, 나는 어떤 위치로 도볼 수 있습니다. AutoCAD Electric 프로젝트 폴더 위치를 사용하고 있는지 확인하고 싶습니다.

그리고 당신은 거기에 볼 수 있습니다, CatLinkedinLearningDemoDEMO99.dwg, 그것은 갈 거야, 그 저장 될 것입니다 파일의 이름입니다. 이제 그(것)들은 내가 걱정할 필요가 있는 유일한 비트입니다, 그러나 여기에서 언급해야 하는 약간 진드기 상자가 있습니다. 참조용으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해당 상자를 클릭하면 새 도면이 프로젝트 데이터베이스에 연결되지 않습니다. 따라서 제목 블록이 있는 표준 도면만 있을 수 있으며 드로잉 및 도면 번호 목록만 있으면 됩니다. 그리고 당신은 그 연결하지 않으려는, 그것은 단지 AutoCAD 테이블, 그리고 그것은 모든 도면의 전면 시트처럼. 따라서 데이터베이스에 연결되지 않도록 참조에 대해서만 나열할 수 있습니다. 왼쪽의 프로젝트 관리자에서 작은 dwg 로고는 참조용인 경우 일반 파란색과 노란색 대신 회색으로 표시됩니다. 이것은 참조용이므로 이름을 가지고 있고 템플릿을 가지고 있으며 새 도면을 만드는 데 필요한 유일한 정보입니다.

나머지 는 원하는 경우 나중에 추가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내가 좋아 클릭 거 야, 그리고 당신은 지금 AutoCAD 전기에 무슨 일이 일어날 지 볼 수 있습니다 당신은 팝업 업데이트의이 작은 종류를 볼 수 있습니다, 그 AutoCAD 전기 프로젝트 데이터베이스를 업데이트. 그리고 우리는 지금 우리의 DEMO99 드로잉에 있어. 이처럼 여기 를 확대하면, 당신은 지금 볼 수 있습니다, 봐, 거기에 와서 몇 가지 정보가있다. 샘플 프로젝트, 회로도 및 패널 레이아웃, 파일 경로 및 비트와 조각이 있습니다.

Comments are closed.

Subscribe to 월드버텍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