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버텍 블로그

내일을 향한 준비~~

jdbc connection 예제

under Uncategorized

메서드는 DBMS 또는 특정 데이터베이스와의 연결을 나타내는 연결 개체를 반환합니다. 이 개체를 통해 데이터베이스를 쿼리합니다. 이 예에서 sonoo는 데이터베이스 이름, 루트는 사용자 이름과 암호 둘 다입니다. 데이터베이스 연결 URL은 DBMS JDBC 드라이버가 데이터베이스에 연결하는 데 사용하는 문자열입니다. 여기에는 데이터베이스 검색 위치, 연결할 데이터베이스 이름 및 구성 속성과 같은 정보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 데이터베이스 연결 URL의 정확한 구문은 DBMS에 의해 지정됩니다. 일반적으로 데이터베이스 URL에서 연결할 기존 데이터베이스의 이름도 지정합니다. 예를 들어 URL jdbc:mysql://localhost:3306/mysql은 mysql이라는 MySQL 데이터베이스의 데이터베이스 URL을 나타냅니다. 이 자습서의 샘플은 샘플이 새 데이터베이스를 만들기 때문에 특정 데이터베이스를 지정하지 않는 URL을 사용합니다. 이 샘플 예제에서는 나중에 고유한 JDBC 응용 프로그램을 만들어야 할 때 템플릿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아래 예제에서 작동하는 모든 것을 살펴보겠습니다.

MySQL 커넥터/J와 함께, 이 클래스의 이름은 com.mysql.jdbc.Driver입니다. 이 방법을 사용하면 외부 구성 파일을 사용하여 데이터베이스에 연결할 때 사용할 드라이버 클래스 이름 및 드라이버 매개 변수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2. 드라이버를로드 한 후 연결을 만들고 다음을 사용하여 연결을 설정합니다 : 프론트 엔드 즉, 자바 프로그램과 백 엔드 즉, 데이터베이스 사이에 연결을 설정하기 전에 우리는 JDBC가 정확히 무엇인지, 그리고 왜 그것이 존재하게되었는지 알아야합니다. 이 템플릿 예제에서 언급한 모든 단계는 이 자습서의 후속 장에서 설명합니다. http://www.beginnerstutorialexamples.com/jdbc-tutorial-for-beginners-with-examples/ 이전 버전의 JDBC에서는 연결을 얻으려면 먼저 Class.forName 메서드를 호출하여 JDBC 드라이버를 초기화해야 했습니다. 이 메서드에는 java.sql.Driver 형식의 개체가 필요했습니다. 각 JDBC 드라이버에는 java.sql.Driver 인터페이스를 구현하는 하나 이상의 클래스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자바 DB의 드라이버는 org.apache.derby.jdbc.EmbeddedDriver 및 org.apache.derby.jdbc.ClientDriver이며, MySQL 커넥터 /J에 대한 드라이버는 com.mysql.jdbc.Driver입니다.

인터페이스 java.sql.Driver를 구현하는 클래스의 이름을 얻으려면 DBMS 드라이버의 설명서를 참조하십시오. 다음은 Java DB에 대한 데이터베이스 연결 URL 구문입니다: 위의 예제는 emp 테이블의 모든 레코드를 가져옵니다. beginnerstutorialexamples.com 대한 예제와 함께 더 많은 자바 JDBC 자습서를 찾을 수 있습니다. 참고: 이 URL은 Java DB 임베디드 드라이버와 데이터베이스 연결을 설정합니다. Java DB에는 다른 URL을 사용하는 네트워크 클라이언트 드라이버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드라이버 관리자 클래스와 DBMS에 연결 하려면 메서드 DriverManager.getConnection를 호출 하는 포함 됩니다. 다음 방법, JDBCTutorialUtilities.getConnection, 데이터베이스 연결을 설정: 이 예제에서 우리는 데이터베이스로 MySql을 사용 하는. 그래서 우리는 mysql 데이터베이스에 대한 다음 정보를 알 필요가 : 5.Close 연결 그래서 마지막으로 우리는 지정된 위치로 데이터를 전송하고 지금 우리는 우리의 작업의 완료 직전에 .

연결을 닫으면 명령문 및 결과 집합의 개체가 자동으로 닫힙됩니다. 연결 인터페이스의 close() 메서드는 연결을 닫는 데 사용됩니다. 예 : 이 게시물에서는 MySQL 드라이버를 사용하여 데이터베이스와 연결하는 예제를 제공합니다.

Comments are closed.

Subscribe to 월드버텍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