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버텍 블로그

내일을 향한 준비~~

영화 라붐 다운로드

under Uncategorized

데모 사이트에서 사용 되는 이미지는 데모용 으로만 제공 되며 다운로드 파일에는 포함 되지 않습니다. 당신은 링크를 볼 수 있습니다: http://demo.spyropress.com/themeforest/laboom/?post_type=product&shop-column=3column 1) 고객이이 메뉴에서 항목을 클릭 할 수 있습니다: http://demo.spyropress.com/themeforest/laboom/?page_id=598 항목은 체크 아웃을 위해 고객 카트에 자동으로 추가 되나요? 안녕하세요, 어떻게 헤더를 사용자 정의 하는 방법 “우리는 라 붐 리 스타 모” 메인 이미지의 홈 페이지에 하위 헤더? 안녕, 나는 Envato 요소에서 테마를 다운로드 한 테마를 업데이트 해야 합니다 테마 (Laboom) 일부 WooCommerce 템플릿 파일의 오래 된 복사본이 포함 되어 있습니다. 당신은 너무 친절 하 고 Envato 요소에 WooCommerce 템플릿 파일을 업데이트 할 수 있습니다. 덕분에이 로고 파일: http://dev.joomexp.com/wordpress/laboom/wp-content/themes/laboom/assets/images/logo.png 그래서, 고객이 그들이 좋아하는 항목을 볼 때, 그들은 직접가 게를 통해 갈 필요 없이 자신의 카트에 추가 할 수 있습니다 … 안녕하세요, 테마에 사용자 정의 글꼴을 추가 하 고 싶습니다, 그 후 나는 메뉴의 텍스트에이 글꼴을 사용 하려면. 우리는 어떻게 그렇게 할 수 있습니까, 당신은 나를 도울 수 있습니까? 13 세의 빅은 고등학교에서 새로운 것입니다. 곧 그녀는가 게와 친구를 만든다. 그들은 함께 위대한 사랑을 추구 하는 사람들을 확인 합니다. 하지만 빅 파티는 “boum”에 참석 하는 것을 허용 하지 않기 때문에 Vic `s 부모님은 핸디캡입니다. 그러나 푸 페 테 할머니의 도움으로 어쨌든 밖으로 작동 하 고 Vic Matthieu와 사랑에 빠진다. 그녀의 아버지의 전 여자 친구가 마지막 밤을 함께 요구할 때 그녀의 부모의 결혼은 가장자리에 동시에. 톰 Zoerner에 의해 작성 된 나는 정말 당신이 뭔가 도움이 필요 하면, 주저 하지 마시고 알려 주시기 바랍니다, 이것으로 인내심을 주셔서 감사 합니다.

좋은 하루를 앞두고 있다!. 질문? 여기에 우리의 지식 베이스 및 지원 센터 보기 나는이 테마를 구입 하기 전에 대답을 원하는 몇 가지 질문이 있었다:이 봐, 나는 새로운 테마 옵션을 사용 하 여 내 워드 프레스에이 테마를 설치 하려고 해요. 하지만 “이 페이지가 작동 하지 않습니다 도메인이 데이터를 보내지 않았습니다” 라는 오류가 발생 합니다. ERR_EMPTY_RESPONSE” . 당신은 최신 버전으로 슬라이더를 업데이트 하시기 바랍니다 수, 그것은 준비가 업데이트 안녕하세요, 플러그인 플렉스 레스토랑을 설치 하는 문제가? 그러나 최소 타이머에 대 한 옵션은 수집 시간 동안 백엔드에서 설정 되지 않습니다. 3. 예 그것은 가능 하다:이 경우 수집 시간 옵션을 사용 하 여 새 양식을 만들 수 있습니다. 당신은 우리에 게 티켓을 보낼 곳? 어쩌면 우리의 시스템은 당신의 티켓을 누락.

나는 그것에 대해 죄송 합니다. . 어떻게 너희들은이 테마에 대 한 지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것은 항상 지원에 관한 http://spyropress.com에 대 한 모든 링크를 표시 404 페이지에 저를 리드. 실망. 그러나 당신이 그것을 확인 하는 데 사용 하는 소프트웨어 확실 하지 않습니다. PSD 또는. AI가 할 것입니다. 안녕, 멋진 테마 얘 들 아! 구입 하기 전에 빠른 질문 …

가 게 페이지에서 우리는 메뉴 항목을 많이가지고 필터를 추가 할 수 있습니다? (예: 메뉴 샘플 2) 후원자는 귀하의 정보를 확인할 수 있으며 귀하와 함께 귀하의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작동 상관 없어, 문제는 긴 경도 코드를 제공 하는 구글 이었다. 미래에 이것을 읽는 사람들을 위해 www.gps-coordinates.net 이동 하 고 오른쪽 지도 내부에서 위도 및 경도를 복사 합니다. 생성 된 코드 왼쪽은 작동 하지 않습니다. 코드 사이에 “,”를 사용 합니다. @SpyroPress 나는 데모를 설치 하 고 지금은 많은 가정을가지고 내가 필요로 하지 않는 것 들을 제거 하 고 어디에서 이메일 telefoon 번호 소셜 미디어 등과 같은 헤더 정보를 변경 합니까?. . 1.

불가능 하지만이 경우 우리는 당신이 “이 메뉴를 예약” 버튼 (메뉴 ID, 배달 시간)을 표시 하는 새로운 기능을 추가 할 수 있습니다.

Comments are closed.

Subscribe to 월드버텍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