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버텍 블로그

내일을 향한 준비~~

안녕하세요, 나는이 예제를 시도했다. 그러나 여러 파일을 선택했지만 하나만 컨트롤러에 도달합니다. 크기는 1에 불과합니다. 7.1 위의 pom.xml을 검토하면 임베디드 Jetty가 이 /spring4upload 컨텍스트에 웹 응용 프로그램을 배포합니다. 파일 업로드는 모든 웹 응용 프로그램에서 매우 일반적인 작업입니다. 우리는 이전에 서번트 및 Struts2 파일 업로드에서 파일을 업로드하는 방법을 보았다. 오늘 우리는 스프링 파일 업로드에 대해 배울 것입니다, 특히 봄 MVC 파일 업로드 단일 및 여러 파일에 대한. 데모 를 위해 형식 파일의 단일 필드만있는 JSP 페이지를 만들었습니다. 우리는 컴퓨터에서 이미지를 찾아 서버에 업로드합니다. 봄 webmvc 외에도 클래스 경로에서 공용 파일 업로드 및 공용 io가 필요합니다. 통합 테스트의 예는 FileUploadIntegrationTests 클래스를 확인하십시오. 서버가 실행되면 브라우저를 열고 http://localhost:8080/ 방문하여 업로드 양식을 확인해야 합니다. (작은) 파일을 선택하고 “업로드”를 누르면 컨트롤러에서 성공 페이지가 표시됩니다.

너무 큰 파일을 선택하면 추한 오류 페이지가 표시됩니다. @PostMapping(“/업로드”)에서 스프링4에서 어노미를 찾을 수 없습니다. 나는 @RequestMapping 함께 갈 것입니다. 방향 주셔서 감사합니다. 질문: 업로드한 이미지를 어디에 배치하여 사이트에 표시해야 하나요? 예를 들어 file.jpg를 업로드하고 어디에 두면이 예제에 사용되는 전체 구성 파일이있는 dinamically 페이지를 표시 할 수 있습니다 : 업로드 된 파일을 저장하려면 MultipartFile 변수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컨트롤러 의 메서드 내에서 요청 매개 변수에서이 변수를 검색할 수 있습니다. 시작 : 안녕하세요, 내가 png와 jpeg만 허용합니다 같은 파일 콘텐츠 유형에 따라 업로드를 제한하는 방법? 안녕하세요, 난 당신이 튜토리얼에 의해 모든 확인,하지만 실행 부두와 시도 할 때 오픈 시도 – 내가 http://localhost:8080/spring4upload/ : HTTP 오류 404 액세스 / spring4upload / WEB-INF / 보기 / jsp / upload.jsp. 이유: /spring4upload/WEB-INF/보기/jsp/upload.jsp 내가 뭘 잘못하고 있습니까? 컨트롤러 클래스에서는 도메인 클래스에서 업로드된 파일의 미리 채워진 세부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그냥 세부 사항을 가져 와서 응용 프로그램 디자인에 따라 파일 시스템이나 데이터베이스에 파일을 저장합니다. 추신수는 2.5.x에서 봄 4.3.x로 업데이트되었으며, 이전 기사에서는 폼 처리의 기본을 소개하고 스프링 MVC에서 양식 태그 라이브러리를 탐색했습니다. 파일을 업로드하는 동안 Null 포인터 예외가 있습니다. 파일을 특정 폴더에 성공적으로 저장했습니다.

감사. 이미지 및 파일을 업데이트하는 방법? 이제 서버를 시작하고 URL http://localhost:8080/SpringRestExample/singleFileUpload.jsp 업로드 페이지를 엽니다. 파일을 브라우저하고 제출 단추를 클릭합니다. 이미지 파일은 구성된 업로드 디렉토리의 서버에 업로드됩니다. 이 튜토리얼은 봄 MVC에서 파일 업로드를 이해하는 데 많이 도움이됩니다. POST 요청을 제출한 후 이 예제에서는 상태(성공/filure)를 표시합니다. 다른 필드 (db에서 데이터를 가져옵니다)가 포함 된 동일한 jsp 페이지에 메시지를 표시하고 싶었습니다. 안녕하세요, 나는 400 – 파일 크기가 2Mb 이상 업로드 할 때 잘못된 요청을 받고 있습니다.

Comments are closed.

Subscribe to 월드버텍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