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버텍 블로그

내일을 향한 준비~~

포켓몬 go 다운로드

under Uncategorized

-추가 호환성 정보는 www.PokemonGO.com를 방문 하십시오. ● 레벨 업 포켓몬 트레이너, 당신이 할 수 있는 많은 포켓몬을 포착 하기 위해 자신의 이웃과 도시를 탐험. ● 당신이 더 많은 예산을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정말 포켓몬 Go 플러스를 구입 해야 합니다. 닌텐도는 응용 프로그램을 함께 7 월에 올 것 이다 포켓몬 Go 플러스 발표, 그리고 가격 $34.99. 지금, 당신은 아마존에 머리와 사전 주문할 수 있습니다 포켓몬 Go 플러스. 7 월 12 일-포켓 몬스터가 지원 최신 안 드 로이드 7.0 “누가”과 공식 출시 독일어, 유나이티드 Kindom,이 주 후반에 모든 유럽 지역과 아시아 국가의 일부. 포켓몬 Go 업데이트를 계속 해 서 따라갈 것입니다. 또는 당신은 포켓몬 Go 공식 FB 페이지를 방문 할 수 있습니다: https://www.facebook.com/PokemonGO/지난 주, 공식 포켓몬 GO 응용 프로그램은 게임에 중요 한 추가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그러나 지금까지 그들은 마침내 펼쳐 지기 시작 했습니다. 이미 몇 달 전 iOS 버전에서 구현 된 강화 된 증강 현실 시스템은 마침내 안 드 로이드 장치에 도달 했습니다. 그리고 가장 중요 한 것은, 4 세대 포켓몬도 나타나기 시작 합니다. 외부 서버에서 더 많은 대체 포켓몬 GO 다운로드 읽기 (가용성은 보장 되지 않음) 포켓몬 GO는 앱 스토어와 구글 플레이에 무료로 다운로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포켓몬 GO는 모든 회전에서 발견 할 수 있는 재미 있는 것 들과 포켓 몬스터의 부하와 함께, 무료로 플레이 할 수 있다. 자신의 포켓몬 GO 경험을 더욱 향상 시키고 자 하는 플레이어를 위해, 특정 항목과 기능은 인 앱 구매를 통해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포켓 코인, 포켓몬 GO의 게임 내 통화로 실제 돈을 쓸 수 있습니다. 포켓 코인은 파워 업, 추가 아이템 등으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 포켓몬 이동 당신의 지리 위치와 환경을 사용 하 여, 포켓몬은 주위를 걸을 때만 찾을 수 있습니다. 그래서 일부 포켓몬을 잡으려고 가자. 7 월 30 일-포켓몬은 너무 많은 버그를 수정 하 고 그들은이 새로운 버전에서 포켓몬 플레이어 풋프린트 컬렉션을 제거, 적어도 그들은 이미 제거 했다. 지금 업데이트. 7 월 20 일-포켓몬 GO는 iOS 애플 앱 스토어와 구글 플레이 스토어 안 드 로이드에서 일본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 당신이 할 수 있는 한 멀리 걸어. 그것은 당신이 해치에 포켓몬-정지에서 얻은 계란을 얻기 위해, 2km, 5 킬로미터 해야 합니다.

포켓몬 게임의 새로운 세대, 포켓몬 Go는 최근 비공개 베타에 있었고, 마침내 포켓몬 GO는 몇 국가 (AU, NZ)에 대 한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 밖으로 굴러, 어쩌면 더 늦게이 달에.

Comments are closed.

Subscribe to 월드버텍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