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버텍 블로그

내일을 향한 준비~~

도메인 계층에는 응용 프로그램의 모든 사용 사례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예제에서는 추상 클래스인 UseCase가 있습니다. 모든 유스케이스는 이 클래스를 확장합니다. 단일 활동 앱 구조와 결합된 라우터는 Android용 VIPER 디자인 패턴에서 정당한 위치를 차지할 수 있습니다. 프래그먼트를 사용하면 라우터가 모듈을 탐색하는 데 최대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거기 밖으로 가장 중요한 패턴에 대해 알고, 각 하나의 약점. 그리고 모두의 가장 중요한 것은 : 당신은 지금 MVVM을 구현하는 방법을 알고, 그것을 테스트하는 방법, 그리고 MVVM을 최대한 활용하기 위해 안드로이드 제트 팩에서 안드로이드의 아키텍처 구성 요소를 사용하는 방법. 당신이 볼 수 있듯이, 우리는 단지 안드로이드를 썼다주입 모듈, 활동 바인딩 모듈 및 뷰 모델 모듈 모듈 매개 변수에. 우리는 그들이 필요로하는 활동이나 조각에 있는 다른 필요한 모듈을 작성합니다. 데이터 코드와 UI 코드를 구분하는 다른 아키텍처 패터는 MVP와 MVC입니다. 안드로이드 MVP 예제를 참조하여 안드로이드 앱에서 MVP를 구현하는 방법을 알아볼 수 있습니다.

개발자는 디자인 패턴을 사용하여 기존 문제에 알려진 솔루션을 적용할 수 있습니다. MVP는 현재 안드로이드 커뮤니티가 선호하는 패턴에 있습니다. 언제든지 웹 브라우저에서 푸시 알림을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또는 당신은 플레이 스토어에서 우리의 안드로이드 응용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새 기사가 게시될 때마다 알림을 보냅니다. 모델 뷰 뷰 모델(MVVM)과 Android 데이터 바인딩 모델-뷰-컨트롤러(MVC) 및 모델 뷰-발표자(MVP)는 매우 유사하고 MVVM과 많은 공통점이 있는 두 가지 디자인 패턴입니다. 구글은 처음에 안드로이드에 대한 하나의 디자인 패턴을 추진하지 않았다. 그러나 설명서에서는 MVC를 사용하는 빈도가 더 자주 있습니다. 이 패턴에는 모델, 뷰 및 컨트롤러의 세 가지 구성 요소가 있습니다. 참고: 이 문서에서는 Android 및 Kotlin의 기본 사항에 익숙하다고 가정합니다. 만약 당신이 안 드 로이드 개발에 새로운, 체크 아웃 우리의 안 드 로이드와 초보자 시리즈에 대 한 Kotlin.

코틀린을 따라잡을 필요가 있습니까? 안드로이드에 대한 Kotlin에서 보세요 : 안드로이드소개, 탐색을 처리하는 라우터를 갖는 것은 까다로웠습니다. 개발자는 프레임워크에서 활동 인스턴스를 만들 수 없습니다. 활동 인스턴스를 사용하여 라우터를 만들 수 있도록 해결 방법이 있습니다. 그러나 Google은 최근 지원 라이브러리에서 조각 개선 을 발표하고 이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조각은 개발자에 의해 인스턴스화 될 수있다. 안드로이드는 처음에 자바를 기반으로하고 응용 프로그램은 일반적으로 MVC (모델 뷰 컨트롤러)를 사용하여 구현되었다. 10년 후, 코틀린이 있습니다… 그리고 MVVM이 있습니다. 그 10년이라는 긴 여정이었으니 따라잡으세요! UI 요소에 필요한 속성을 알려주어야 합니다. 예: Google 문서 도구에 따라 이미 Rx 또는 Agera와 같은 라이브러리를 사용하고 있는 경우 LiveData 대신 계속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 경우 Android 구성 요소 수명 주기당 개체 할당 및 할당 해제를 처리하는 것은 사용자의 책임입니다.

Comments are closed.

Subscribe to 월드버텍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