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버텍 블로그

내일을 향한 준비~~

다운로드 한 후에 스마트폰이나 태블릿으로 동영상을 전송 하려는 경우를 제외 하 고, 스마트폰 또는 태블릿 단계에서 YouTube 동영상을 다운로드 하는 방법은 여기를 참조 하세요. 동영상 확인이 완료 되 면 동영상 품질, 형식 및 전환에 대 한 다양 한 옵션이 제공 됩니다. 또한 비디오의 다운로드 위치를 조정할 수 있으며 응용 프로그램은 다운로드 한 모든 비디오가 포함 된 폴더를 만듭니다. 비디오가 소프트웨어를 잡고 입력 한 URL이 아닌 IP 주소를 기반으로 하므로 VPN 사용자는 올바른 버전을 다운로드 하기 위해 위치를 변경 해야 할 수 있습니다. YouTube에는 수십억 시간의 동영상이 있습니다. 말 그대로. 그리고 그것은 거의 사이트에 대 한 가장 놀라운 통계, 업로드 하 고 2005 이후 비디오를 보고에 대 한 이동 대상 되었습니다. 즉, 때때로, 당신은 정말로 원하는 또는 자신의 컴퓨터 나 휴대 전화에 그 동영상 중 하나가 필요 합니다. 다음은 컴퓨터에서 무료로 YouTube 동영상을 다운로드 하 고 시청 하는 데 필요한 단계입니다. YouTube 동영상을 다운로드 하는 주제가 제공 되 면이에 대 한 측면 주제가 있습니다. 이 다운로더 도구는 chrome 웹 스토어를 건너 뛰는 Chrome 용 설치 프로그램으로 모든 플랫폼에 있습니다.

그것은 당신이 로드 하는 모든 YouTube 페이지에 바로 “이 비디오 다운로드” 메뉴를 두고, 디스플레이에 모든 형식 옵션. 4K 비디오 다운 로더는 사용 하기 매우 간단한 무료 유튜브 비디오 다운 로더입니다. 이미지 크레딧: 오픈 미디어 LLC 4K 비디오 다운로더에 대 한 최고의 대안은 온라인에서 찾을 수 있는 많은 웹 기반 옵션 중 하나입니다. 당신이 핀치에 있어 소프트웨어를 다운로드 하지 않고 비디오를 다운로드 할 수 있는 빠른 방법이 필요한 경우에 우리는 안전 하 게 Apower 온라인 비디오 다운로더를 추천 할 수 있습니다. YouTubeByClick 이상 40 사이트에서 비디오를 캡처합니다. 당신도 첫 번째 다운로드를 수행 하기 전에, 당신은 무료 버전에도 8K로 선호 하는 다운로드 형식 (MP4 비디오 또는 MP3 오디오) 및 기본 다운로드 품질을 설정 하는 인터페이스에 “다이얼”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4K에서 580MB MKV 파일을 다운로드 하는 것은 55 초를 소요 했지만 전혀 나쁘지는 않지만 프리미엄 버전의 무제한 속도 였습니다. 무료 버전은 2MB 속도 제한으로 훨씬 더 오래 걸렸습니다.

또한 재생 목록 및 채널을 다운로드 하 고, 전환을 수행 하 고, 광고를 피하고, 자막을 받으려면 프리미엄 버전이 필요 합니다. 소프트웨어는 비디오에 대 한 정보를 검색 하 고 당신에 게 품질 옵션의 선택을 제공 합니다. 이는 원본 동영상의 품질에 따라 다르지만, 사용 가능한 경우 YouTube 동영상을 4K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YouTube에 없는 비디오를 다운로드 하 고 싶습니다. SaveFrom.Net를 사용 하면 주요 비디오 공유 웹 사이트 뿐만 아니라 비디오를 제공 하는 모든 웹 페이지의 99% 에서도 동영상을 저장할 수 있습니다. 웹 사이트의 URL 앞에 “sfrom.net/” 또는 “savefrom.net/를 추가 하 고 enter 키를 누릅니다. 이렇게 하면이 웹 리소스에 게시 된 모든 비디오에 대 한 직접 링크가 포함 된 목록을 볼 수 있습니다. SaveFrom.net는 지난 몇 년 동안 그 자체로 이름을 만들었습니다. 그것은 웹 기반 다운로드를 할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설치 하는 소프트웨어와 브라우저 확장을 제공 합니다, 그것은 밀어. 4K를 지원 하지는 않지만, 1, 440MB WebM 파일로 이동 하는 것은 옵션 이지만 오디오와 함께 제공 되는 것은 아니지만 720p MP4s 유일한 형식은 아닙니다. 또한 SaveFrom.net를 사용 하 여 MP3를 만들 수도 없습니다.

물론 이러한 옵션은 다운로드 가능한 소프트웨어에 있습니다. 다운로드 한 4K 비디오 다운로더 응용 프로그램을 엽니다. 수동으로 URL에 붙여 넣을 필요가 없습니다-그냥 메뉴 모음의 왼쪽 상단 모서리에 있는 링크를 붙여 넣기 버튼을 클릭 하 고 소프트웨어는 PC의 클립 보드에서 URL을 잡아 것입니다. 비공식 채널을 통해 YouTube 동영상을 오프 라인으로 시청 하면 Google의 주머니와 동영상 제작자의 지갑에서 돈이 걸립니다. YouTube에서 프리롤 광고를 실행 하는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사람들은 이런 식으로 생계를 만든다. 비디오 제작자의 아래 비디오에서 설명 합니다. 그것은 지금 유튜브 프리미엄 유튜브 레드를 참조 하지만, 법적 문제는 동일 하 게 유지.

Comments are closed.

Subscribe to 월드버텍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