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버텍 블로그

내일을 향한 준비~~

올훼스의 창 다운로드

under Uncategorized

이것은 원래 버전의 피닉스 (1.0.0)의 보관 파일입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피닉스 os 1.5.0를 다운로드 하 고 그것을 부팅 하 고 그것은 좋은 했지만 나는 피닉스 os 3.0.8 또는 안 드 로이드 7.1을 사용 하 고 싶 었 하지만 난 부팅 할 때 뭔가를 말하고 페니키아 os가 감지 … .. 그런 다음 10 우승을 다시 부팅. 나는 승리 10 32 비트를가지고 있기 때문에 피닉스 os가 64 비트 윈도우를 설치 해야 합니까 알고 싶어요 윈도우의 아키텍처는 문제가 내 pc 사양 인지 생각 했다: hp 컴팩 6000 프로 작은 요소 3gb ram 64 mb vram 인텔 펜티엄 4 듀얼 코어 e5800 3.2 ghz 윈도우 10 프로 32 비트와 바이오스 하지 uefi 기부를 만드는 피닉스의 개발을 향해 갈 것 이다. 순간, 나는 피닉스에 대 한 애플 개발자 라이센스를 얻을 수 있도록 연간 기여에 $100의 간단한 목표에 도달 하 고 싶어요 … 내가 맥에 배포 하 고 있는 유일한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이를 방지 하는 데 도움이 될 “미확인 된 개발자에서 설치할 수 없습니다” 일부 OSX 매버릭스 사용자 경험을 짜증. 다른 기여는 공개 SSH 터널 (일부 로드 오프 localtunnel.me) 및 새로운 기능 개발을 호스팅하는 것과 같은 미래의 노력을 향해 갈 것입니다.

피닉스 OS (x86)의 설치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합니다. Windows에서 설치 프로그램을 두 번 클릭 합니다. USB 드라이브에서 설치를 통해 설치 방법을 선택 하거나 작업 인터페이스에서 하드 디스크에 설치 합니다. 설치 가이드를 보려면 클릭 하십시오. 피닉스는 빠른 서버를 필요로 하는 시간에 대 한 유틸리티입니다. 그냥 포트 번호와 디렉토리 (웹 루트로)를 지정 하 고 그것을 실행. 이것은 HTTP 전송이 필요 하지만 IIS/아파치/NGINX/등에서 새 사이트를 설치 하 고 싶지 않을 때 매우 유용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피닉스는 쉽게 .json 파일을 제공할 수 있으므로 데이터를 모의 처리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유료 고객 참여에 싸여 있어 (몇 달이 걸렸습니다), 5/28 시작 하 여 풀 타임 기반으로 피닉스 개발로 돌아갈 것입니다. 그동안 체크아웃 https://preview.fenixwebserver.com 최신 3.0.0 릴리스 후보를 사용 합니다.

데스크톱 CA를 자동화 하는 독특하고 복잡 한 특성으로 인해이를 곧 유료 버전의 기능으로 이동 해야 했습니다 (워크 로드의 50%를 쉽게 소비). 내 지식의 베스트에, 피닉스는 SSL 키 집합 관리를 지 원하는 유일한 로컬 데스크톱 서버, 자동 인증서 발급/재발행, 윈도우/맥 Os/파이어 폭스 지원 및 NIC 동기화.

Comments are closed.

Subscribe to 월드버텍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