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버텍 블로그

내일을 향한 준비~~

설치 프로그램을 실행 하 고 싶지 않다면 Windows 7 컴퓨터에서 Windows 10으로 게임 파일을 복사 할 수 있지만 16 진수 편집기를 사용 하 여 각 게임의 EXE 파일을 해킹 해야 합니다. 원더 하우투는 그 일을 위한 지침이 있습니다. 예! PC에 대 한 무료 지뢰 찾기 다운로드는 대부분의 현재 Windows 운영 체제에서 작동 합니다. 지뢰 찾기는 Windows 운영 체제에 대 한 고전적인 퍼즐 게임 이다. PC에 대 한이 시대를 초월한 게임에서 광산을 피하 면 서 전문가의 어려움에 모든 방법을 사전. 대부분의 사람들과 마찬가지로, 당신은 아마 새로운 광고의 거 대 한 팬이 아니에요 마이크로소프트 윈도에 포함 된 솔리테어 게임 10. 다행히, 사람들의 팀은 우리와 함께 동의 하 고 뭔가를 만든 “윈도우 7 Windows 용 게임 10”-정확히 같은 소리입니다. 게임 하트, 지뢰 찾기, 프리셀, 솔리테어, 마작, 인터넷 체커 및 모든 즐겨 찾기의 복제본을 무료로 제공 합니다. 새 빌드 또는 기능 업데이트를 설치할 때, 윈도우 10 게임을 제거 합니다 note 하시기 바랍니다. 따라서 게임을 다시 설치 해야 합니다. 이 게임은 품질 관리를 확인 하지 않았습니다. 광산은 숫자가 있어야 분명 어디에 배치 됩니다.

하드 수준에서 더 이상 100 게임을 하 고 심지어 하나를 승리 하지 않은 후, 나는이 게임에 게 매우 낮은 등급을 주었다. 그것은 윈도 즈 이전 버전을 비교 하지 10 그리고 노트북의 소프트웨어 패키지의 일환으로 왔다. 그 게 다 야-당신의 생산성 작별 키스! 🙂 업데이트: 그의 의견에 대 한 도움이 독자 다 부 덕분에 (아래 참조). 이러한 게임은 Windows를 업데이트할 때 제거 될 수 있으므로 설치 관리자 파일을 편리 하 게 유지 하거나 다운로드 페이지를 즐겨찾기에 추가 하십시오. 어떻게 윈도우 95, 98, NT, 2000에서 지뢰 찾기를 제거 합니까? 쉬워요! 그냥 페이지의 왼쪽 상단에 있는 무료 지뢰 찾기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 합니다. 이 링크를 클릭 하면 Windows 용 지뢰 찾기 무료 다운로드 설치 프로그램을 시작 합니다. 마이크로 소프트는 Windows Vista의 비즈니스 및 엔터프라이즈 버전에서 기본적으로 게임을 비활성화 한 것 처럼, 고용주와 기업에서 압력에 굴복, 게임은 너무 윈도우 7 프로 버전에서 비활성화 되었습니다! 이것은 원래 지뢰 찾기의 미러 이미지 (윈도우의 모든 버전에서 윈도우 10)과 다르게 재생 해야 합니다. 원래의 지뢰 찾기를 이기려면 하나는 비 지뢰 사각형을 모두 취소 했다.

이 하나를 이기려면, 하나는 모든 광산을 표시 해야 합니다. 비슷하지만 다릅니다. 또한, 첫 번째 이동에 잃을 수 있는 경우 통계의 사용은 무엇입니까? 이후 Windows 버전은 첫 번째 클릭에서 손실 되지 않도록 처음 이동한 후에 자동으로 광산 레이아웃을 선택 했습니다. Windows 7 프로페셔널 에디션 또는 Windows Vista 비즈니스 및 엔터프라이즈 버전에서 이러한 누락 된 게임을 사용 하려면 제어판 > 프로그램 및 기능을 엽니다. 왼쪽 창에서 Windows 기능 설정 또는 해제를 클릭 합니다. 이제 팝업 창에서 게임을 찾아 확장 한 다음 원하는 게임을 선택 하거나 모두를 선택 합니다.

Comments are closed.

Subscribe to 월드버텍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