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버텍 블로그

내일을 향한 준비~~

자바 swing 예제

under Uncategorized

스윙은 Java 프로그래밍 언어의 주요 GUI 도구 키트입니다. Java 프로그램에 대한 그래픽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제공하는 API인 JFC(Java Foundation 클래스)의 일부입니다. 그것은 완전히 자바로 작성되었습니다. * 이 응용 프로그램은 현재 자바 웹 스타트에서 사용할 수 없습니다. 실행하려면 다운로드하여 컴파일한 다음 응용 프로그램으로 실행합니다. javax.swing 패키지는 JButton, JTextField, JTextArea, JRadioButton, JCheckbox, JMenu, JColorChooser 등과 같은 자바 스윙 API에 대한 클래스를 제공합니다. JTable은 일반 2차원 테이블을 만드는 데 사용됩니다. 테이블 내부에 데이터를 표시할 수 있습니다. 또한 사용자는 데이터를 편집할 수도 있습니다. 다음 예제에서는 ID, 이름, 나이라는 세 개의 열을 만들었습니다. 각 열에서 내부의 데이터/정보를 설정했습니다. Java 스윙 자습서는 창 기반 응용 프로그램을 만드는 데 사용되는 Java 파운데이션 클래스(JFC)의 일부입니다.

그것은 AWT (추상 윈도우 도구 키트) API의 상단에 내장되어 있으며 완전히 자바로 작성됩니다. 이 예제에서는 단 하나의 버튼만 있으므로 레이아웃은 매우 간단합니다. 각 차원에 대해 단추 구성 요소를 매개 변수로 사용하여 추가 구성 요소() 메서드를 호출합니다. (각 자식 구성 요소는 두 차원모두에 추가되어야 합니다.) 스윙은 자바 파운데이션 클래스 (JFC)의 일부이며, JFC의 다른 부분은 자바2D 및 추상 창 도구 키트 (AWT)입니다. AWT, 스윙 및 자바 2D는 자바에서 그래픽 사용자 인터페이스 (GUI)를 구축하는 데 사용됩니다. 이 튜토리얼에서는 주로 AWT의 상단에 GUI를 구축하는 데 사용되는 AWT에 비해 훨씬 더 가벼운 스윙 API에 대해 설명합니다. ZetCode에는 몇 가지 관련 자습서가 있습니다. 자바 FX 튜토리얼은 자바 FX, 현대 자바 RIA 플랫폼을 다룹니다.

자바 SWT 튜토리얼은 타사 자바 GUI 도구 키트에 대한 자습서입니다. Java 2D 게임 자습서와 Java 2D 자습서는 Java의 그래픽 프로그래밍에 대한 지식을 더욱 향상시킵니다. 자바 튜토리얼은 자바 언어의 기초를 가르친다. 1. 자바 스크립트란 무엇입니까? 자바 스크립트는 클라이언트 측뿐만 아니라 서버 측 스크립팅 언어입니다 … JButton – 버튼은 JButton 클래스의 인스턴스입니다. 위의 예에서 우리는 버튼 “로그인”이 있습니다. 이 예제에서는 메뉴에 다른 설정이 있습니다.

저장, 하위 메뉴 종료, 편집 메뉴(복사, 잘라내기, 자막 넣기 하위 메뉴 및 도움말 메뉴 포함)가 포함된 파일 메뉴가 있습니다. 다음 예제에서는 프레임에 아이콘을 표시 합니다.

Comments are closed.

Subscribe to 월드버텍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