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버텍 블로그

내일을 향한 준비~~

이 봐, 오늘 우리는 우리가 다운로드 관리자를 사용 하 여 인터넷에서 파일, mp3, ppt 또는 이미지를 다운로드할 수 있는 방법을 배울 거 야. 인터넷에서 파일을 다운로드 하는 것은 응용 프로그램의 기본 필요 오른쪽. 따라서 다운로드 관리자는 매우 쉽습니다. 이제 “다운로드 완료” 브로드캐스트를 수신 하는 브로드캐스트 수신기를 만듭니다. 다운로드가 완료 될 때마다 트리거됩니다. 모든 핵심 다운로드 및 구문 분석 백그라운드 처리 내에서 발생 합니다는 다운로드 작업 내부 클래스, 특히 doInBackground () 콜백 메서드 내에서 합니다. DoInBackground () 메서드를 살펴 보겠습니다. 그것은 ` s 그것은 ` s는 GitHub에 그것을 참조 하는 전체 예제를 보고 싶은 경우. 너희들은 어디에 있는지 생각해 야 합니다. 나는 다운로드 관리자 튜토리얼의 스토리지에 대해 설명 하는 것이 좋을 것 이라고 생각 하지만, 당신은 전체 예제와 GitHub에서 볼 수 있습니다. Android 매니페스트 파일 내에서 서비스를 등록 하려면 이제 새 항목을 추가 해야 합니다. 다른 항목과 마찬가지로 태그 항목은 간단 합니다. 이 경우에만 제공 해야는 name 속성입니다.

태그와 함께 항목을 배치 해야 합니다 . 먼저, 시작은 기계적 인조 인간 매니페스트 파일입니다. 열기는 기계적 인조 인간 매니페스트 파일 및 인터넷 및 저장소에 대 한 권한을 추가 합니다. 매니페스트 파일에 다음 사용 권한을 추가 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Android 6 이상을 사용 하는 경우 사용 권한을 처리 합니다. 또한 알림 진행률을 사용 하 여 다운로드 한 파일의 양을 표시 합니다. InitDownload () 메서드는 다운로드를 초기화 하 고 응답 본문 개체를 가져옵니다. 이전에는 비동기 요청을 위해 개조를 사용 했습니다. 우리가 사용 하 고 있기 때문에 우리는 동기 요청을 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호출을 사용 하 여 수행 됩니다 execute () 메서드는 Call 개체입니다. 비동기를 위해 우리는 enqueue () 메소드를 사용 했습니다. 다운로드는 인 천 서비스입니다. 버튼을 클릭 하면 다운로드를 시작 합니다. 여기에서 주목할 만한 또 다른 것은 디렉터리 도우미 클래스입니다. 저장소 권한에 대 한 이용률 클래스입니다. 이 이용률 클래스는 우리가 이미지와 노래를 저장 하는 디렉토리를 만들 수 있습니다. 진저 브레드는 새로운 기능을 가져, 다운로드 관리자, 파일을 쉽게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시스템에 스레드, 스트림 등을 처리 하는 힘든 작업을 위임. 그래서,이 이론의 충분히 우리가 우리의 안 드 로이드 애플 리 케이 션에 다운로드 관리자를 통합 할 수 있는 방법을 살펴 보자. 다운로드 데이터베이스 시스템에 파일을 추가 하 여 다운로드가 가능한 앱에 표시 될 수 있으므로 다운로드 앱에서 관리 자격이 됩니다. 따라서 서비스를 만들어 보겠습니다. 데이터 패키지와 마찬가지로 새 패키지를 만들어 시작 합니다.

우리는 우리의 이름을 따서 명명. 서비스. 이 패키지 내에서 Tutlist다운로더 서비스 라는 새 클래스를 추가 하 고 서비스 클래스 (android. 서비스)를 확장 합니다. 서비스는 호스트의 새 스레드 또는 프로세스에서 실제로 실행 되지 않기 때문에 (다른 프로세스나 작업에서 시작 하는 경우,이 경우에는 활동), 백그라운드 작업이 비동기적으로 수행 되도록 클래스도 만들어야 합니다. 이를 위해 스레드/처리기 디자인을 사용 하거나 Android SDK와 함께 제공 되는 기본 제공 AsyncTask 클래스를 사용 하 여이 작업을 간소화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서비스 태그를 추가 하는 방법을 보여 줍니다. 그것은 지금 서, 우리의 응용 프로그램은 데이터베이스에서 튜토리얼 제목과 링크의 목록을 읽습니다. 이것은 근본적으로 앱을 디자인 하는 올바른 방법입니다. 그러나, 우리는에 새로운 콘텐츠를 검색 하는 구성 요소를 추가 해야 합니다.

Comments are closed.

Subscribe to 월드버텍 블로그