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버텍 블로그

내일을 향한 준비~~

파일질라 맥 다운로드

under Uncategorized

a. Mac 보안 환경 설정을 다시 ` 다운로드 한 앱 허용: Mac 앱 스토어 및 확인 된 개발자 ` (또는 Mac 앱 스토어 전용)로 변경 합니다. b. 그들은 각각 제거 지침을 포함 하 고 있기 때문에 QGIS. dmg 파일을 저장 해야 합니다. Safari는 .zip 파일과 같은 파일을 다운로드 한 후 압축을 풉니다. 다운로드 폴더는 Finder의 사이드바에서 쉽게 액세스할. 즐겨찾기 아래에 표시 되지 않으면 Finder > 환경 설정으로 이동 하 여 사이드바 탭에서 켭니다. 당신은 또한 빨리 Go > 다운로드에서 그것을 얻을 수 있습니다 (옵션 + 명령 + L). 일반적으로 브라우저는 다운로드 한 파일을 쉽게 빠르게 가져올 수 있도록 합니다. Safari의 경우 도구 모음에 다운로드 단추가 나타나고이 단추를 클릭 하 여 최근 다운로드 목록을 볼 수 있습니다.

항목 옆에 있는 돋보기 버튼을 클릭 하면 Finder에서 다운로드 한 파일이 표시 됩니다. (지우기 버튼을 클릭 하면 다음에 무언가를 다운로드할 때까지 다운로드 버튼이 숨겨집니다.) 맥 설치 프로그램에 대 한 QGIS를 다운로드 합니다. ` QGIS-2.6.1 `를 두 번 클릭 하 여 내용을 확인 합니다. 클린 Mymac X에 내장 된 안전 데이터베이스는 중요 한 파일에서 정크를 알려줍니다. 그것은 당신의 맥 Os의 방법을 알고 묻지 않고 아무것도 삭제 하지 않습니다. 클린 Mymac X의 스마트 도우미는 정기적으로 디스크 정리를 안내 합니다, 심지어 당신을 보여주는 다른 청소 거기. 그것은 안전 청소에 박사 학위를가지고 있는 것 처럼. MacOS 모하비를 사용 하면 Finder가 더 많은 것을 더 많이 가지게 됩니다. 이제 어떻게 보이는지에 따라 파일을 신속 하 게 찾을 수 있습니다.

파일의 모든 메타 데이터를 즉시 확인 합니다. 앱을 열지 않고 파일에 대 한 빠른 작업을 수행 합니다. 클린 Mymac X 맥 Os의 모든 구석에 서 정크. 오래 된 캐시, 깨진 다운로드, 로그 및 쓸모 없는 지역화와 같은 불필요 한 파일을 정리 합니다. 당신은 아이튠즈, 메일, 사진에 숨어 혼란의 톤을 제거 하 고, 심지어 큰 숨겨진 파일의 기가바이트를 찾을 수 있습니다. 클린 Mymac X에서 맥 청소 도구 초에 여분의 무게를 잘라 것입니다. 다운로드 폴더는 당신이 실제로 필요로 하는 반 버려진 cruft와 항목의 지저분한 혼합 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밴드 캠프 또는 아마존의 좋아하는에서 음악을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다음 iTunes로 가져 오기, 원래 다운로드 중복 만들기.

아마도 이러한 파일은 응용 프로그램 설치, 당신이 당신의 세금에 필요한 법안의 PDF 사본, 그리고 당신이 아직 제대로 제출 하기 위해 주위에가지고 하지 않은 다른 축적 된 문서에 자리 잡고 끝날 것입니다. 너무 많은 노력 처럼 들린다 면, 파일 조직 도구 엷은 갈색 ($32, Noodlesoft)에서 살펴. 응용 프로그램은 모니터링 되는 폴더에 특정 유형의 파일에 무슨 일이 일어나는지 결정 하는 규칙을 설정 하 고 요구 사항에 불필요 한 고려 사항은 자동으로 휴지통에 전송 될 수 있다. 손가락을 들어 올리지 않아도 모든 것이 백그라운드에서 발생 합니다. 다운로드 일시 중지: 다운로드 목록에서 파일 이름 오른쪽에 있는 중지 버튼을 클릭 합니다. 재개 하려면 계속 버튼을 클릭 합니다. Mac에서 다운로드 한 항목 찾기: 다운로드 목록에서 파일 이름 옆에 있는 돋보기를 클릭 합니다. 다운로드 한 후 파일을 이동 하거나 다운로드 위치를 변경 하면 Safari에서 파일을 찾을 수 없습니다. 웹 페이지의 링크를 클릭 하 여 음악, Pdf, 소프트웨어 및 기타 항목을 다운로드 합니다. 메타 데이터는 모든 파일의 주요 세부 정보를 제공 합니다.

이제 미리 보기 창은 파일의 모든 메타 데이터를 표시 하거나 보려는 메타 데이터만 표시 하도록 사용자 지정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특정 이미지를 찾고 있다면 카메라 모델, 조리개, 노출 등을 신속 하 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갤러리 보기를 사용 하면 파일의 큰 미리 보기를 스크롤하여 원하는 것을 시각적으로 식별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화려한 원형 차트와 관람차 또는 PDF에 의해 웃는 소녀의 이미지를 찾는 것은 더 빨리 적이 있다.

Comments are closed.

Subscribe to 월드버텍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