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버텍 블로그

내일을 향한 준비~~

jasperreport 예제

under Uncategorized

만약 당신이 구글 에 대 한 재스퍼 보고서 당신은 그것으로 작동 하는 여러 가지 방법이 존재 찾을 수 있습니다. 여기서 선택한 방법은 JavaBean을 사용하여 각 보고서의 데이터를 나타내는 것입니다. 또한 하위 보고서 접근 방식을 사용하여 처리 방법에 대한 예제를 선택했습니다. 일부 보고서는 문서의 시작 부분이나 끝에 “목표” 구조를 작성해야 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이러한 구조를 만드는 방법을 배우고 자하는 사람들을위한 간단한 예입니다. JasperReports는 모든 언어로 문서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글꼴 및 텍스트 인코딩 설정을 사용하는 방법을 보여 주는 간단한 예제입니다. 위의 코드 예제에서는 JasperReports를 사용하여 몇 가지 일반적인 작업을 수행하는 방법을 보여 주며 있습니다. 실제 응용 프로그램에서는 보고서를 생성할 때마다 JasperDesign을 로드하고 컴파일하는 것이 비실용적입니다.

보고서 디자인은 대부분 정적이므로 대부분의 경우 재스퍼디자인 파일을 미리 컴파일하여 속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야간 배치 프로세스의 일부로 JasperPrint 개체를 생성하고 저장하여 큰 보고서의 속도를 높일 수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페이지 바닥글 섹션의 다음 줄은 현재 페이지 번호가 포함된 textField를 만듭니다. 페이지 번호의 값은 JasperReports에서 내부적으로 정의하고 모든 보고서에서 사용할 수 있는 PAGE_NUMBER 변수로 설정됩니다. 이 예제를 실행하려면 IDE(이클립스/넷빈/IntelliJ)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리눅스를 실행 하는 가정, 당신은 단지이러한 라인이 필요: 세르지오 두랜드/재스퍼 예제에서 새로운 릴리스의 알림을 받고 싶어? JasperReports에서는 XML 보고서 템플릿을 사용하여 보고서를 디자인합니다. 예를 들어 다음 XML 파일은 제목, 두 개의 데이터 열 및 페이지 번호가 있는 보고서의 템플릿입니다. 개미 빌드 도구를 사용하여 실행하고 테스트하기 쉬운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이 프로젝트는 SOURCEFORGE.NET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이제 제목 매개 변수를 표시하는 제목 섹션을 추가해 보겠습니다. 매개 변수는 데이터 원본에서 찾을 수 없는 데이터를 보고서 엔진에 전달하거나 다른 런타임 조건에 따라 데이터가 변경될 때 유용합니다. JRXML신고 설계의 구조와 다양한 요소의 사용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스키마 참조 문서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래각 샘플에 대해 *. Zip 파일은 *.jrxml, *.pdf 및 *.html 파일을 포함하는 제공됩니다. . . . 이제 직원 보고서를 수정하여 이전 보고서를 포함하도록 하겠습니다: Scriptlets는 JasperReports 라이브러리의 매우 유연한 기능이며 보고서 작성 프로세스 중에 보고서 데이터를 조작하는 데 여러 상황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Comments are closed.

Subscribe to 월드버텍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